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스웨덴 수도 건강박람회에서 인연 있는 사람들이 파룬궁을 찾다

[밍후이왕](스웨덴 밍후이 기자 허핑 보도) 2021년 10월 30일과 31일에 파룬궁수련생들이 스톡홀름 북부 솔나에서 열린 ‘내면의 조화와 건강전시회’에 초청됐다. 전시회에 참가한 300여 개 단체 중에서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하는 파룬궁 공법이 스웨덴 국민의 사랑을 받았다. 사람들은 부스에 다가갔을 때 모두 감탄했다. “고요하고 상냥하며 에너지가 가득 차서 아름다워요.”

이틀간 파룬궁수련생의 부스 앞은 방문객들로 줄을 이었다. 일부 수련생들은 참가자들에게 파룬궁의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소개했고 일부 수련생들은 아름다운 연주 음악에 따라 공법을 시연하고 현장에서 공법을 가르쳤다. 파룬궁의 ‘느슨하게, 천천히, 둥글게(緩·慢·圓)’하는 다섯 가지 공법과 신비한 건강효과는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图1:法轮功学员在展台前伴随着优美的炼功音乐向人们演示功法并现场教功。'
파룬궁수련생들이 부스 앞에서 아름다운 수련 음악에 따라 사람들에게 공법을 시연하고 가르치고 있다.

'图2~3:法轮功学员的展台前参观者们络绎不绝,学员向与会者介绍以修炼真、善、忍为原则的法轮功。'
파룬궁 부스 앞에 방문객들이 끝없이 줄지어 서 있고 수련생들은 참가자들에게 ‘진선인(真·善·忍)’을 원칙으로 하는 파룬궁을 소개했다.

'图4~5:许多人饶有兴趣地观看学员演示功法,有的当场就要学功。'
많은 사람이 큰 관심을 갖고 수련생들의 연공 모습을 지켜보았고, 어떤 사람은 그 자리에서 연공을 배웠다.

인연이 닿아 잇달아 너도나도 온라인 공법수업에 등록하다

왕래하는 많은 사람이 흥미진진하게 수련생 맞은편에 서서 공법 시연을 관람했다. 이 같은 활기찬 장면과 조용하고 화목한 분위기는 사람들의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줬다. 많은 사람이 이 공법이 다른 공법과 다르다고 느끼고 즉시 파룬궁을 배우겠다고 했으며 그 자리에서 연공 동작을 체험했다. 일부 사람들은 수련생들에게 파룬궁에 대해 더 많이 알려달라고 했다. 스웨덴어 온라인 공법수업이 있다는 것을 알고 사람들은 적극적으로 등록했다. (스웨덴어 학습 사이트: www.falungong.se)

웁살라(Uppsala)에서 온 린다(Linda)는 수련생들의 소개를 듣고 즉시 온라인 공법수업에 등록했다. 이어 그녀는 “저는 중국 전통문화를 정말 좋아해요. 지금 이 공법을 바로 배우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매우 신중하게 배웠고 수련생은 직접 그녀의 동작을 바로잡아 주었다. 그녀는 곧 다섯 가지 공법 동작을 모두 배웠고 동작도 기본적으로 제대로 했다. 수련생은 또 그녀에게 웁살라에 있는 현지 연공장 담당자 연락처를 알려줬다. 린다는 매우 기뻐하면서 집에 돌아가면 가능한 한 빨리 현지 연공장에 연락해 여러 사람과 함께 연공하겠다고 반복해서 말했다.

온라인 공법수업을 신청한 한 스웨덴 중년 남성은 수련생에게 말했다. “파룬궁은 아주 좋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련자가 많다는 것을 알고 있어요. 1999년 초, 제가 중국에 있을 때 공원 곳곳에서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도 좀 배웠다가 나중에 바빠서 그만뒀는데 정말 후회되네요.” 그는 다시 파룬궁 수련을 시작하겠다고 말했다.

많은 스웨덴 젊은이들은 “주변이 시끄러울 때, 전혀 방해받지 않는 것은 정말 쉬운 일이 아니에요.”라고 하면서 그들 앞에서 공법을 시연하는 파룬궁수련생들을 존경했다. 그들은 파룬궁이 남다르고 에너지가 강하다면서 모두 자발적으로 온라인 공법수업에 등록했으며 앞으로 온라인 공법수업에서 연공을 지도받고 파룬궁에 대한 추가 정보를 받을 수 있기를 기대했다.

선량한 시민이 진상을 알고 파룬궁 지지에 서명하다

마틴(Martin)도 그 자리에서 연공 동작을 체험하고 매우 좋다고 했다. “간단한 동작 몇 개만으로도 이렇게 신기한 효과를 낼 줄은 몰랐습니다.” 파룬궁수련생은 그에게 파룬궁은 단지 동작만 연마하는 것이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고 모든 곳에서 다른 사람을 위해 생각하며 갈등에 봉착하면 자신이 무엇을 잘못했는지와 자신의 부족함을 찾지 남을 탓하지 않는다고 알려줬다.

마틴은 주의 깊게 듣고 고개를 끄덕이며 찬성했으며 ‘진선인’ 원칙에 공감했다. 그는 중국공산당이 ‘진선인’을 수련하는 파룬궁수련생을 박해하며 심지어 살아있는 파룬궁수련생에게서 장기를 적출한다는 소식을 듣고 매우 분개했다. 그는 생체 장기적출을 중단하기 위해 관련 웹사이트에 서명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즉시 링크를 찾아 서명했다.

마틴은 서명했을 뿐만 아니라 스웨덴에 수년간 거주한 터키 여성을 도와 현장에서 서명하게 했다. 두 사람은 이를 통해 파룬궁수련생들의 반(反)박해에 힘을 실어주면서도 중국의 파룬궁수련생을 위해 작은 힘이라도 보태게 된 것에 뿌듯함을 느꼈다.

스웨덴어를 잘하는 이 터키 여성은 파룬궁의 연공 동작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신기하다면서 “제가 수련생을 따라 동작을 배울 때 몸이 너무 편하고 미묘했는데 말로 표현할 수 없었어요.”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런 좋은 공법이 계속 무료였고 지금도 온라인 공법수업이 무료라는 점에 특별히 감동된다며 파룬궁을 반드시 배우겠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11월 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1/4/43324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1/4/4332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