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공산당원이 전염병발생률의 고위험군’임을 보여준다

[밍후이왕] (잉쯔 기자 카이리 종합보도) 3개월 남짓한 기간에 우한(武漢)시의 시민, 의료진, 장의사, 일선 기자 등이 제공하는 서로 다른 증거들에서 같은 결론이 나타나고 있다. 중국의 감염자와 사망자 통계는 심각한 수준의 축소 허위통계이지만, 그 허위통계에서조차 중국공산당원의 감염, 사망자 수는 66~88%를 차지하고 있으므로 전염병 감염의 고위험군으로 밝혀졌다.

우한에서 집계한 유골함 수는 최소 10만 명의 사망자를 나타냈다

4월 3일 중공사당이 집계 발표한 전국의 사망자수는 3326건이라고 했는데 실제상황은 어떨까?

인터넷소식통 사진 보도에 의하면 3월 23일 한커우(漢口) 장례식장(장례식장과 시체소각장은 거의 같은 장소에 있음) 앞에는 유골을 수령하려는 줄이 길게 늘어서 있었다. 밍후왕 보도에 따르면 우한폐렴 사망자 수는 2월에 최소 2만822명이었다. 3월 23일 우창(武昌) 장례식장에서는 1일 유골함을 500개씩 지급했다. 관계자는 청명절 전에 모두 지급하려고 애썼는데, 이 장례식장만 하더라도 3월 25~26일에만 하루에 2500개의 유골함을 입고시킨 것이 확인되었으므로 청명절까지 13일 동안 매일 500개씩 입고시킨다고 쳐도 6500개다. 단지 이 장례식장의 사망자 수만 해도 이미 중공사당이 발표한 전국 사망자 수를 상회하고 있다.

우한의 장례식장은 이곳뿐만이 아니다. 7, 8개 되는 장례식장이 모두 2월에 밤낮으로 근무했다. 그렇다면 우한은 2월 한 달 동안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을까? 석 달 동안에는? 전국에는?

윗글에서 밝힌 시체처리 수에 대해 두 가지 추정이 가능하다. 2월에 우한에서만 발생한 사망자 수는 최소 4만 명이 되므로 1~3월까지 3개월간의 통계치는 10만 명 이상이라는 것을 정확하게 추정할 수 있다. 우한의 인구는 1100만 명이다. 도시가 활동을 멈추고, 상점이 문을 닫고, 거리에는 사람의 그림자도 없는 나날에 일반인들은 집에 갇혀 두려움에 떨고 있었지만, 도시를 봉쇄하기 전 이미 500만 명이 탈출했고, 10만 명이 죽어 사라졌다는 사실은 감감무소식이다.

중공사당 내부소식에 따르면 28만 명 사망

2월 13일 밍후이왕은 인터넷 매체가 2개 기업라인을 통해 취재한 또 다른 통계자료를 보도했는데, 중국의 방직공장 몇 곳은 현재 의류와 마스크 생산을 위한 주문을 일체 받지 않고 오직 중공사당정부에서 요구한 ‘시신 주머니’만 생산하고 있다. 그 업체들 중 한 업체는 중공사당 정부로부터 시신 운반 주머니 100만 개를 시급히 제작하라는 채근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그렇다면 중공사당이 내부적으로 파악한 사망자 수는 도대체 얼마나 되는 것인가?

2월 9일 독립재경평론가 차이징 렁옌(財經冷眼)’이 동영상을 발표했다. 이날 오전 8시 우한 먀오링(廟嶺村)촌의 이산화황의 대기 수치는 1573.5PPB였다. 그는, 이미 모든 공장과 제조업시설이 휴업 중인 상태에서의 대기오염 수치를 믿을 수 없다고 하면서, 이 정도의 수치가 발생하려면 유기물, 육류 등을 대규모로 소각해야만 가능하다고 분석했다. 중국의 환경규제에 따르면 노천에서 유기화학물질을 소각할 수 없기 때문에 중공사당정부의 지시로 시체를 소각해서 발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유일한 것이라고 했다. 이산화황 배출 수치로 추산하면 시내에서 소각된 시신은 최소 1만 4천구에 달할 것으로 추산된다고 했다.

