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수련생들은 온라인 법공부를 즉시 중단하라 ◎사부님 평어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께서는 “이런 소프트웨어는 수련생 중에서 사용할 수 없다. 연공음악은 누가 고친다면 바로 파괴하는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2021년 7월 13일 밍후이 편집부 기록).


나는 중국 수련생이다. 최근, 온라인에서 법 공부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가 우리 지역 수련생들에게 전해졌다. 들은 바에 의하면 이 소프트웨어는 이미 7~8년을 사용했다고 한다. 처음에는 수련생을 구출하는 목적으로 반(反)박해 소그룹을 만든 것인데 효과가 좋았고 ‘지금까지 아무 일도 없었다.’라고 한다. 그리하여 현재 수련생 중에서 널리 보급되고 있고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현지 몇몇 수련생은 수련생 중에서 열심히 보급하고 있고 심지어 수련생들을 찾아가서 휴대전화나 아이패드에 설치하게 한다. 잘 모르거나 원치 않는 수련생들을 꼬드겨서 먼저 들어가 들어보게 하고 임무 완성하듯이 한다.

제지하는 수련생이 있으면 영향을 고려하지 않고 큰길에서 다투는데 이것은 이미 수련에서 벗어난 행위다.

더 기가 막힌 것은 많은 수련생이 시장을 내주지 않는 과정에서 안으로 찾지 않고 작은 단체를 감싸며 집착하기 그지없다. 사부님의 법을 단장취의 하여 도리어 제지하는 수련생들을 질책하며 자신들의 것을 수호하려 한다. 듣자 하니 우리 지역의 일부 수련생들이 속임에 넘어가 가입했다고 한다.

그러나 그 소프트웨어를 선전하거나 거기에 참가한 수련생들은 생각해보았는가? 당신들이 법을 스승으로 여기고 그중의 황당함을 분별해보았는가?

1. 그 소프트웨어가 해외에서 왔다고 하는데 해외에서 안전하다고 국내에서도 안전한가? 해외에는 해외의 상황이 있고 국내에는 국내의 상황이 있다. 다년간 별문제가 없었다고 해서 안전하다고 할 수 있는가? 듣기로는 한 플랫폼 그룹에 100~200명이 있고 어떤 그룹에는 500~600명 있으며 많게는 몇천 명이 있다고 하는데 성 전체나 전국 심지어 일부 해외수련생들이 포함되어 있다고 한다. 이런 대규모의 서로 다른 그룹끼리 함께 있는 것이 사부님께서 요구하신 정체를 이루는 것인가? 아니다.

‘한 무리가 떠들어대면’ 깨닫지 못하고 이성을 잃으며 선전하는 것은 어떠한 마음인가? 이 플랫폼을 자신의 집 무선인터넷으로 인터넷에 접속하여 사용하는데 거의 무방비 상태로 쉽게 접속하고 수련생의 그룹명, 발언 내용, 말하는 내용을 모두 볼 수 있다. 가명을 사용하기에 모두 절대로 안전하다고 생각하고 본 지역의 어떤 상황이나 모두 교류하고 있다. 만일 사악이 긴 미끼를 던진 것이라면 당신들은 특무도 하지 못한 역할을 한 것이 아닌가? 그리고 당신들의 목소리, 와이파이 주소에 근거하여 조사하면 본인을 찾을 수 있고 사악에게 ‘조직’이라는 구실을 남긴 것이 아닌가? 일단 그중 한 명의 수련생(혹은 특무)이 한 말이 법에 있지 않으면 꼬투리를 잡혀 그룹의 모든 수련생이 전부 도망갈 수 없는 것이 아닌가, 그 결과에 대해 당신들은 생각해보았는가? 수련생에게 위험을 가져다줄 뿐만 아니라 사악의 선동에 휘말릴 때 대법에 얼마나 부정적인 영향을 끼칠지 생각해보았는가?

2. 듣기로는 이 플랫폼에서 매일 저녁 9시부터 12시까지 몇 시간 동안 교류한다고 하는데 그 몇 시간 동안에 마음을 가라앉히고 법 공부를 했다면 사부님의 법을 얼마나 많이 공부했겠는가? 그러나 ‘높이 깨닫기’를 추구하는 사람들은 지름길을 가려고 매일 견지하면서 자신이 아주 정진하고 법 중에 있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많은 사람을 이끌고 클럽을 다니듯이 매일 법에 대해 인식을 교류하는데 조직한 사람 자체가 법을 어지럽히는 혐의를 받고 있다. 그것은 사부님께서 제자를 위해 마련하신 길을 어지럽히고, 수련생들이 세 가지 일을 하는 데 영향을 끼치는 것으로서 구세력과 마찬가지 작용을 일으킨다.

