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법회] 집으로 가는 길

글/ 허베이 대법제자

[밍후이왕]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수련생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0년 봄, 우한폐렴이 더 심각해졌을 때 한 수련생이 이 심각한 상황이 어쩌면 진상자료를 읽은 속인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를 수련하는 이유와 중국공산당(중공)이 사악한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중공의 진짜 본성을 이해하면 대부분 속인은 중공 조직을 탈퇴하는 길을 택합니다. 그들은 공산당으로부터 멀어지고 싶어하고 세계적으로 전염병이 유행하는 가운데 안전하길 바랍니다.

우한폐렴(코로나 바이러스)은 빠르게 전파되고 있었고 우리는 속인들에게 자료를 나눠줘 그들이 구원받을 기회를 만들 필요가 있었습니다. 중공의 도로 봉쇄를 피하기 위해 우리는 밤에 진상자료를 배포하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2개의 팀으로 나눠서 2대의 차로 각기 다른 장소에 갔습니다.

한 수련생과 저는 같은 팀이었습니다. 어느 동네에 자료 배포를 완료한 후 길가에서 차를 기다렸습니다. 곧 수련생 두 명이 배포를 마친 것을 보았습니다. 우리 전원이 함께 길가에서 차를 기다리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고 느껴져, 다른 수련생과 저는 차를 기다리기 위해 골목으로 들어갔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누군가 “차에 타!”라고 소리치는 걸 들었습니다. 이는 우리 차가 아니라고 생각했기에 우리는 골목 밖으로 한 발짝도 나가지 않았습니다. 곧 차가 떠나는 소리를 들었습니다. 다른 수련생들을 확인하기 위해 우리는 골목 밖으로 나왔으나 그들은 사라졌습니다. 우리는 기다렸지만 아무도 오지 않았고 차도 없었습니다.

때는 겨울이었고 매우 추웠습니다. 차와 다른 수련생들을 발견할 수 없었기에 우리는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동네를 벗어나 한참 걸었는데도 우리는 그들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진눈깨비가 내리기 시작했습니다. 제 코트는 낡았고 방수가 되지 않아 곧바로 젖어버렸습니다. 코트가 얼어붙기 시작했고 신발이 축축했으며 발이 얼고 있었습니다. 진눈깨비는 눈으로 바뀌었고 길에 두껍게 쌓였습니다. 다른 수련생들에게 어떤 일이 발생했는지 알 수 없었기에 우리는 매우 걱정됐습니다.

밤이 깊었고 우리 둘은 다른 동네에 배포하기로 했던 진상자료 묶음을 여전히 갖고 있었습니다. 다른 수련생이나 차를 발견할 수 없었기에 눈이 옴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진상자료를 배포하기로 했습니다. 눈은 점점 빠르게 많이 내려 길을 덮었습니다. 하늘과 땅이 하얘서 길을 구분할 수 없었습니다.

얼마나 많이 뒤처졌는지 알 수 없었지만 우리는 한 발 한 발 계속 걸었습니다. 같이 걷는 수련생과 저는 가방 안 진상자료가 젖지 않도록 최선을 다했습니다. 눈이 얼마나 높이 쌓이건 우리는 사람을 구하러 왔다고 말했습니다. 동네를 발견하면 자료를 배포하기로 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습니다. “참기 어려운 것도 참을 수 있고, 행하기 어려운 것도 행할 수 있다(難忍能忍, 難行能行).”[1]

우리가 정념을 유지하면 할수록 사부님께서 우리를 도우실 거라고 확고히 믿었습니다. 갑자기 앞에서 동네를 발견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에게 의지해 걸으면서 비틀거렸습니다. 우리는 진상자료 배포를 마친 후 나무 아래에 서 있었습니다. 가지 위의 무겁고 축축한 눈 때문에 가지가 부러져 떨어졌습니다. 사부님의 보호로 저는 옆으로 재빨리 뛰어올라 전혀 다치지 않았습니다.

우리는 계속 걸어 수평 난간이 있는 다리에 도착했습니다. 수련생이 휴식을 위해 난간에 기댔습니다. 그녀는 지치고 배고팠기에 거의 실신 상태였습니다. 우리는 집으로 무사히 돌아갈 수 있도록 사부님께 보호를 요청했습니다. 눈 때문에 부러진 여러 개 나뭇가지가 길에 떨어져 널려있었습니다. 우리는 이 나뭇가지를 주워 지팡이로 사용했고, 서로를 도우면서 어렵게 걸었습니다. 얼마나 걸었는지 몰랐습니다. 동쪽 하늘이 밝아지며 새로운 하루가 점점 동텄습니다.

