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염병의 눈

[밍후이왕] ‘성경·구약’에서 말한 전염병은 세 차례뿐만 아니다. 그리고 방향, 시간, 지역, 약속은 모두 정해진 것이다. 방향, 전염병은 특정한 사람들을 향하고 있고 누구도 도망칠 수 없다. 시간, 전염병은 시간대로 발생한다. 장소, 특정한 지역부터 만연되고 늘 죄가 가장 큰 지역부터 시작된다. 약속, 온신(瘟神)은 감히 ‘수기(授記)’가 있는 자들을 공격하지 못한다.(예를 들어 모세는 신도들에게 ‘어린양의 피를 문설주에 바르라’고 했다.이것도 바로 한 가지 수기임).

돌아서서 이번 ‘우한 전염병’을 보라. 이렇지 않은가?

‘섬서 태백산 유백온 비문[陝西太白山劉伯溫碑記]’은 줄곧 민간에서 유전되고 있다. 한차례 지진으로 세상에 모습을 드러낸 이 비문은 지금 전염병과 관계되며 원문 전편은 다음과 같다.

하늘에도 눈이 있고 땅에도 눈이 있으며, 사람마다 한 쌍의 눈 있고(天有眼,地有眼,人人都有一雙眼)

하늘도 뒤집히고 땅도 뒤집히니, 유유자적하며 즐거워할 곳 없네(天也翻,地也翻,逍遙自在樂無邊)

가난한 자 일만 명에 천명 남고, 부유한 자 일만 명에 두셋밖에 남지 못하니(貧者一萬留一千,富者一萬留二三)

가난하든 부유하든 마음을 바꾸지 않는다면 죽을 날이 곧 눈앞이네(貧富若不回心轉,看看死期在眼前)

땅에 오곡을 심는 사람이 없고, 사방 들판을 방비해 인적이 끊어지니(平地無有五穀種 謹防四野絕人煙)

역병이 언제 오는지 묻는다면 어느 해 겨울 10월(음력)을 보라(若問瘟疫何時現,但看九冬十月間)

선한 자만 살아남아 이를 볼 수 있고 악한 자는 이를 볼 수 없으며(行善之人得一見,作惡之人不得觀)

세상에 크게 선한 일을 한 자라면, 이 재난을 만나도 그 속에 없다네(世上有人行大善,遭了此劫不上算)

그리고 눈앞에 아직 열 가지 근심이 있는데(還有十愁在眼前)

첫 번째 근심은 천하가 혼란스러운 것이고, 두 번째 근심은 곳곳에 아사자가 나타남이요(一愁天下亂紛紛,二愁東西餓死人)

세 번째 근심은 호광(湖廣: 후베이와 후난성)에 큰 재난이 발생하는 것이고, 네 번째 근심은 각 성에서 봉화가 일어나는 것이네(三愁湖廣遭大難,四愁各省起狼煙)

다섯 번째 근심은 백성들이 불안해하는 것이고, 여섯 번째 근심은 겨울 10월 동안이라네(五愁人民不安然,六愁九冬十月間)

일곱 번째 근심은 밥이 있어도 먹는 사람이 없는 것이고, 여덟 번째 근심은 사람이 있어도 입을 옷이 없는 것이네(七愁有飯無人食,八愁有人無衣穿)

아홉 번째 근심은 시체를 수습할 사람 없는 것이고, 열 번째 근심은 돼지와 쥐해를 넘기기 어렵다는 것이네(九愁屍體無人撿,十愁難過豬鼠年)

큰 재난의 해를 넘긴다면 비로소 세간의 불로신선이라 할 수 있네(若得過了大劫年,才算世間不老仙)

동철 나한이라도, 7월 13일을 넘기기 어렵고(就是銅打鐵羅漢,難過七月一十三)

금강철 나한이라 할지라도, 선을 지켜야 만이 보전할 수 있네(任你金剛鐵羅漢,除非善乃能保全)