그리고 그룹에서 사부님의 설법을 해석하거나 이전에 이 그룹의 작용이 얼마나 대단하다거나 또 ‘성에서 중앙으로’ 일급의 진상을 알리고 박해를 반대하여 수련생을 구출한 것이 얼마나 대단했다고 한다. 의심하는 수련생이 있으면 한 무리 수련생들이 공격하는데 사당조직에서 말을 잘 듣게 하고 반대하지 못하게 하는 것과 같다.

수련생들이여, 우리는 오로지 법에서 법을 인식할 수 있을 뿐 어떤 수련생의 깨달음에 의존하지 말아야 한다. 마음을 고요히 하고 법 공부를 하는 중에서 사부님께서 우리 층차에서 알아야 할 법리를 점화해주시고, 세 가지 일을 하는 과정에서 안으로 찾는 것을 통해 자신을 제고할 수 있다. 그룹의 어떤 수련생은 자신이 20년 동안 법 공부를 했지만, 여기에서 하루 동안 한 것보다 수확이 크지 못하다고 하고 어떤 수련생은 집에서 세 강의 설법을 공부하는 것보다 여기서 잠깐 교류하는 것이 수확이 더 크다고 했다. 그룹의 사람들을 사부님보다 높게 보고 대법보다 높게 보는데 이미 집착에 이끌려 자신이 누구인지 잊었는데 이것이 위험하지 않은가?

그럴 시간이 있으면 왜 밍후이왕의 문장을 더 많이 보지 않고 법회 교류 방송을 더 많이 듣지 않는가? 밍후이왕의 문장들은 모두 검토를 거친 것이고 하늘땅을 감동케 하고 귀신을 울리는 감동적인 이야기들이다. 그 많은 서사시 같은 수련생들의 경험은 문장마다 정념에 힘을 실어주고, 세 가지 일을 더 잘하게 하여 스승님이 인도하시는 길을 안정적으로 걷게 하는데, 왜 시간을 낭비하면서 일부 수련생의 발언을 듣는가?

밍후이왕에서 어떤 때 발표하는 교류문장은 시리즈로써 사람 마음을 제거하는데 아주 겨냥성이 있어 읽는 과정에서 우리가 제고되고 정법의 형세를 따라갈 수 있게 한다. 거기에는 사부님께서 배후에서 정체로 연화해주시는 심혈이 포함되어 있는데 밍후이왕을 중시하지 않는 수련생들이 깨달을 수 있겠는가?

또한, 그룹에서 여러 수련생에게 연설하기 좋아하는 그런 수련생들의 발언은 검토를 거치지 않은 것이다. 만일 법에 있지 않아 모두를 잘못 이끌면 어떻게 할 것인가? 만약 어떤 수련생이 근본적으로 마음을 닦지 않고 사부님께서 관할하지 않으신다면 그의 배후의 것을 당신이 믿는다면 어떻게 될 것인가? 만일 그가 사오한 사람인데 겉으로 번지르르하고 한 발 한 발 깊은 곳으로 유혹한다면 어떻게 하겠는가? 이런 법에 부합하지 않는 현상을 왜 법을 스승으로 여기고 막지 못하는가? 깨닫지 못하고 여러 사람에게 선전하는 데 문제가 생기면 당신들의 죄와 난법(亂法)은 조직한 사람과 마찬가지다. 특히 신수련생들에게 나쁜 영향을 끼치는데 결과는 아주 엄중한 것이다.

3. 듣기로 추진자는 편집한 연공음악을 보급하고 정공음악을 사사로이 고치는데 한 시간이 지난 후 앞 사부님의 구령을 지우고 뒤에 넣어 두 시간에 맞춘다고 한다. 연공음악은 사부님께서 친히 수정하신 것인데 그 시간과 내용은 대법만큼이나 신성하다. 고치는 것이 난법하는 것이 아니고 무엇인가? 이렇게 명백한 잘못을 왜 법으로 저지하지 않고 받아들이는가?

