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교사, 진상 알고 난 후 파룬궁 수련생에 대해 깊은 경외심 생기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고등학교 선생이다. 교사생활이 바쁘고 업무 중에서 받는 스트레스도 많으므로 일찍이 목등뼈에 문제가 생겼다. 머리가 늘 맑지 못해 정신이 흐리멍덩하고 피곤했다. 그러던 중 한 친구로부터 파룬궁(法輪功)을 소개받은 후 큰 변화가 발생했다.

그 친구 말로는 전에 심한 위장병에 우울증까지 겹쳐 극도로 건강상태가 좋지 않을 때 한 사람이 파룬궁을 소개해주어 건강을 회복하게 되었다고 했다. 나는 그 친구의 말을 듣고 흥미를 느끼기는 했어도 조금은 의심이 들었다. 그렇지만 그 친구가 나를 속일 이유는 없을 것으로 생각했다. 그녀의 외모와 정신상태가 확연하게 변한 것을 알 수 있었기 때문이다. 그렇다고는 해도 나는 파룬궁에 대한 부정적인 보도를 너무 많이 보았던 관계로 즉시 받아들이지 못하고 ‘더 확실하게 알아본 후 나중에 다시 보자.’는 생각을 했다.

친구가 일부 영상자료를 전해주었다. 나는 당시 ‘천안문 분신자살 조작사건’의 진상 내용인 ‘위화(偽火)’를 본 적이 있다. 한 정부가 싫어하는 사람을 탄압하기 위해 고의로 자작극을 연출하여 민중을 속여 파룬궁을 모독하고 모함했다면 그것들은 또 무슨 짓인들 못 하겠는가! 후에 국제사회에 밝혀진 바에 의하면, 그것들이 대법제자의 장기를 생체적출해 판매한 사실을 국제조사기구에서 확인한 후 발표하여 전대미문의 가장 사악한 만행으로 밝혀져 전 세계를 경악하게 했다.

또 ‘우리는 미래에 알려준다’를 본 후 비로소 파룬궁이 무엇인가를 비로소 알게 되었다. 중국공산당이 극악무도한 수단으로 선량한 사람들을 박해했다는 사실과 파룬궁 수련생은 왜 위험을 무릅쓰고 진상을 알리며 삼퇴(중국공산당조직탈퇴)를 권했는지 알게 되었다. 나는 진상을 알고 나서 여러 차례 감동의 눈물을 흘렸고, 사심 없이 선량한 일을 하는 파룬궁 수련생에게 깊은 경외심이 생겼다.

나는 결국 깊은 존경심으로 친구와 함께 파룬궁을 수련하기 시작했고, 어렵지 않은 다섯 가지 공법을 빨리 배웠으며, 매우 빠르게 신체의 큰 변화가 일어났다. 온몸에 열기를 느끼게 되어 편안해졌는데 나도 모르는 새에 고질병인 목등뼈가 나아 시원해졌다. 동시에 머리가 맑아지고 기운이 넘쳤다.

나는 마음속으로 대법 사부님께 감사를 드렸다. 대법이 처음 세상에 나왔을 때 1억에 달하는 사람들이 수련했으며 그 시기에 대단히 많은 암 환자들이 모두 나았다는 사실도 알았다. 누가 건강해지는 것을 좋아하지 않겠는가? 대법 수련은 입에서 입으로 전해졌기 때문에 배우는 사람이 갈수록 많아지자, 장쩌민은 질투심으로 구실을 찾아 박해를 시작했지만 아무리 단점을 찾으려고 해도 찾지 못하자 거짓말을 만들어 날조하기 시작했으니 그가 가장 우둔한 짓을 한 것이 아닌가? 만약 그가 박해하지 않았다면 얼마나 많은 사람이 혜택을 받았을 것인가. 국가에 얼마나 많은 의료비가 절감되었겠는가?