그 밖에 한 우한 장의사 종사자가 말한 내용이 인터넷을 뜨겁게 달궜다. 그는 ‘1월 10일부터 2월 25일까지 매일 운구차에서 시체를 내렸는데, 화장터 앞에 무질서하게 내려놓으면서 잠시도 쉴 틈이 없었다. 수많은 시신을 내려놓고 나면 다시 다음 시신을 인수해 오라는 재촉을 받았다’고 말했다.

2월 중순 네티즌 닝셴화(寧先華)가 소설미디어에 “우한의 7개 장례식장에 84개의 소각로가 있으며, 하루 최고 시체소각능력은 2016구다. 1월 20일 보도된 사망 1건과 지금까지 20일 동안에 보도된 총 사망자 수는 813건인데 그 통계가 사실이라면 반나절이면 화장이 전부 끝날 수 있다. 그러나 실제로 우한의 각 장례식장은 하루 24시간 가동되고 있는데도 모두 줄을 서서 화장을 기다려야 한다. 장례식장은 또 외부로부터 부족한 시신 운반 주머니를 지원받기도 했다. 그들이 발표한 사망자 수를 믿을 수 있겠는가?”라고 글을 올렸다.

한 우한 주민이 ‘희망의 소리’ 방송국에 “줄을 서서 시신소각을 접수했는데도 화장터 담당자로부터 반년을 넘게 기다려야 가족의 유골을 받을 수 있다는 전화를 받았다.”라고 말했다. 그런 말을 들은 지인은 “반년이나 대기를 해야 한다니 너무 무섭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죽었는지 알 수 있는 일이 아닌가?” 하며 두려워했다. 그는, 중공사당의 고위층으로부터 내부통계를 들었는데 “3개월 동안 우한에서 사망한 수가 28만 명”이라고 했다.

2개월 동안에 중국 휴대전화 가입자 2100만 명 사라지다

3월 19일 중국공산당 산업정보기술부가 발표한 ‘2020년 1~2월간 통신사업 운영상황 보고에 의하면 2020년 2월까지 3대 사업자(차이나모바일, 차이나유니콤, 차이나텔레콤) 등의 이동전화가입자 수가 2142만 건이 감소했다. 어떤 이유로 이처럼 많은 사용자가 사라졌는가?

3대 통신사업자의 홍콩상장사의 월보(月報)를 분석해 보면 알 수 있다. 금년 2월 차이나모바일은 811만6000명의 이동전화가입자가 줄고, 차이나유니콤의 이동전화가입자는 778만7000건이 감소했고, 중국텔레콤 이동전화가입자는 517만 명이 줄었다. 현재 중국은 휴대전화 없이는 어떤 일도 할 수 없고 잠시도 움직일 수 없는 실정이다. 특히 집에 갇혀 있으면 휴대폰으로만 외부와 연락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대체 무슨 이유로 이렇게 많은 중국인이 전화를 해지하거나 휴대전화를 포기했는가.

우한 여성작가 팡팡(方方)은 2월 13일 일기에 “더욱 가슴이 찢어지도록 아픈 건 친구가 보내온 한 장의 사진이다. 사진에는 장례식장 바닥에 가득히 버려진 주인 없는 핸드폰 모습이 찍혀 있었다. 그것들의 주인은 이미 모두 재로 변했다.”라고 썼다. 팡팡이 사진을 올리지는 않았지만, 중공사당의 최신 산업데이터와 전신회사의 영업실적에 나타난 정보는 사람을 놀라게 한다.