4. 어떤 그룹에서는 발정념 내용을 편집하여 그룹 수련생들이 따라 하게 한다. 때로는 24시간 심지어 더 길게 이어가면서 발정념을 하는데 그룹에서 통일적으로 편집한 내용으로 발정념을 한다. 그들은 그렇게 하면 겨냥성이 더 크다고 말한다. 수련생들이여, 발정념에 관한 요령은 밍후이 편집부에서 아주 명확하게 말했는데 그렇게 하는 것이 법에 있는 것인가? 그룹의 협조인 말로는 이 플랫폼을 만든 목적 가운데 하나는 수련생들의 반박해를 위해 법률적 지원을 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밍후이왕에 관련 내용이 대량으로 있는데 왜 안전하지 못한 이런 플랫폼에 집착하는가?

박해를 반대하기 위해 반박해하는 것은 현재 세 가지 일의 요점이 아니다. 우리가 박해를 반대하는 과정에서 중생을 구도하지 않으면 속인의 투쟁에 불과하여 좋은 작용을 하지 못한다. 그리고 그룹의 일부 협력하는 수련생들은 목소리가 크고 미워하는 마음과 쟁투심이 분명하게 있고 근본적으로 수련인의 상화함이 없으며 속인들처럼 배후의 사악함을 구분하지 못한다. 속인과 사악을 동일시하여, 대중의 감정을 격분시키는 어떤 교류는 다른 사람들의 집착을 증강시키기 쉽다. 전체 교류는 안으로 찾아 마음을 닦고 집착을 제거하는 내용이 부족하고 자비롭고 상화한 수련의 장이 만들어지지 않았다. 이런 교류는 여러분이 법에서 제고하지 못하게 하고 다만 사람 마음이 많은 수련생을 더 집착하게 할 뿐이다. 그래서 일부는 깊이 참여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되어 떠나지 않는다. 제지하는 수련생들을 난법한다고 하면서도 자신이 아래로 떨어지고 있다는 것을 깨닫지 못한다고 한다.

5. 선전하는 수련생과 그룹에서 토론하는 수련생들은 모두 대륙에서 단체 법공부를 하다가 붙잡혀 간 수련생들의 이야기를 많이 한다. 그러면서 이 소프트웨어는 수련생들이 박해를 받지 않고 안전하게 단체 법공부를 하는 환경을 마련해주고 혼자서 공부하는 수련생과 신수련생에게 도움이 된다고 한다. 그리고 교류내용은 아주 높아서 늘 관을 넘지 못하는 수련생에게 도움이 된다고 한다. 듣기에는 번지르르하지만 모두 법공부가 깊지 못한 수련생들을 속이는 것이다.

수련생이 걸어 나오거나 단체 법공부에 참가하는 과정도 마찬가지로 신사신법(信師信法)하는 과정이고 주의식과 정념을 강화하는 과정이다. 걸어 나오는 것이 곧 제고하는 것이다. 자신을 나타내려는 마음이 없다면 여러 사람을 조직하여 법공부를 해도 문제가 없다. 한두 사람도 단체다. 인터넷에서 보도된, 단체 법공부를 하다가 납치된 상황은 사부님께서 가르치신 단체 법공부 방식을 따르지 않아서 조성된 것도 아니다. 그렇게 많은 수련생이 나가 진상을 알리다가 납치되었는데 그러면 우리는 나가서 사람을 구하지 말아야 하는가? 그러면 구세력의 배치를 따르는 것이 아닌가? 우리는 구세력의 배치를 타파해야 하지 않겠는가? 어떤 수련생들은 특히 두려움이 있는 수련생들은 이 소프트웨어가 있으니 단체 법학습장에 가지 않으려 한다. 이것은 사부님께서 남겨주신 얼굴을 맞대고 교류하는 수련형식을 파괴하는 것이 아닌가? 대법제자의 정체를 흩어지게 하는 것이 아니고 무엇인가? 반작용을 일으킨 것이다.

