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한 사람이 연공하여 온 가족이 이득을 얻은 이야기

[명혜망 2004년 12 월 5일 소식]

1, 2003년 12월 16일 허베이성 보띵지구 보예현(河北省保定地區博野縣) 성 내 한 대법제자 아들이 자전거를 타고 일하러 가던 도중에 기동 삼륜차에 부딪혔다. 삼륜차는 사람과 자전거를 함께 끌고는 한 구간 정도를 달렸다. 운전기사는 몹시 놀랐고 주위의 사람들도 놀라서 멍해졌다. 모두들 “사람이 잘못 되었겠구나” 라고 말했다. 차가 멈춘 후 대법제자의 아들은 땅에서 기어 일어났다. 여러 사람들은 급히 다가가서 “어떠합니까?”라고 물었고, 대법제자의 아들은 “괜찮습니다” 라고 말했다. 그러자 옆에서 물건을 팔던 부녀가 “당신네 집에 꼭 수련이 잘된 사람이 있습니다.”라고 말했다. 이 일이 발생한 후 대법제자는 “이것이야말로 한 사람이 수련하니 온 가족이 모두 이득을 얻는 것이다“ 라는 것을 깨달았다.

2, 동북의 어느 시골에 한 대법제자의 아들이 있었다. 어느 하루 이웃사람이 모는 네 바퀴 차를 타고 외지로 일보러 갔다. 가는 도중에 그는 다른 친구가 몰고 가는 네 바퀴 차를 만났다. 이때 그는 이상하게도 차를 바꾸어 타야겠다는 기이한 생각이 들었다. 그래서 그는 매우 빨리 이 차에서 내려 저 차에 올라탔다. 그가 차를 막 바꾸어 탄지 몇 분도 되지 않아 원래 그 차가 뒤집어지는 것을 보았다. 그 차에 남아 있던 몇몇 사람들은 모두 부상을 입었는데 어떤 사람은 갈비뼈가 여러 개 부러져 병원에 입원하였다. 이 대법 제자의 아들은 신기하게도 이 한 차례의 재난을 피하게 되었다. 이 일이 마을 사람들에게 알려진 뒤 사람들이 말하기를, “한 사람이 연공하면 온 가족이 이득을 얻는다” 는 말을 들었는데 이것은 들어맞는 것이 아닌가?!

문장 완성: 2004년 12월 4일
믄장 발표: 2004년 12월 5일
문장 갱신: 2004년 12월 5일 00:02:03
문장 분류: [천인사이]
원문 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12/5/9076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