사람마다 서로 방비하니 넘기기 어렵고, 천번(天番) 용사년(龍蛇年: 재앙의 해)에 고비를 넘겨야 하네(謹防人人艱難過,關過天番龍蛇年)

어린아이가 마치 주홍무(朱洪武:명태조 주원장)같고, 사천(四川)이 한중(漢中)보다 괴롭네(幼兒好似朱洪武,四川更比漢中苦)

큰 사자의 울음소리는 마치 우레 같아, 백 년 산 호랑이 두렵게 하기에 충분하고(大獅吼如雷,勝過悼百虎)

코뿔소는 꼬리가 돋아, 평지에서도 맹수를 만날 수 있네(犀牛現出尾,平地遇猛若)

평화로운 해가 언제냐 묻거든, 다리 놓아 새로운 주인을 모셔야 하고(若問大平年,架橋迎新主)

상원 갑자가 되면, 사람마다 크게 웃으리(上元甲子到,人人哈哈笑)

그들에게 무엇 때문에 웃는지 물으니, 새로운 땅의 주(主)모시니(問他笑什麼,迎接新地主)

낮이 길어지고, 밤에는 도적이 없네(上管三尺日,夜無盜賊難)

누가 주가 되는가, 주가 중앙토(중심)에 앉으니(雖是謀爲主,主坐中央土)

백성들이 진정한 주인이라 외친다네(人民喊眞主)

은전이 보물이라지만, 달관하면 아무 쓸모가 없네(銀錢是個寶,看破用不了)

진정한 보물이라면, 땅이 갈라져도 넘어지지 않네(果然是個寶,地下裂不倒)

7명이 한 길을 가는데, 이끌어 입(口)에 들어가고,(七人一路走,引誘進了口)

[역주: 이는 ‘진(眞)’을 의미한다. ‘진’자의 윗부분은 일곱 칠(七), 아래는 사람 인(人)과 한 일(一)자가 합쳐졌다. 당길 인(引)자의 활 궁(弓)자가 입 구(口)자 속에 들어가면 바로 눈 목(目)자가 되는데, 당길 인(引)자의 뚫을 곤(丨)이 왼쪽으로 이동해 눈 목(目)자 옆에 놓이면 참 진(眞)자의 중간 부분이 된다.]

세 점에 하나의 갈고리를 추가하고, 여덟 왕과 입 스무 개(三點加一勾,八王二十口)

[역주: ‘세 점에 하나의 갈고리를 추가하고’는 ‘인(忍)’자다. 점 하나를 갈고리 구(勾)자 윗부분의 칼 도(刀)자 앞에 놓으면 칼날 인(刃)자가 되고, 점 두 개를 갈고리 구(勾)자 아랫부분의 사사 사(厶)자 양쪽에 놓으면 마음 심(心)자가 되어 아래 위로 합하면 인(忍)자가 된다, ‘여덟 왕에 입 스무 개(八王二十口)’는 ‘선(善)’자다. 선 자는 위에서 아래로 여덟 팔(八)자가 거꾸로 놓여 있고, 임금 왕(王), 두 이(二), 열 십(十), 입 구(口)자가 조합된 것이다.]

사람마다 기뻐서 웃고, 개개인이 평안하네(人人喜笑,個個平安)

1. 시간은 정해졌다

‘유백온비문’ 중 ‘역병이 언제 오는지 묻는다면 어느 해 겨울 10월(음력)을 보라(若問瘟疫何時現,但看九冬十月間)’는 바로 양력 2019년 10월 말부터 11월 말이다.[첫 감염자는 12월 1일에 확진됐다. 잠복기 7~14일을 계산하면 첫 감염자는 늦어도 11월에 감염된 것이다. 미국 조지타운대학 의료센터 전문가 다니엘 루시(Daniel Lucey)는 우한 폐렴이 2019년 10월부터 확산됐다고 추정]. 예언의 시간은 증명됐다.

