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신마(神魔) 싸움은 다른 공간에서 대법제자와 사악한 마의 전쟁

현재 미국 대선에 대한 교류

글/ 토론토 대법제자

[밍후이왕]

나는 정사대전(正邪大戰)이 인간세상에서는 트럼프와 바이든 간의 대결이지만 다른 공간에서 신마(神魔)의 싸움은 대법제자와 사악한 마(邪魔)의 전쟁임을 깨달았다. 만약 우리가 다른 공간에서 사악한 마를 물리치지 못한다면 트럼프 역시 인간세상의 대선에서 승리할 수 없을 것이다. 우리는 매일 트럼프의 좋은 소식을 기다리면서 우리 자신이 다른 공간에서 잘하지 않을 수는 없다.

정확한 상태는 이렇다. 우리는 매일 다른 공간에서 요마(妖魔)를 제거하지만 이 공간에서는 구함이 없이 저절로 얻어야(트럼프의 대선 승리) 한다. 우리가 매일 연마하는 것은 신통가지법(神通加持法)이며 우리는 신통 발정념을 사용해 다른 공간의 사악한 마를 깨끗이 제거하고 있다. 이것이 바로 대법제자의 위대함이다.

나는 또 깨달았다. 사부님의 신경문 ‘대선’과 명혜편집부의 ‘원칙과 기점은 반드시 명백하고 청성해야 한다’는 문장은 바로 우리 대법제자들더러 다그쳐 대선의 최후 관건적인 고비에 우리의 신통을 운용하여 강대한 정념을 내보냄으로써 다른 공간의 사악한 마들을 깨끗이 제거하고 트럼프 대통령의 연임을 지지하라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장차 미국이 개변될 것이고 중국이 개변될 것이며 또한 전 인류가 개변될 것이다. 이것이 바로 사부님께서 원하시는 것이자 대법제자가 조사정법(助師正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대법의 위대함이다!

개인의 깨달음이니 부당한 곳이 있다면 시정해주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0년 11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연(煉)(1999.7―오늘)>이성(理性)인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11/19/41531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1/20/18834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