지금까지 파룬궁은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으로 전해졌는데 수많은 학교에서도 체육 시간에 연마하고 있다. 여러 국가의 정부 기관으로부터 축하 서신과 표창장을 받는 파룬궁이 중국에서는 여전히 박해당하고 있다. 상반되는 이런 현실에서 과연 피해를 보는 사람은 누구인가? 아직도 많은 선량한 사람들이 중국공산당의 거짓말에 속아 사악한 자들을 돕고 있다. 그러나 ‘진선인(眞·善·忍)’의 보편적 가치가 탄압당하면서 선량한 사람들이 박해당하고 불공정한 대우를 받고 있는데, 도덕관념은 또 어떠한가? 안타깝게도 우리는 이미 쓴맛을 보았다는 것이다. 사람들은 돈을 벌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으므로 먹고 사용하는 것들이 모두 안전한 것이 없으며, 사람마다 서로 경계하므로 사회의 신용도는 갈수록 떨어질 뿐만 아니라 범죄 발생률이 늘고, 이혼율도 증가하는데, 이런 사회에서 피해를 보는 사람들은 과연 또 누구인가?

나는 파룬궁을 수련했기 때문에 신체가 건강해졌을 뿐만 아니라 정신도 완전해져서 수련 전과 비교하면 더욱 평온해졌다. 명리에 대한 집착과 번거로움이 적어졌으며 사람과 사물에 대한 불만으로 생긴 분노와 원한이 적어졌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곳곳에서 타인을 생각하라고 가르치셨고 가정과 직장, 사회에서 모두 좋은 사람이 되라고 하셨다. 나도 사부님 말씀에 따라 최대한 각 방면에서 잘하려고 노력한다. 학교의 수업마다 성실하게 책임져야 한다고 생각하여 매 학생에게 모두 관심과 사랑으로 대한다. 그러나 일부 학부모는 자기의 아이에게 더 관심을 두기를 원하면서 교사에게 뇌물성 금품을 보내는데 이런 일은 이미 학교에서는 일반적이기 때문에 이상한 일도 아니다. 그러나 나는 파룬궁을 배운 후 더는 학부모로부터 그런 금품을 받고 싶지 않았다.

한번은 어느 학부모가 책 속에 2천 위안이 든 돈 봉투를 넣어 아이를 통해 나에게 보냈다. 당시 돈 봉투를 발견하지 못하고 그대로 책을 받아들고 숙소로 돌아와서야 돈 봉투를 발견하고 즉시 그 학부모에게 연락했지만, 학부모는 이미 떠나고 없었다. 그 후 몇 차례 전화를 걸어 “돈 봉투를 돌려주고 싶다.”고 간곡하게 말했지만, 계속 나를 만나려 하지 않고 미루었다. 당시는 고교 3학년의 중요한 시험 기간이었기 때문에 잠시 접어두었다가 시험이 끝난 후 돌려주려고 했고, 시험이 끝난 후 다시 전화를 걸어 그를 만나려고 했지만, 그녀는 오지 않고, “지원서를 작성할 때 도와 달라.”고 했다. 그래서 더 기다려보기로 했다. 지원서 작성이 끝나고, 입학통지서가 오고, 아이도 대학에 입학해서 등록을 마쳤다. 그 학부모는 아이가 그런 사실을 알게 될 것을 꺼렸기 때문에 더 기다려 준 것이다. ‘이제는 아이가 대학에 입학을 마쳤으니 가능하겠지?’하고 전화를 걸어 만나자고 했다. 그런데 그녀는 업무차 다른 지역에 장기출장 중이었으므로 더는 돌려줄 방법이 없었다. 새해가 지나서 개학한 다음에야 연락이 닿아 약속을 잡아서 끝내 그 학부모를 만날 수 있었다. 그녀는 만나자마자 미안하다고 하면서 “이렇게 많은 시간이 지났는데도 아직도 그 일을 생각하고 있느냐?”고 말했다. 우리는 많은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그녀는 10년 전 실직했는데 그때 30~40명이 한꺼번에 해고를 당했지만, 아직 해결방법이 없는 상태라고 했고, 보험금 납부 등 공과금도 제때 내지 못하는 어려운 실정이라 관계부서를 찾아다니며 알아봤지만, 각각 다른 말을 할 뿐 희망적인 답변이나 소식이 없다고 했다. 40세가 넘으면 이미 머리가 아주 하얗고 늙어가기 마련인데, 아이의 아버지는 산업재해로 인해 출근하지 못하는 상태라고 했다.