또 전염병의 폭발은 2020년 1월 24일(25일이 설날) 전후였다. ‘열 번째 근심은 돼지와 쥐해를 넘기기 어렵다는 것이네(十愁難過豬鼠年)’에서 보듯이, 마침 돼지해와 쥐해가 교차하는 시기다.

이 두 문장은 사람들에게 유백온의 예언이 들어맞았다는 것을 알려준다. 이번 우한폐렴은 정해진 시간에 따라 온 것이다.

2. 지역이 정해지다. 이번의 전염병은 왜 우한에서 폭발했는가?

고대 로마와 고대 이집트 역사로부터 볼 때 전염병의 확산은 해당 지역의 죄가 크기 때문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럼 우한이 도대체 중국에 어떤 큰 죄를 지었는가?

현재 중공은 파룬궁 수련자를 박해하고 있다. 이것은 역사상 최대 규모의 멸불(滅佛)로서, 하늘만큼 큰 죄악이다.

나쁜 계획을 만든 사람 중 하나가 바로 그 당시 정법위 서기 뤄간(羅幹)이었다. 만약 그가 큰일을 저질러 놓고 자신의 필요성을 증명하지 못한다면 중공 최고 권력층(중앙정치국 상무위원회, 퇴직 나이가 늦음)에 들어갈 수 없고 곧바로 퇴직해야 했다. 그리하여 가장 만만한 대상부터 손을 썼고, 결국 ‘진선인(眞善忍)’을 믿는 파룬궁을 희생양으로 삼았다. 1996년 그는 공안부를 시켜 파룬궁을 깊이 조사했지만, 파룬궁에 대한 공안들의 반응은 아주 좋았다. 공안부의 많은 사람은 파룬궁을 배우기 시작했다. 퇴직 전의 전 인민대회 상무위원회 위원장 차오스(橋石)는 중앙에 ‘파룬궁은 국가에100가지 이익이 있고 해로운 점은 하나도 없다’라는 조사보고서를 올렸다. 당시 주룽지(朱鎔基)총리, 정치협상위원회의 리루이환(李瑞環)주석 등도 파룬궁을 아주 지지했다. 그러나 뤄간은 그대로 퇴직하고 싶지 않아 먼저 파룬궁에 ‘사교’라는 누명을 씌우고, 공안부에 이에 따라 ‘증거’를 찾으라고 했다. 모든 기공, 회도문, 심지어 정신병 환자가 사회질서를 어지럽힌 것, 그리고 파룬궁을 수련하다가 다른 기공을 수련해 잘못된 사례들을 모두 파룬궁에 뒤집어씌웠다.

뤄간은 또 장쩌민이 질투로 이성을 잃어 파룬궁을 탄압하려는 마음을 알아차리고 암암리에 우한 방송국장 자오즈전(趙致眞)을 이용해, 악의로 파룬궁에게 죄를 뒤집어씌운 영상(약칭 ‘우한TV방송국 자오 영상’)을 만들도록 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풍부한 감정을 담아 이 가짜 증거들을 6시간 동안 열거했는데, 중앙이 파룬궁 단속을 결정하는 회의에서 이 영상을 방영했다. 이 영상은 감쪽같은 유언비어로 모든 사람을 속였고, 중공이 최종적으로 탄압을 결의하는 데 결정적 작용을 일으켰다. 뤄간도 이 때문에 중용됐다. 2002년 67세의 뤄간은 제9번째 상무위원으로 최고권력층인 중앙정치국 상무위원회에 비집고 들어갔다.(원래는 7명이었는데 뤄간을 위해 9명으로 늘임). 그래서 그는 5년을 더 일한 후에야 퇴직했다.

