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헝수이(衡水)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한 흉악한 경찰이 악과를 당하여 4명이 죽고 1명이 다치다.

[명혜망 2004년 12월 4일]

헝수이시 파룬궁 수련생을 박해한 흉악한 경찰이 악과를 당하여 4명이 죽고 1명이 다쳤다

99년 7.20 이래 헝수이시 안핑현 공안국 형사경찰 3중대의 한 무리 경찰들이 대법을 적대시하고 비방, 중상하면서 여러 차례 불법으로 대법제자들의 재산을 몰수하고, 수련생을 납치하고 소란을 피우는 등 박해를 진행하였으며 많은 대법제자를 불법으로 구금하고 강제 노동 수용소에 보냈다.

악행은 악의 보응을 받았다. 2002년 악경 왕쉬안인(王軒因)은 차 사고로 사망하였다. 2003년 흉악한 경찰 장찌화이(張計懷)는 교통사고로 사망하고 올해 ‘국경절’ 전야에 3중대 대장 쟈옌링(賈彥領), 지도원 수옌빙(蘇彥兵)과 부대장 류징제(劉京借)는 안건 조사를 이유로 선저현 공안경찰과 술을 마시고 술주정하며 음주 운전으로 돌아가던 중 트럭과 충돌하여 류징은 현장에서 즉사하고, 수옌빙은 사고 이후 결국 사망하였으며 구옌앤링은 중상을 당했다.

허베이 장쟈커우(張家口)시의 현세현보(現世現報) 사례

허베이 장쟈커우시 교외지역 한 향촌의 전임서기 후위산(胡玉山)은 1999년 7월 20일부터 진의 610두목 장쥬쵄(張九全)과 함께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하였으며 대법서적, 비디오 테이프, 설법테이프를 소각하고 대법제자들에게 보증서를 쓰도록 핍박하고, 보증서를 쓰지 않은 고스핑(高仕萍)을 노동 수용소에 보냈다. 고스핑은 고문으로 온갖 고통을 당하고 집으로 온 지 얼마 안 되어 곧 세상을 떠났다. 지금 후위산은 뇌혈전에 걸려 보응을 받았다.

지린성 안투현 악인이 악의 보응을 받다

노인들은 늘 “덕을 쌓아라, 선을 행하라, 선에는 선의 보답이 있고 악에는 악의 보응의 있으며 일시에 보응을 받지 않은 것은 때가 되지 않은 것이고 때가 되면 즉각 보응을 받는다.” 라고 말씀하셨다. 이것은 아주 확실하다.

예를 들면 우리 안투(安圖)현의 일이다. 장(江)씨 집단이 처음 파룬궁(法輪功) 박해를 시작할 때, 99년 7월 20일 안투현 량빙(亮兵)진 파출소 직원 따이펑페이(代鹏飛)는 진의 각 향촌에서 파룬궁(法輪功) 서적을 압수하였는데 차로 서적을 상당히 많이 압수하였다. 어떤 곳에서는 수색이 끝났지만 차의 시동이 걸리지 않았고 차를 밀어서야 비로소 가동할 수 있었다. 소장 정시퉁은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는 수련생을 잡아서 구치소에 보냈다. 2003년 3월에 인민 대표대회를 여는 기간에 따이펑페이와 정시둥(鄭錫銅)은 차를 타고 안투를 출발하는 길에서 교통사고를 당하였으며 따이펑페이(代鹏飛)는 현장에서 죽고, 소장 정시둥(鄭錫銅)은 부딪혀 4개의 늑골이 부러졌다. 따이펑페이는 안투현 병원 따이원장의 아들이다. 그를 누가 모르는가!

고향의 여러 사람들과 형제 자매들에게 충고한다. 자신의 양심을 천칭에 반듯하게 놓았을 때, 당신이 믿든지 안 믿든지 막론하고, 선하면 선한 보답이 있고 악하면 악한 보답이 있는 것은 하늘의 이치이다. 도를 따르는 자는 번영하고 도를 거스르는 자는 망한다.

하늘의 그물은 넓고 성긴 것이나 악인은 이 그물에서 도망칠 수 없다. 모든 대법제자를 박해하는데 참여한 악인 악경의 하나하나의 죄행은 모두 보응을 받을 것이며 천리(天理)가 용서치 않는다.

문장 완성 : 2004년 12월 3일
문장 발표 : 2004년 12월 4일
문장 갱신 : 2004년 12월 4일
문장 분류 : [천인사이]
중문 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4/12/4/9066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