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장수촌의 비밀

글/ 중국 대법제자 복원(福源)

[명혜망] 내 고향은 안후이(安徽)성 중서부에 위치한, 과거에는 비교적 가난했던 마을이다.

7, 80년대에는 마을 전체가 20가구도 안 됐는데 지금은 25가구가 살고 있다. 나는 올해 67세로 20세에 고등학교를 마치고 일자리를 찾아 고향을 떠났다. 하지만 거의 매년 고향을 방문해 수십 년간 마을에서 일어난 변화와 큰 사건들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다.

올해 설날, 전염병 통제가 해제된 후 고향에 가보니 3년간의 전염병 상황으로 인해 사람들은 건강에 큰 관심이 있었다. 사람들과의 대화 중, 한 가지 현상을 발견할 수 있었는데, 우리 마을 사람들의 수명이 수년에 걸쳐 크게 증가하고 장수하는 노인이 많다는 사실이었다.

2000년을 기준으로 한 통계에 따르면, 그 이전에는 마을 사람들의 수명은 길지 않았다. 사망한 노인의 평균 연령은 60대, 대부분이 50대 혹은 60대였으며 70대는 거의 없었고 75세까지 생존한 사람은 없었다.

이후에는 상황은 크게 변해 현재까지 8명의 노인만이 사망했으며, 평균 연령은 82세로 이 중 세 명은 75~80세, 세 명은 81~83세, 두 명은 91~93세 사이의 노인이다. 현재 70세 이상 노인은 14명, 그중 10명은 70~75세, 네 명은 85~93세이다. 우리는 이를 매우 고무적으로 생각하며 이웃 마을도 우리 마을을 ‘장수 마을’로 여긴다.

그 이유를 조사한 우리는 놀라운 비밀을 알게 됐다. 우리 마을 사람들은 파룬불법(法輪佛法, 파룬궁)에 대한 진상을 알게 돼 수명이 연장되는 복을 받은 것이었다.

어머니와 함께 법을 들은 마을 사람들

어머니는 70세가 되던 1998년에 대법 수련을 시작했다. 원래 어머니는 수십 년간 편두통, 현기증(메니에르 증후군), 저혈압, 두근거림 등을 앓고 있어 매일 다량의 약을 드시고 이런저런 치료를 했음에도 별다른 효과가 없었다. 어머니는 어지럼증으로 일찍 자고 늦게 일어나는 일이 잦았고, 심할 때는 며칠 동안 일어나지 못해 매우 고통스러워하셨다. 그러나 수련을 시작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이런 질병들이 나았고, 하늘에서 파룬(法輪)이 돌아가는 기적을 보셨다. 더군다나 70세 초반에 생리가 다시 왔다. 병이 없어져 몸이 가벼워지고 약을 먹지 않아도 된 어머니의 얼굴에는 항상 기쁨과 행복이 가득했다.

어머니는 글을 읽거나 쓰실 수 없었기에 리(李) 사부님의 강의 녹음을 들으며 대법을 배우셨다. 어머니는 너그럽고 착하며 대인 관계가 좋은 분이셨다. 대법 수련으로 몸이 기적적으로 좋아진 어머니를 목격한 온 마을 사람들은 대법의 효과에 대해 알게 되어 일하지 않는 노인들은 종종 우리집에 모여 어머니와 함께 사부님의 강의 녹음을 들었는데, 이 모임은 제법 오랜 기간 지속됐다. 나중에 중국공산당이 대법을 박해하기 시작하면서 마을 간부들이 와서 악을 쓰며 위협을 가해 모임은 중단됐다. 그러나 많은 사람이 원래 있던 병이 나았거나 증세가 크게 완화돼 대법은 고향 사람들 마음속에 자리 잡게 됐다. 그 이후로도 어머니는 혼자서 법을 듣고 연공을 견지하셨다. 내가 가족을 만나러 고향에 갈 때면 어머니와 함께 수련에 대해 교류하기도 했다.

어머니는 날 믿고 의지하셨지만 이후 나는 박해를 받아 불법적으로 공직에서 쫓겨나고, 납치돼 강제노동을 당해 오랫동안 고향에 돌아가지 못했다. 어머니는 내가 받은 박해로 육체적, 정신적으로 많은 고통을 겪으셨고 수련에도 심각한 영향을 미쳤다. 안타깝게도 어머니는 2008년 12월, 81세 나이로 세상을 떠나셨다.

어머니의 건강이 좋아진 이유는 사실 사부님께서 수명을 연장해주신 결과였다. 물론 사악의 박해가 없었다면 더 사셨을 테지만 어머니는 우리 마을에서 수명이 80세를 넘긴 첫 번째 사람이었다.