전염병 사망원인을 통제, 후베이(湖北) 의사 ‘국가 기밀’ 폭로

중공사당은 어떻게 전염병에 대처해서 대량의 사망자 수를 짧은 시간 내에 제로로 만들었는가? 인터넷에 떠도는 각기 다른 버전의 사망자 명단을 보면 폐렴으로 인한 사망은 아주 적은 비율을 차지하고 있고, 대부분은 과로사, 교통사고와 그 외 다른 이유로 사망한 것으로 되어있다. 어떤 네티즌은 중공사당은 ‘전염병 사망원인’을 통제하고 있다고 폭로했다.

4월 1일 밍후이왕의 대륙 통신원 보도에 따르면, 후베이성의 한 얼자의원(二甲醫院) 중환자실에 근무하는 정(가명)씨 의사는 “병원 측은 중공폐렴환자를 다른 병명으로 은폐해서 치료했다.”라고 폭로했다. 그러므로 우한폐렴 환자가 응급치료와 중환자치료를 받고 있는데도 ‘중공폐렴 절대제로병원’이 됐다.“라고 폭로했다. 정 의사는 “이 병원의 중환자실에는 10여 명의 중환자를 치료하면서 ‘높은 완치율, 낮은 사망률’의 표준에 도달하기 위해 그중 5명을 신종코로나 완치 환자로 퇴원시켰다. 그리고 당일 전염병환자를 뇌졸중, 뇌출혈, 알츠하이머병 등 다른 병명으로 다시 입원시켜 치료를 계속했다. 이런 방법으로 ‘치료율 높은’ 효과를 보장하는 병원으로 됐다.”고 말했다.

이 병원에서 모두 400여 건의 전염병 확진 환자를 치료했는데, 의심환자가 몇 명이나 되는지는 모른다. 가장 많을 때는 12개 병동이 모두 격리구역이 되었다. 핵산검사에서 두 번 음성으로 판정된 환자가 퇴원한 후 다시 양성반응을 나타낸 사례도 20여 건이나 됐다.

보도에 따르면 이런 일은 한 병원, 한 도시, 한 성(省)에서만 이루어진 것이 아니다. 중공사당은 중국 전역의 병원에 “반드시 통계를 이렇게 취급할 것”을 요구하면서 “국가 기밀이므로 누설해서는 안 된다.”고 지시했다.

덧붙여 말하면 우한은 ‘우한봉성(武漢封城)’으로 변해버렸는데, 도망치지 못하는 주민을 ‘주차이(韭菜)’라 부른다. 1월 19일 우한시 질병예방통제센터 주임 리강(李剛)은 기자회견에서 “전염병 발생은 방지할 수 있고, 통제할 수 있는 것이다.”라고 발표했다. 하지만 정부선전지도부는 결코 모든 우한 사람들을 현지에 잡아두지 못했다. 많은 우한 사람들이 도시가 봉쇄되기 전 1월 20일부터 자동차로 탈출했다. 1월 23일 우한이 봉쇄되기 전까지 약 30만 명이 탈출했다. 이 중에는 전염병에 감염되어 체온이 39도까지 되었지만 1월 20일 전 탈출에 성공했다고 자랑하는 사람도 있고, 미열과 기침을 하는 상황에서 스스로 약을 복용하여 적외선체온검사를 통과한 후 프랑스에 도착해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자신의 사진을 웨이보에 올린 사람도 있다.

미 상원의원: 중공은 과거에 거짓말을 했고, 지금도 거짓말을 하고, 앞으로도 거짓말을 할 것이다

블룸버그통신은 3명의 미국관리가 폭로한 내용을 보도했다. 미 정보기관이 지난주에 백악관에 기밀보고서를 제출했는데 내용은 중국의 실제 감염자 총수와 사망자 총수와 관련한 보고였다고 했다. 미 공화당 연방상원의원 벤 새스(Ben Sasse)는 한 성명에서 “중공의 전염병 발생통계 수치는 ‘쓰레기 선전’이다. ‘미국의 코로나바이러스(중공바이러스) 사망자 수가 중국을 앞질렀다’는 설은 틀린 말이다. 나는 기밀 정보를 말하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이미 백일하에 드러난 사실이다.”라고 말했다.

