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필리핀 수련자들, 관광지서 파룬궁 소개

글/ 필리핀 파룬궁수련자

[밍후이왕] 필리핀의 관광 성수기인 성주간(聖週間, Holy Week)은 일반적으로 연중 가장 무더운 시기다. 전국에서 온 필리핀 파룬궁수련자들이 관광지 시키호르섬에 모여 현지인들과 관광객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와 5가지 공법을 소개했다.

수난주간(Passion Week)이라고도 부르는 성주간은 기독교에서 예수 그리스도가 수난당한 날을 기념하는 전통 기념일로서 일주일간 종교행사를 진행한다. 필리핀에서 올해 성주간은 4월 2일에 시작해 8일에 끝난다.

현지 정부의 허가를 받은 후 수련자들은 오토바이와 전기차를 이용해 매일 각각 다른 장소에 부스를 설치했다.

사람들은 부스의 아름다운 연꽃 장식품에 매료돼 파룬따파를 알게 됐다. 수련자가 만든 전단지에는 파룬궁 소개 자료 QR코드가 인쇄돼 사람들에게 더욱 많은 정보를 제공했다.

图1~2:学员们在不同的地点设置真相展位,吸引众人驻足了解法轮功
파룬궁 연꽃 장식품에 매료돼 발걸음을 멈춘 사람들
图3:学员们准备的二维码,让人们扫描下来便于了解更多的真相
더욱 많은 파룬궁 진상을 제공하는 QR코드

대부분 사람은 이미 QR코드를 스캔해 자료를 보는 방법을 알고 있었지만,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수련자들이 스캔하는 방법을 알려줬다.

수련자들은 파룬궁 연공도 시연했다. 관광객들은 현장에서 연공 동작을 따라 해본 후 매우 좋고 편안하다고 했다.

图4:人们跟着学员学炼法轮功,学炼后都表示感觉很好
파룬궁 연공을 배운 사람들은 모두 매우 좋고 편안한 느낌이라고 말했다.

저녁 무렵, 낮 동안의 활동을 마친 후 수련자들은 시키호르 항구 지역에서 연공과 발정념을 했다. 이때 밖에서 놀던 아이들이 찾아와 함께 연공했다.

图5:傍晚在港口地区继续炼功弘法
저녁 무렵, 항구 지역에서 계속 연공하며 파룬궁을 알렸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이며 왜 중국공산당은 파룬따파를 박해하는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이 대중에게 처음 공개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파룬궁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 체계를 무시한 ‘초법적 권한’의 불법 보안 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자 수는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사망자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추정된다. 또 더 많은 수의 수련자가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자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수련자들은 장기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3년 4월 28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3/4/28/45923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3/4/28/45923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