며칠 후, 딸(수련자)이 꿈에서 할머니를 봤는데 할머니가 다른 공간의 크고 투명한 유리방에서 살고 계신다고 했다. 우리는 자비로운 사부님께서 어머니를 위해 좋은 집을 마련해주셨다는 것을 알았다.

사부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내가 말하는 진상을 들은 마을 사람들

나는 1997년 초에 수련을 시작했다. 수련 전에는 신장염, 간염, 각종 위장 질환(위궤양, 위하수증, 위축성 위염, 위출혈 등), 난치성 두드러기, 조기 심장 박동, 편두통, 치과 질환, 퇴행성 관절염, 치질, 탈항 등 많은 질병을 앓고 있었다. 중의학과 서양의학으로 유명한 곳을 찾아다니고 민간 처방도 써보고 다른 기공도 연마해봤지만 효과는 없었다. 온종일 머리가 어지럽고 피곤했다. 큰 조직에 몸담고 있어 권력은 있었을지 몰라도 스트레스가 심했다. 겉으로는 괜찮아 보였으나 실제로는 몸과 마음이 지칠 대로 지쳐 내게 삶은 고통이었다. 이렇게 생명이 곧 끝나버릴 것 같은 느낌도 자주 들었다. 하지만 운 좋게도 대법 수련을 만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모든 병이 사라졌는데 그때의 기분은 말로 표현할 수 없다. 그 후, 여러 차례 사악의 박해를 받았지만 자비롭고 위대한 사부님의 세심한 보살핌 아래 인내하며 어려움을 헤쳐 나갈 수 있었다.

친지를 방문하기 위해 고향에 돌아갈 때마다 마을 사람들에게 법을 전하고 진상을 말해야 한다는 것을 마음에 새겼다. 나는 속인의 신분과 지위를 내려놓고 가가호호 방문했다. 마을 사람들은 이에 매우 감동했다. 나는 그들에게 대법을 수련한 후 모든 병이 다 나았다고 말했다.(그들은 내가 많은 병을 앓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고 내가 수년간 늙지 않고 항상 너무 젊어 보인다고 했다.) 이어서 수련으로 도덕 수준이 높아지고 사심 없이 타인을 위해 선행을 베푸는 좋은 사람이 된 것, 수련 과정에서 일어난 기적들, 사부님과 대법이 받은 표창과 대법이 전 세계에 널리 퍼진 일, 그리고 장쩌민이 저지른 만행과 중국공산당의 사악함, 중국공산당이 날조한 천안문 분신자살 사건, ‘장자석(藏字石: 중국공산당이 망한다는 말이 새겨진 고대의 돌)’에 내포된 하늘의 뜻, 대역병 경고와 자신을 구할 방법 등에 대해 말했다. 그들은 모두 주의 깊게 들으며 더 듣고 싶어 했다. 이를 믿은 사람 중 사당(邪黨, 공산당) 조직에 가입한 사람들은 탈퇴했고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은 대법의 선량함을 기억해 여러 고향 사람은 모두 복과 장수를 누리는 보답을 받았다.

지난 20년을 돌이켜 보면 마을은 정말 많이 변해 사람들의 행복도가 크게 높아졌다. 예컨대 사람들의 수명이 길어져 사망자가 감소하고, 사업하는 사람들이 늘어나 부자가 더 많아졌으며, 25가구 중 20가구는 집을 새로 개조했다. 또한 이 마을에서 8명의 대학생이 배출됐으며, 현재 마을의 70세 이상 노인 중에 10명이 여전히 일할 수 있고, 85세 이상 노인 네 분은 아직도 건강하다. 중국인들이 대부분 전염병 검사에서 ‘양성’ 판정받은 상황 속에서도 우리 마을은 49세에서 58세 사이의 사람 중, 네 명만 ‘양성’으로 판명됐다.

맺음말

우리 마을 사람들이 누리는 장수와 행운은 파룬궁 진상을 알게 되어 얻은 것이고, 이런 이야기는 대법 수련으로 육체적, 정신적 혜택을 받은 수천 명 대법 수련생들의 실제 이야기와 동일하다. 모두 대법의 경이로움을 목격했다. 수련하는 사람이 법을 얻고 대법에 부합하는 사람이 복을 받는다는 것은 확실한 사실이다. 아직 대법 진상을 모르는 사람들은 대법제자들이 전하는 진상을 들을 기회를 소중히 여기기를 진심으로 바란다. 진상을 전하는 대법제자들을 만나면 어떤 채널을 통해 진상 정보를 얻든 그 기회를 소중히 여기고 귀를 기울여야 한다. 양심을 지키고 선악을 구별해 하늘의 뜻에 따라 사악한 공산당 조직에서 빠져나와 9자진언(九字真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마음에 새긴다면 우리의 미래는 밝을 것이다.

고향 마을 전체를 대표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제자들이 사부님께 절을 올립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원문발표: 2023년 10월 1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10/18/46720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10/18/46720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