아침 7시까지 우리는 힘들게 걸었습니다. 제 생각에 그녀는 굶주림으로 거의 실신 상태였기에, 무언가 먹을 것을 찾아야만 했습니다. 이제 집에서 약 50km 정도 거리인 것 같았습니다. 다른 동네를 발견한다면 반드시 음식을 청해야 한다고 우리는 결심했습니다.

느릿느릿 걷던 우리는 몇몇 사람들이 있는 다리를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우리를 인지하고는 우한폐렴이 최초 발생한 우한에서 왔는지 물었습니다. 좀 더 걸은 후 저는 드디어 동네를 하나 발견했습니다. 수련생은 걸을 수 없었기에 제가 가서 음식을 얻어오기로 했습니다.

돈 한 푼 가져오지 않은 걸 알았지만 주머니를 만지니 100위안짜리 지폐가 있었습니다! 눈물이 흘렀습니다. 사부님께서 저희가 굶주리는 것을 보시고 음식을 사라고 돈을 주신 것입니다.

동네에서 가장 가까운 식료품점에 들어갔지만 붉은 완장을 찬 경비원이 저를 쫓아내 아무것도 살 수 없었습니다. 그는 제가 당장 떠나지 않으면 경찰을 부르겠다고 했습니다. 길에는 제설기와 전염병을 관리하는 다른 경비원들이 있었기에 우리는 재빨리 떠났습니다.

그 동네를 떠났지만 우리는 걱정스러웠습니다. 우리는 계속 걸었고 한 노인을 봤습니다. 탈진과 굶주림에도 불구하고 제가 발정념함과 동시에 수련생은 그 노인에게 진상을 알렸습니다. 다른 수련생이 이전에 그 노인에게 진상을 말한 적 있어서 그는 진상을 잘 알고 있다고 대답했습니다. 그는 말했습니다. “이런 폭설에 밖으로 나오는 건 누구나 힘들어요. 오직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만 할 수 있어요. 다들 집안에서 난로 옆이나 침대에 앉아서 핸드폰을 보거나 채팅하는데 말이에요. 하지만 당신들 파룬궁 수련자는 항상 다른 사람들을 생각하고 있어요.”

수련생은 음식이 필요한데 한 작은 식료품 가게에서 쫓겨났다고 노인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를 위해 음식을 사주겠다고 했습니다. 그 노인은 돈을 받은 후 높이 쌓인 눈 속으로 절룩이며 걸어갔습니다. 그의 뒷모습을 보면서 우리도 움직였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두 어린 여자아이들이 음식을 갖고 골목 밖으로 달려 나왔습니다. 수련생이 말을 걸었는데, 이 아이들이 노인의 손녀임을 알았습니다. 아이들은 할아버지가 우리에게 음식을 사주려 하는 것을 알고선 할아버지에게 돈을 받아 음식을 사서 즉시 우리에게 갖다준 겁니다. 우리는 아이들에게 고맙다고 말한 후 노정을 계속했습니다.

흰 자동차가 우리 옆에 멈췄습니다. 몇 명이 차에서 내려 우리가 어디에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물었습니다. 우리의 가방을 뒤져서 방금 구입한 즉석라면과 물을 찾아냈습니다.

그들이 지역 경찰서 사람들임을 우리는 알았습니다. 사부님께서 우리를 보고 계시고 우리가 하는 일은 우주에서 가장 올바른 일이기에 두렵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세세히 우리를 대질 심문했는데 우리가 그 지역 사람이라고 생각하고는 떠났습니다.

약 2.5km를 더 걸은 후 또 다른 마을을 발견했습니다. 집에서 약 30km 거리였습니다. 동네 사람에게 휴대폰을 빌려서 집으로 전화해 데리러 오게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한 여성을 만나서 전화를 빌려 전화했고, 아들이 차로 데리러 왔습니다. 아들은 우리가 차에 타자마자 매우 걱정했다면서 불평했는데 우리는 이해했습니다. 사부님의 보호로 우리는 안전하게 집에 도착했습니다.

우리와 함께 활동한 지역 수련생 중 4명이 신고당한 후 납치돼 지역 경찰서로 연행됐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불법 수감된 상태입니다.

우리는 사부님이 계시기에 대법제자가 걷는 길은 어렵지만 미래는 밝습니다.

(밍후이왕 제19회 중국 대법제자 수련심득교류회)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전법륜(轉法輪)’

원문발표: 2022년 11월 12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12/45151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12/451516.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11/13/20473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