나는 그녀에게 파룬궁을 소개한 다음, 사부님께서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한다고 말씀하신 내용을 말해주었다. 몇 가지 진실한 예를 들면서 도둑질이 일상이 된 루우(廬屋)촌의 이야기도 했다. 즉 마을 사람들은 인근에 있는 공공과수원의 과일을 도둑질하기 시작했고, 그곳의 과일을 도둑질하지 않으면 자기만 손해라고 여겨 마을 사람 모두가 도둑질했으므로 경찰이 아무리 단속을 해도 소용이 없었다. 그 후 마을에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생기고부터 상황이 달라졌다. 마을에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 늘어난 후 마을 사람 누구도 과일을 도둑질하지 않았다. 그런 사실을 알게 된 과수원책임자나 상부에서도 모두 감개무량 해하면서 그들도 역시 파룬궁 책을 보았다는 내용이다. 그 학부모에게 삼퇴하여 평안을 보존하라는 중요한 이야기도 해주었고, 그녀의 고달픈 생활에 행복과 평안이 함께하기를 바랐다.

학부모도 중국공산당에 대해 일찍이 간파하고 있었다. 인민을 위해 진실하게 공무를 수행하는 사람이 몇이나 되겠느냐고 말했다. 그녀는 내가 이런 진상을 알려준 것에 대해 고마워하며 “전에는 공산당의 거짓말을 믿고 파룬궁에 대해 오해를 하고 있었는데 지금은 명백해졌다.”고 했고, 선생님 같은 분을 만난 것은 행운이라고 했다. 당시 아이가 모의고사를 잘 치르지 못하여 아이의 아버지가 무척 조급해하면서 빨리 돈을 준비해서 선생님을 찾으라고 성화를 부려서 그렇게 된 것이라고 말했다. 사회 환경이 그러므로 뇌물이라도 써서 해주지 못하면 아이에게 미안해서 그랬다고 했다. 그렇다. 사회적 환경은 확실히 그렇다. 내가 만약 대법을 수련하지 않았다면 역시 일찍이 그 흙탕물 속의 일원이 되었을 것이다.

끝내 돈은 돌려주게 되어 가슴에서 묵직한 돌덩이 하나를 내려놓은 것처럼 홀가분했다! 여기까지 쓰고 나는 눈물이 난다. 사부님께서 인류에게 대법을 전해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린다. 내가 얼마나 운이 좋은가를 생각하면서도 한편으로는 아직도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지 못하고 있으므로 너무 가슴이 아프다. 나는 더 많은 사람이 나처럼 파룬궁 진상을 듣고 보아 구도되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

파룬궁 수련생이 부른 노래 한 수 ‘당신을 위해 왔어요’가 나의 지금의 심정을 가장 잘 표현해주고 있는 것 같다. “고귀한 중국인이여 나의 마음의 소리를 조용히 들으세요/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세상을 속이는 거짓말을 절대로 믿지 마세요./ 고귀한 중국인이여, 당신은 알고 있나요./ 전 세계가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모두 알고 있어요./ 이 만고의 기연을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친구여, 당신은 절대로 거짓말에 속지 말기 바란다. 그것은 당신의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끊어놓기 때문인데 반드시 내심의 선량함을 지키고 양심과 지혜로 판단하고 자신과 가족을 위해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0214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2/14/40117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