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워싱턴포스트 “‘중공 바이러스’란 명칭이 더 정확”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잉즈 편역 보도)미국‘워싱턴포스트’칼럼니스트 조시 로긴(Josh Rogin)이2020년3월19일 현재 전염병에 대해 중국을 비난하지 말고 마땅히 중국 공산당(이하 중공)을 비난해야 한다는 글을 발표했다.작가는 중국인과 중공은 구분해야 한다고 강조했다.그는 중국인들의 방역 중에서의 정성스러운 단결을 칭찬하며 중국인 역시 중공의 피해자라고 강조했다.그는 서양은 결코 중공이 내부 분열을 선동하고 거짓 정보를 유포하도록 도와주고 종용해서는 안 된다고 언급했다.

미국이 중공의 거짓말을 반박하는 것은 지극히 중요

이 글에서 로긴은 우선“미국은 중공의 팬데믹 상황에 대한 거짓말을 반박하는 것이 우리의 건강과 안전에 매우 중요하다.”는 점을 분명히 했다.그러면서“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우리는 인종주의를 조장하지 말아야 하며 중국인 혹은 중국계 미국인에 모욕을 주지 말아야 한다.이 두 가지 목표를 실현하는 것이 관건이며,우리는 중국인과 중국 공산당을 구분해야 한다.”라고 했다.

얼마 전,트럼프 대통령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를‘중국 바이러스(China Virus)’라고 명명했다.이에 대해 이 글은“트럼프 대통령이 이렇게 하는 이유는 매우 간단하지만 정확한 방법이다.중국 관리들은 자신들의 실수에 대한 비난을 전가하기 위해 이 바이러스는 미국에서 발원했을 수도 있다는 거짓말을 의도적으로 퍼뜨렸다.”라고 지적했다.

트럼프는 수요일(18일)백악관 브리핑에서 말했다. “이는 인종주의가 아니며 전혀 아니다.그것(바이러스)은 중국에서 왔으며 이것이 바로(중국 바이러스라고 부르는)그 이유다.나는(표현이)정확하길 바란다.”

이 글은 정확성이 대통령이 고려해야 할 유일한 요소는 아니라고 강조했다.그는 발병이 시작된 이래 아시아계를 겨냥한 인종주의 사건이 정말 늘고 있다는 점도 고려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나 이 글은 바이러스에 대한 진실을 존중해야 하고,부당한 공격을 받지 않도록,책임져야 할 사람들을 추궁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글은“우리는 모두 중국 공산당의 행위를 구체적으로 지적해야 한다.중국 공산당이 바이러스가 발병한 뒤 몇 주 동안 은폐하면서 의사(언론)에게 압력을 가하고,기자를 감금했다.과학적으로 가장 큰 장애는 최초의 코로나바이러스 게놈 서열을 공개 발표한 상하이 실험실을 폐쇄한 것이다.”라고 지적했다.

중국인은 영웅이며 또한 중공의 피해자

로긴은 글에서 중국인이 방역 중에 보인 태도를 칭찬했다.그는 중국인들은 이 이야기 중의 영웅이라고 말했다.중국 의사,연구원과 기자들은 바이러스와 싸우고 이를 세계에 경고하기 위해 생명의 위험을 무릅쓰고 심지어 죽음을 마주했다.우리의 상황이 악화함에 따라 중국인들의 단결은 우리에게 교훈을 가르쳤다.중국인도 중공의 가혹한 조치에 희생돼 막대한 고통을 받고 있다.

이 글은 국가 민주재단 연구와 분석을 담당한 부총재 크리스토퍼 워커(Christopher Walker)의 말을 인용해“반드시 기억해야 한다.중국인들은 정부가 취한 조치에 대해 실질적이고 의미 있는 발언권이 없다.”라고 말했다.현재 중공으로부터의 권위주의적 정보와 허위정보 속에서 우리는 전 세계 전염병 발원지의 권위적인 행정의 실패를 간과해서는 안 된다.

이 글은“전염병 발생 상황은 단지 바이러스에 관한 것만이 아니며 중국에 대한 우리의 전반적인 정책이 핵심이다.우리의 문제는 중국인이 아니고 중국 공산당의 내부 탄압과 외부 침략 및 자유롭고 개방된 사회에 미치는 악영향인 것”이라고 강조했다.

중국 공산당의 대외전략은 인종주의를 이용해 서방을 분열시키려는 것

문장에서 언급했다. “중국 공산당의 전략은 우리의 정치,민족과 인종을 분열시키려는 것이다.중국 공산당 관리들은 늘 공산주의 정부에 대한 비판을(서방의)인종주의라고 비난했다.그들은 또한 미국의 인종주의를 비난하며 사람들에게 중국 공산당의 끔찍한 인종주의 정책에 대해 주의력을 분산시키려는 것이다.그 예로 중국 공산당은 민족이 다르다는 이유로 신장(新疆)에서 수백만 명의 무고한 사람들(위구르인)을 감금했다.”

“미국의 대다수 사람은 중국 공산당의 이런 움직임에 익숙하지 않다.호주 정치계는 수년간 중국 공산당이 전 세계에 끼친 영향에 대해 논쟁해 왔다.호주 전략정책 연구소가 발표한 한 부의 보고서는 중국 공산당의 이런 함정을 어떻게 피할 것인가에 대해 명확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했다.보고서는,우리가 일반화를 피해야 하고 마땅히 중국(공산주의)정부와 중국인을 명확히 구분해야 하며,국내의 중국인들이 소외되지 않게 주의해야 한다고 지적했다.반대로 우리도 반드시 조심해야 하며 그런 중국 공산당을 비평하는 사람들이(정당한 이유가 없는 한)인종주의라고 생각해서는 안 된다.”

글에서 존 피츠 제럴드(John Fitzgerald)는언급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중국 공산당이 ‘샤프 파워(sharp power)’로 호주 내 중국 공산당에 대해 정책 및 합법성 논란을 일축한 것이다.”이는 미국에서도 발생했다.

‘중공바이러스(CCP Virus)’란 명칭이 더욱 정확

문장에서는 바이러스에 대한 명칭은 결코 정치적으로 옳고 그름의 문제가 아니라,독재 정권이 우리 인종주의에 대한 민감성을 이용한 것이라고 지적했다.또 우리는 반드시 중공에 더욱 투명하고 진실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계속해 압력을 가해야 한다.이는 이런 일들이 만연하는 것을 저지할 수 있다.

그는“중국 공산당이 미국 내 분열을 부추기고 거짓 정보를 유포하도록 결코 도와주고 종용해서는 안 된다.”라고 조언했다.그는 또“이번 위기에서 중국인과 중국계 미국인들은 우리의 지원이 필요하며 우리의 대응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글에서 마지막으로 강조했다. “우리는‘중국 바이러스’라고 부르는 것을 멈추자.이 명칭을 사용하는 사람들은 모두 인종주의자가 아니며 불필요하게 중공이 우리를 분열시키고 우리의 주의를 딴 데로 돌리기 때문이다.우리는 이 바이러스를‘중공 바이러스(CCP Virus)’라고 부르자.이렇게 하는 것이 더욱 정확하며, 중국 바이러스란 칭호는 누군가를 불쾌하게 할 뿐이다.”

원문발표: 2020년 3월 2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3/20/40274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