3월 24일 미국 텍사스 연방공화당 하원의원 마이클(Michael McCaul)은 미국 폭스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중국공산당이 국내의 전염병을 극력 은폐한 행위는 역사상 가장 비열하고 있을 수 없는 행위 중 하나라고 말했다.

일본 부총리 겸 재무상인 아소다로(麻生太郎)는 3월 19일 일본 참의원 재정금융위원회에서 중공바이러스의 확산이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질문받는 자리에서, 중국이 발표한 정확한 진단 수치에 대해 “나는 그것이 정확한 통계라고 믿지 않는다.”라고 직설적으로 말했다.

영국 데일리지 3월 28일자 보도에 따르면, 과학 컨설턴트가 영국 총리 보리스 존슨(Boris Johnson)에게 “중공은 자국의 바이러스가 창궐한 진실을 희석시켰다. 실제 감염자 수는 중공정부가 발표한 것보다 15배에서 40배가 더 많을 것”이라고 보고했다.

중공바이러스에 중국공산당원이 고위험군

밍후이왕 보도에 의하면, 중공사당의 담당 부서가 내부적으로 집계한 2월의 사망자 명단 한 장이 인터넷에 올라와 있다. 이 명단에 기록된 사망자 중에 중공당원이 88%를 차지하고 있다. 연령별로는 20대 4%, 30대 13%, 40대 26.7%, 50대 35.6%, 60대 9.4%였다.

인터넷에는 3월 17일까지 329명의 사망자가 기록된 다른 한 명단이 떠돌고 있다. 대기원 보도에 따르면, 중공바이러스(우한폐렴) 발병기간에 ‘공무로 사망’한 명단 중에 중공당원이 217명으로 3분의 2를 차지한다. 정치적으로 알려지지 않은 사람을 빼면 그 비율이 더 높을 것이다. 누리꾼 모카는 “당원은 고위험군 직업이다”라고 평했다.

1차 감염자 30~50%가 ‘미치광이 바이러스에 사망’

많은 증거에서 중공바이러스는 우한 P4실험실에서 왔다는 것을 나타낸다. 4월 3일자 대기원은, 인터넷에 유포되고 있는 중공군의료시스템 전문가의 내부대화를 폭로했다. 전문가는 “이 ‘미친 바이러스’는 인간이 만든 것이다. 1세대는 독성이 강해 우한에서 1차 감염자의 3분의 1에서 절반 정도가 죽었다”라고 말했다. 그는 “실제로 우리는 의학적으로 갈수록 최초의 추측을 확신하는바, 그것은 사스바이러스유전자와 에이즈바이러스유전자를 합성해서 만든 특별한 바이러스다. 그렇기 때문에 그것은 전파성이 강하고 사스의 특징과 에이즈유전자의 특징도 가지고 있다. 독성이 매우 강한데다가 에이즈바이러스가 면역체계를 무너뜨려 초기 감염자 중 3분의 1에서 절반이 사망하고, 가족 단위로 전파가 되었다. 이것은 폐렴만의 문제가 아니고 매우 심각한 상황이다. 이 바이러스를 만든 것은 사실상 인간이 자멸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맺는말

중공사당은 온갖 나쁜 짓을 다 했다. 이번 전염병을 통해 사람들은 깨어날 것이다. 중공사당은 바이러스의 근원이며 인류를 해치는 악마다. 중국인들은 중국공산당 조직인 당, 단, 대에서 탈퇴하여 중공을 멀리하고,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외우는 것만이 근본적으로 전염병을 피하는 좋은 방법이다. 국제사회에서는 중공사당을 위해 자행했던 언행을 참회하는 것만이 전염병을 억제하고 그 병으로부터 회복하는 근본적인 방법이다.

중공사당에게 정권을 도둑맞지 않은 나라는, 자기 나라가 중공을 위해 권리보전의 대가를 치르지 않게 해야 한다. 착한 사람이여, 중공의 희생양이 되지 말자.

원문발표: 2020년 4월 5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0/4/5/40342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