6. 어떤 수련생이 법에 부합되지 않는다고 했다. 그러자 조직한 사람 중의 한 명이 나와 사부님께서도 각자 자신의 방에서 들으라고 했다면서 우리 이것은 작은 방과 같다고 했다. 그중 한 그룹의 조직원은 ‘모래’라는 가명을 갖고 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수련은 바로 큰 파도가 모래를 일 듯 남은 것이야말로 금(金子)이다.”[1] 사부님께서는 또 말씀하셨다. “모래라면 반드시 도태된다.”[2] 진수제자는 모두 자신을 금에 비하여 금강지체로 수련하려고 하는데 ‘모래’는 자신을 어떠한 위치에 놓았는가?

다른 참가자도 사부님을 따르지 않고 ‘모래’를 따라갔는데 결과는 어떠한가? 선전에 참가한 어떤 수련생은 심지어 밍후이왕에 금지하는 규정이 없으므로 된다고 한다. 그것은 틈을 노리는 것이 아닌가? 수련생은 금지하는 항목만 하지 않는데 그것은 ‘계’를 스승으로 여기는 것이지 법을 스승으로 여기는 것이 아니다. 모든 일을 법으로 가늠하고 조금이라도 법에 부합하지 않는다면 할 수 없다. 세간의 상황이 그렇게 복잡한데 밍후이 편집부의 수련생이 어떻게 당신에게 어떤 일은 할 수 없고, 어떤 소프트웨어는 사용할 수 없다고 지적해 줄 수 있겠는가? 법을 스승으로 삼을 수밖에 없다. 참여자 대부분 인식이 같고 청성한 사람은 깊이 참여하지 않았다. 그리하여 많은 내용은 폭로되지 않았다. 정확하지 않을 수도 있고 아직 폭로되지 않은 것이 많이 있을 수 있다. 하지만 이상의 내용만으로도 난법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 기타 지역의 정황은 확실하지 않아 우리 지역의 정황으로 개괄한 것이다.

여기에 참여한 수련생들은 밍후이왕에 들어가 ‘난법’이라는 글로 검색하여 편집부의 이 방면에 대한 경종과 다른 수련생들이 폭로한 여러 가지 난법 상황을 참답게 읽어보고 대조하시기 바란다.

그 외에도 사부님께서 이 방면에 대하여 설법하신 것이 아주 많다. ‘전법륜’, ‘정진요지’, ‘각지설법’, ‘사부님 평어’에서 아주 엄숙하게 이야기하셨는데 수련생들이 참답게 읽어보시기 바란다. 난법은 그 죄가 하늘만큼 커서 어느 생명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예전에 아무리 정진하고 휘황하게 했으며 사람을 얼마나 구하고 대법을 위해 많은 일을 했다 하더라도 난법을 했다면 그 후과는 두려운 것이다.

수련이 현재까지 이르러 정진하는 수련생들은 모두 알고 있다. 우리들의 일사일념(一思一念)은 모두 아주 중요하다. 반드시 법에 있어야 하고 그 행위는 더 말할 나위도 없다. 우리가 온당하게 걷는 매 한 걸음은 미래와 역사에 남겨진다. 그러므로 절대로 반면교재로 남길 수 없다. 수련에는 작은 일이 없다. 당신이 대수롭게 여기는 문제의 배후에는 아주 복잡한 문제가 있을 수 있는데 그런 것은 볼 수도 없고 예견할 수도 없다. 수련생들이여,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수련의 길과 사부님의 구도를 소중히 여기자. 바르지 않은 일념 때문에 흙탕물 구덩이에서 배가 전복되게 해서는 안 된다. 그것은 가장 가슴 아픈 일이다. 우리의 사명은 자신을 수련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다. 자신을 잘 수련하려면 오로지 법 속에서 법을 인식해야하고 중생구도는 사부님의 보호가 있어야만 할 수 있다. 이 두 가지를 벗어난다면 우리는 곰곰이 생각해보아야 한다. 법에 있지 않은 어떤 이지적이지 못한 행위도 위험한 것이다. 선전하는 활동에 참여한 수련생들은 자신과 대법에 책임져야 하고 참답게 사고해보아야 한다. 자기 자신부터 일체 난법 행위를 부정해야 한다.

이상은 본 지역의 수련생들이 깨달은 점을 종합한 것이니 타당하지 않은 점은 여러 수련생이 자비로 바로잡아 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서: ‘정진요지-누구를 위해 수련하는가(爲誰而修)’
[2] 리훙쯔 사부님 저서: ‘정진요지2-길(路)’

 

원문발표: 2021년 7월 13일
문장분류: 사부님 평어 문장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7/13/4281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