1999년 7월 20일, 중공은 파룬궁을 탄압하기 시작했다. 7월 22일 전국적으로 반복해서 ‘우한TV방송국의 자오 영상’을 방영했다. 중공은 각 기관, 기업, 학교, 회사에서 전체 구성원을 조직해 보라고 강요했고 거짓말로 민중이 파룬궁에 대한 증오를 불러일으키도록 선동했다.

문화대혁명 시기, 류사오치(劉少奇)를 탄압하려고 장칭(江靑)이 명령을 내리자마자 류사오치의 범죄 증거가 천지를 뒤엎는 듯했다. 아래 사람들은 중공의 의도에 따라 거짓말을 꾸미는 것이 정치판에 진출할 수 있는 사다리가 된다는 것을 알았고, 이 ‘우한TV방송국 자오 영상’도 이런 작용을 일으켰다. 이렇게 뤄간, 자오즈전이 벼락출세하자 각 지역 매체, TV방송국에서도 이를 모방해 파룬궁을 수련해 사망한 사람이 1400명이라는 ‘1400건의 사례’를 꾸며냈다.(역주: 1400명은 그 당시 파룬궁 수련자의 인원에 비해 중국 평균 사망률에도 미치지 못하는 수치였음) 이렇게 재차 정치운동을 크게 일으켰고, 인민을 박해하는 것을 공적으로 삼았다.

사스(SARS),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은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해 하늘만큼 큰 죄악을 저질러 재난을 초래한 것이다. 중공은 바른 믿음을 믿고 수련하는 사람들을 20년 넘게 박해했고 수많은 가정에 비참한 사건을 만들어냈으며, 수십만 명을 불법 체포해 감옥살이하게 했다. 당시 감옥, 구치소, 노동교양소, 마약중독재활원에 수련자들을 전부 수감할 수 없자 노동교양소와 감옥을 크게 확장했으며, 정신병원에서 박해하기도 했다. 확인된 박해로 사망한 수련자는 이미 4300명을 넘었다. 이후에 중공은 비밀리에 수백만 파룬궁수련생의 장기를 생체적출하고 장기이식을 통해 폭리를 도모했다. 이것은 세계 많은 국가와 정의로운 인사들의 비난을 받았다.

그러나 모든 죄악의 대부분 원인이 바로 ‘우한TV방송국 자오 영상’이다. 이것은 우한과 우한 시민들에게 얼마나 큰 죄악을 가져다줬는가? 말겁(末劫)에 사람들이 구원받지 못하게 한 죄를 지었다. 어느 정도에서 우한에서부터 파룬궁 탄압이 시작했기에 전염병이 이 죄악이 심한 지역에서부터 폭발되는 것은 조금도 이상하지도 않다.

3. 방향은 정해졌다

역사의 교훈과 비교해보면 로마의 세 차례 전염병은 ‘기독교 신자를 박해한 사람들’을 목표로 한 것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고대 이집트는 ‘모세의 수기’가 없는 사람들을 목표로 했다. 그럼 현대에서 세 차례 전염병은 어느 사람들을 목표로 할 것인가? 전염병이 감히 건드릴 수 없는 사람은 또 어떤 부류인가?

먼저 역사상 ‘방향은 정해졌다’에 관한 이야기를 한번 말해보겠다.

1) ‘구약’, 큰 재난에서 의인이 구원받아

‘성경’은 여러 번 ‘의인’을 언급했다. ‘창세기’ 중 노아는 의인이다. 그래서 노아 일가족은 구원받아야 하기에 하느님께서는 그에게 방주를 만들어 대홍수로 인류가 멸망될 때 살아남고 미래의 인종으로 되라고 하셨다. 여기에서 처음으로 ‘의인’이 언급됐다.

‘성경’에서 두 번째로‘의인’을 언급한 부분은 다음과 같다. 하느님은 죄악이 가득한 도시 소돔과 고모라를 소멸하려 하셨다. 아브라함은 도시의 자비를 빌며 하느님께 ‘저 도시에 의인 50명이 있다고 해도 그곳을 소멸하시겠습니까?’라고 물었다.

