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코틀랜드 신문, 2021년 유엔 기후변화 회의에서 파룬궁수련자를 인터뷰하다

글/ 영국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영국 스코틀랜드 글래스고에서 열린 제26차 유엔 기후변화 회의(COP26)가 시작된 이후로 파룬궁수련자들은 중국에서 계속되고 있는 파룬궁 박해를 알리기 위해 회의장 및 기타 대규모 행사에 참석했다.

수련자들이 유엔 기후변화 회의 회의장 밖에서 전단지를 나눠주고 있다.

‘스코츠맨’이 파룬궁 수련자들을 인터뷰하다

2021년 11월 10일, 스코틀랜드의 유명 신문 스코츠맨(The Scotsman)은 중국에서 박해받는 파룬궁수련자들의 평화로운 저항에 관한 특집물을 촬영했다. 영상에서 파룬궁수련생 스테판은 심신 수련을 시작한 동기와 유엔 기후변화 회의 기간에 매일 평화 시위에 참여하게 된 이유, 그리고 중국공산당(중공)이 파룬궁을 잔인하게 박해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스코츠맨이 작성한 기사의 스크린샷

스테판은 기자에게 말했다. “저는 5년 전에 파룬궁 관련 전단지를 받았습니다. 저는 진선인(真·善·忍) 원칙이 좋아서 수련하기 시작했습니다. 제 성격은 굉장히 좋아졌고, 술과 담배, 도박을 끊었습니다. 파룬궁은 정신 건강을 개선하는 데 큰 도움이 됐습니다. 마음이 더 편안해졌습니다. 이것은 제 영혼이 깨어나는 여정이었습니다.”

“저는 제가 수련하는 것과 그것이 가르치는 진선인 보편적 가치를 지지하기 위해 여기에 왔습니다. 사람들에게 우리가 명상하고 있다고 말해주고,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중공의 파룬궁 박해를 알리고 싶습니다. 중공 정권은 파룬궁이 추구하는 가치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1999년에 중국에서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1억 명에 달했습니다. 중국 정권은 이를 권력에 대한 위협으로 보고 박해를 시작했습니다.”

스코츠맨은 이어서 말했다. “중국에서 파룬궁수련자와 기타 정치범으로부터 장기를 적출하는 것은 국제사회의 우려를 증가시키고 있습니다. 중공은 환자에게 이식할 장기를 제공하기 위해 ‘요구가 있으면’ 실행합니다.”

“중공의 장기적출은 다른 정부와 국제기구, 의료계로부터 주목을 받고 대중의 비난을 받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캐나다 의회와 유럽연합, 미국 하원이 포함됩니다. 여러 국가에서 자국민이 장기를 얻기 위해 중국으로 여행하는 것을 막는 조처를 하거나 고려하고 있습니다.”

스코츠맨 기사는 다음과 같이 끝을 맺었다. “2018년 12월, 런던 독립재판소는 만장일치로 의심의 여지 없이 중국에서 양심수의 장기적출이 상당 기간 매우 많은 희생자를 낳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고 분명히 결론 내렸다.”

공개 집회에서 박해에 대해 알리다

유엔 기후변화회의 동안 파룬궁수련자들은 두 차례의 공개 퍼레이드와 집회에서 파룬궁 박해에 대해 알렸다.

그중 하나는 11월 6일에 전 세계에서 약 10만 명이 모인 퍼레이드였다. 수련자들은 이른 아침에 출발지인 켈빈그로브 공원에 모여서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정보 안내판을 걸었다.

캐런과 몇몇 다른 수련자들도 전단지를 나눠주기 위해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많은 사람이 손을 내밀어 자료를 요청했다. 그녀는 짧은 시간 동안 약 2000장의 안내서를 배포했다. 한 의사는 정보를 읽은 후, 파룬궁을 지지하기 위한 청원에 서명하기 위해 온라인에 접속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념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공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원문발표: 2021년 11월 12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12/433546.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12/433546.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11/14/1965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