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20년 밍후이왕 핫이슈 리뷰

[밍후이왕](밍후이 기자 종합보도) 2020년은 세상사가 요동치는 한 해였다. 신종 바이러스가 갑자기 나타나 새해부터 많은 생명을 앗아갔고 한동안 완화됐지만 멈추지 않고 있다. 11월 4일부터 신종 바이러스 환자 수와 사망자 수는 대폭 늘고 있다. 밍후이왕은 예전처럼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를 폭로하고 아울러 중국 대법제자에게 진상 정보와 수련의 정토를 제공했다. 본문은 2020년 밍후이왕의 일부 핫이슈 내용을 정리한 것이다.

1. 신경문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2020년에 신경문 ‘이성’, ‘다시 방할하노라’, ‘대선’, ‘대만 법회에 보냄’ 4편의 문장을 발표하셨다. 클릭수는 2020년 모든 밍후이왕 문장을 뛰어넘었다.

2. 편집부 문장

밍후이편집부는 ‘가짜 경문에 관하여’, ‘2020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 원고모집 통지’, ‘제17회 밍후이왕 중국대륙법회 원고모집 통지’, ‘원칙과 기점은 반드시 명백하고 청성해야 한다’ 등 문장을 발표해 많은 구독자의 관심을 받았다. 그중 두 차례 원고모집에서는 중공이 정보를 봉쇄당한 중국에서 수만 편의 원고를 받았고 해외법회 투고량을 훨씬 능가했다.

3. 카드와 축사

1999년 중공의 파룬궁 박해 이래 매번 명절이 되면 중국과 해외 각국의 많은 파룬궁수련생, 개인, 팀, 혹은 연공장은 모두 밍후이왕을 통해 리훙쯔 사부님께 카드와 축사를 보낸다. 예를 들면 2020년 새해에 편집부는 카드와 축사 1만6천 개를 받아 정리했으며, 2020년 경자년 설날에는 카드와 축사 2만 개를 정리해 발표했다. 5월 13일 세계 파룬따파의 날에는 카드와 축사 1만5천 개를 정리해 발표했다. 2020년 한가위에는 1만6천 개 카드와 축사를 정리해 발표했다. 4개 주요 명절에 모두 카드와 축사를 6만7천여 개를 정리해 발표했다.

4. 밍후이 주제

‘밍후이 주제(明慧專題)’는 밍후이왕 독자를 위해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려주고 기본 진상정보를 제공한다. 그중 ‘톈안먼 분신 자살 진상’과 ‘4.25 만 명 청원진상’ 두 주제의 방문자 수가 가장 높았는데 각각 41만과 17만을 초과했다.

5. ‘5.13’ 경축

매년 5월 13일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다. 2020년 밍후이편집부에서 ‘5.13’ 원고 4000편을 받았다. 그중 ‘푸른 하늘로 날아오르다’, ‘사부님과 함께 한 나날들’은 독자의 관심을 받았다. ‘법공부를 잘하여 수련의 길을 안정적으로 걸어가다’, ‘깊은 산골의 대법제자’는 내용이 순박하고 사람을 감동시켜 광범위한 관심을 받았다.

6. 밍후이 정기 간행물

밍후이왕은 독자에 각종 정기 간행물을 제공하는데 그중 가장 오래된 것은 ‘밍후이주간’이다. ‘밍후이주간’은 중국의 각종 상황에서 인터넷에 접속하지 못하는 파룬궁수련생을 위해 제작한 것으로, 매주 목요일에 중국 자료점에서 무료 다운로드하고 스스로 인쇄할 수 있으며 각 지역에서 수련생이 자발적으로 전해본다. ‘밍후이주간’ 외에 정기 간행물 ‘밍후이주보’ 대륙판과 대륙 지역판이 있고 ‘밍후이주보’ 해외판도 있다. ‘천지창생(天地蒼生)’, ‘진상’, ‘희망’, ‘명백’, ‘하늘이 홍복을 내려주다(天赐洪福)’, ‘밍후이화보’, ‘삼퇴와 평안’ 등등이다.

이중 2020년 ‘밍후이주보’(957기) ‘5.13’특집, 제985기 제17회 밍후이 대륙법회 특간 및 ‘천지창생’ 전염병 특간과 ‘전염병 특간-역병은 눈이 있다’가 가장 주목을 받았다.

7. 박해 사례

21년간 밍후이왕은 매일 중국 대륙으로부터 나오는 첫 소식을 지속적으로 보도하고 1999년 7월부터 지금까지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계속 폭로했다. 2020년 ‘5년 단식으로 항의한 상하이 교통대학 졸업생, 간신히 버텨’, ‘위안장(袁江)의 어머니가 아들 처지를 서술’, ‘살아있는 후베이 여교사를 장례식장으로 보내라고 당서기가 명령’과 11월 4일 ‘대륙 종합소식’은 많은 독자의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8. 수련교류

전염병 신을 보다(2)’, ‘천목으로 본 다른 공간의 전염병 정경’, ‘생명의 대선(大選)’, ‘신마(神魔) 싸움은 다른 공간에서 대법제자와 사악한 마의 전쟁’, ‘현대과학은 나에게 사형을 내렸지만 파룬따파는 내 생명을 구했다’, ‘90세 할머니의 신기한 수련 이야기’, ‘우한 폐렴 환자가 구조된 경과’ 등을 나누었다.

9. 시사평론

시사평론 문장이 아주 많았던 1년이다. 그중 ‘뉴욕은 왜 우한폐렴 중대 재해지역이 됐나’, ‘중국공산당원이 전염병발생률의 고위험군임을 보여준다’, ‘전염병의 눈’, ‘워싱턴포스트, ‘중공 바이러스’란 명칭이 더 정확’, ‘미국 대선과 정사대전(正邪大戰)’, ‘미국 대선 중의 공산유령’과 ‘세기의 질문, 설마 ‘주류 언론’도 다 틀렸단 말인가?’ 등 심층 보도와 평론이 독자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10. 밍후이 라디오

밍후이 라디오는 2005년부터 글 읽기가 불편한 사람과 직장 일로 바쁜 사람에게 편의를 제공했는데, 운전하거나 길을 걸을 때 밍후이문장의 혜택을 받게 했다. 2020년 대량의 밍후이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정법수련 교류 선집’, ‘신전문화-당신은 동전(銅錢)의 진정한 내포를 아는가?’가 가장 환영을 받았다.

11. 기타

음악창작 ‘당신을 도와 재난을 넘도록 하다’, 영화 ‘당신을 위해 왔습니다’와 ‘영원히 변치 않는 오십분’ 등 동영상은 독자의 마음이 진선인(真·善·忍)의 정화와 혜택을 받게 했다.

2021년, 밍후이왕은 계속 여러분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하고 더욱 많은 정의로운 지지를 받기를 희망한다. 세계는 진선인이 필요하다.

 

원문발표: 2020년 12월 29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2/29/4174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