하느님은 “만약 소돔에서 의인 50명을 찾을 수 있다면 그 지역 사람들을 용서할 것이다”라고 하셨다.

아브라함은 계속 자비를 빌었다. 의인을 잘 찾을 수 없자 ‘의인’의 수를 45명, 40명, 30명, 20명, 10명으로 계속 줄였지만 하느님은 모두 인정했다. “(만약 진짜 의인 10명이 있다면) 이 10명으로 말미암아 소멸하지 않겠다.”

하느님께서는 두 천사를 미소년으로 변장해 조사해 보라고 하셨다. 결과 롯 일가의 노부부와 롯의 두 딸[신을 굳게 믿고 악행을 저지르지 않았음]만이 의인이라는 것을 발견했다. 현지인은 이 두 미소년을 집단 강간하려고도 했다. 당시 인류사회도 동성애가 유행할 정도로 부패했다. 천사는 롯 일가보고 도망치라고 했고, 이튿날 소돔과 고모라에 있던 모든 생명이 전부 불벼락에 타버렸다.

이로부터 우리는 ‘성경’에서 말하는 ‘의인’은 도의를 지키는 좋은 사람이며 인류 대재난 후에도 살아남을 수 있는 그런 좋은 사람으로, 이런 사람의 머리에는 신의 수기(授記)가 있기에 전염병 등 멸망의 신도 그들을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럼, 역사가 오늘까지 발전됐고 우한 폐렴은 시간 약속대로 내려왔는데 어떤 사람이 의인인가?

2) 감염되기 쉬운 사람들, 거짓말에 길 잃은 자

‘성경·계시록’ 중에서는 “그가 모든 자,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유한 자나 가난한 자나 자유로운 자나 매인 자에게 그들 오른손 안에나 이마 안에 표(수기)를 받게 하고, 그 표나 그 짐승의 이름이나 그의 이름의 수를 가진 자 외에는 아무도 사거나 팔지 못하게 하더라”라고 했다.

중국공산당(이하 중공)의 방법은 이 예언에서 벗어나지 못했다. 그는 전국에서 모든 사람이 태도를 표명하게 했고 시험을 보게 했다. 모두 중공의 한 편에 서서 파룬궁을 비판해야 했다. 아니면 정치적 착오를 범해 정직, 급여 정지, 자격증 취소, 퇴학을 당하게 했다. 손을 들고 태도를 표명했으면 손이 붉은 용에게 ‘수기’된 것이다. 물론 입대, 입단, 입당할 때 중공에게 충성하겠다고 맹세한 사람들의 머리에도 붉은 용 사탄에게 ‘수기’된 것이다. 수기의 상징이 바로 낫과 도끼이고 중공의 당 헌장이다.

4. 평민이 왜 언제나 먼저 벌을 받는가? 죄가 큰 관리는 오히려 유유자적한가?

이것은 사람들이 가장 이해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리하여 많은 사람은‘극악무도한 자는 벌을 받지 않기에 천리(天理)는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한다. 사실 이것은 천리를 오해한 것이다.

먼저, 전쟁터에서 병사가 먼저 죽느냐 장군이 먼저 죽는가? 일반적으로 병사가 먼저 죽는다.

다음, 죄악이 큰 사람이 벌을 받아 먼저 죽는다고 한다면 높은 관리가 되기만 하면 주마등처럼 죽어가는 현상이 발생할 것이다. 그러면 인간세상에 깨달을 것이 없다.

고난은 사람들이 깨어나고 깨달을 기회를 주지만, 최후의 벌을 받는 자는 깨닫고 고칠 기회가 없다.

대법제자로서 시간을 다그쳐 사람들이 제때 거짓말에서 벗어나 신의 구원을 받게 도와줘야 한다.

 

원문발표: 2020 2 12
문장분류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12/40060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