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국제인권회의 참가대표들에게 보내는 공개서한

글/류지즈 고향사람들

[명혜망 2006년 6월27일] 각국의 인권단체 대표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대표님들은 국제 인권대회에 참가하여 인류의 인권 개선을 위해 노력하고 계십니다. 또한 인권과 관련한 다양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 인사들로서, 각국의 인권 상황에 대하여 파악을 하고자 하실 것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이 편지를 쓰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중국 대륙의 국민이자 허베이 경찰에게 강간당한 류지즈의 고향 사람들입니다. 우리는 이번 강간사건 전체 과정의 증인들로서, 전체적으로 어떤 상황인지, 류지즈가 어떤 사람인지, 현재 어떤 형편에 처해 있는지 잘 알고 있습니다. 중국에서는 지방관리와 경찰들이 중국공산당 고위층의 교사와 지시를 받고 마음대로 백성을 괴롭히고 있습니다. 선량한 자국민을 학대하는 그들의 모든 행위들은 양지가 있는 모든 사람들로 하여금 더 이상 참을 수 없는 지경에 이르게 하였습니다.

* 시퇀촌에서 6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납치당하다

중국의 적지 않은 지방관리와 경찰들에게는 모두 일관된 심리가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부당하고 부도덕한 권력 행위로 많은 돈을 벌어 자기 식구들로 하여금 풍성한 구정을 쇠게 해야겠다는 것입니다. 이미 중국공산당의 고위층으로부터 파룬궁 수련생을 어떻게 처리해도 문제가 없다는 지침을 받았기에, 2004년 류지즈가 사는 구역인 둥청팡진의 관리와 경찰들은 불법적으로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을 납치하여 적지 않은 돈과 재물을 착취한 후 놓아 주었습니다. 2005년 11월24일, 둥청팡진 정부와 파출소는 또다시 줘저우시의 610 및 정신개조소와 결탁하여 시퇀촌에서 6명의 파룬궁 수련생들을 납치하였는데 그 중에는 류지즈도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 경찰 허쉐잰에 의해 강간당하다

6명의 불법납치된 파룬궁 수련생들은 둥청팡진 정부에 의해 끌려간 후, 처음에는 매를 맞았습니다. 류지즈의 경우, 경찰에게 주먹, 손바닥, 고무망치 등으로 매우 심하게 맞았습니다. 맞아서 넘어지면 잡아 일으켜서 또 때렸습니다. 그들은 때리면서 매우 더럽고 저질적인 말들을 하였습니다. 또한 손으로는 류지즈의 가슴을 만지고 옷을 마구 찢었습니다. 11월25일 오후, 경찰 허쉐잰은 류지즈와 한위즈 두사람을 차례로 강간하였고. 강간 후, 그들은 노예를 부리듯이 그녀들에게 잡일을 시켰습니다. 그런 다음에는 가족들을 협박하여 3천위안씩을 받아낸 후 그녀들을 놓아주었습니다.

중국은 헌법이 있는 나라이며, 경찰법과 공무원법도 있습니다. 국제적으로는 ‘인권공약’이 있는데, 중국은 ‘인권공약’ 계약서에 조인한 국가입니다. 그러나 중국공산당 통치 50년동안, 경찰과 불법 관리자들의 몸에서는 이 법들의 그림자조차 찾아볼 수 없으며, 볼 수 있는 것은 오로지 중국공산당 고위층 인사들의 탄압 의도 뿐입니다. 물론 어느 나라이든 경찰들이 모두다 좋은 사람인 것은 아니겠지만, 그러나 어느 나라 경찰들이 중국처럼 공무집행 시간에 공무장소에서 두 명의 부녀자를 연속해서 강간하고, 그런다음 노예처럼 부려먹고, 또 3천위안씩 벌금을 받아낼 수 있겠습니까? 이런 경찰과 불법 관리들은 이른바 공무를 집행하는 과정 중에 이미 법률을 위반하였지만 백성들은 그들이 당한 억울함을 호소할 곳이 어디에도 없습니다. 중국공산당의 진정한 집법 기관은 어디에 있습니까? 대법원, 대검찰청, 전국 인민 대표대회, 이 모든 단체들은 모두 중국공산당에 복종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권탄압 사건은 전국의 성, 시, 구, 현에 대량으로 존재하고 있습니다.

* 세계의 여론을 묵살하다

류지즈는 악독한 경찰에서 풀려 나온 후, 집에 있으면 안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다른 곳으로 피해 숨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허베이 강간사건이 해외에 폭로된 후, 전 세계적으로 강렬한 반향이 있었습니다. 중국공산당은 이에 따른 압력에 못이겨 허쉐잰을 체포하였으나 또한 아주 빠르게 그 안건을 뒤엎어 버렸습니다. 2006년 2월말에 보딩방면은 줘저우시에서 회의를 연 후, 현상금 10만위안을 걸고 강간 피해자 류지즈를 붙잡기로 결정하였습니다.

2006년 3월7일, 허베이 경찰은 핸드폰으로 위치를 추적하여 류지즈의 행방을 알게 되었고, 베이징 하이댄구 시산치 공군 과학 연구대원 빨래방에서 삯일을 하고 있는 류지즈 모녀(큰딸웨이메이링)를 납치하여 비밀리에 보딩 만청 호텔에 수감하였습니다. 류지즈는 단식 항의로 신체 상황이 아주 위급하게 되어 4월13일에 줘저우 2강병원 응급실로 보내졌으나, 여전히 불법 수감된 상태입니다.

* 류지즈 및 가족들의 상황

류지즈, 52세. 성실하며 착하고 부지런한 전형적인 농촌 부녀입니다. 집에서는 시부모에게 효도하고, 자식들에게 자애롭고, 남편에게 내조하며, 이웃간에 화목하게 지내왔습니다. 나쁜 일을 한 적이 없었고, 법을 어긴 적은 더더구나 없습니다. 대학입시를 앞둔 고등학교 3학년생인 큰딸은 모친에 대한 정부의 끝없는 탄압으로 학업을 그만 두고 모친을 보살펴 드려야만 했습니다. 정신적으로 받은 타격이 너무나도 컸기에 웨이메이링은 때때로 갑자기 정신을 잃곤 합니다. 그녀의 부친 웨이시량은 몇번이나 병석에 누워 일어나지 못했고, 고령인 그녀의 할머니는 가정에 밀어닥친 불행으로 실성하였습니다. 온 집 식구들은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하며 재난 속에 고통받고 있습니다. 아무리 냉정한 사람일지라도 이런 그들을 보면 마음이 아플 것입니다.

* 류지즈는 어떠한 위법적인 행위도 하지 않았다

2005년 11월24일, 류지즈가 불법 납치 당했을 때, 지방 관리들은 그가 무슨 법을 위반했는지 말하지 못했습니다. 강간 당하고, 벌금 당하고, 또다시 납치당하여 만청에 불법 수감되었으며, 정신개조소에도 갇혔지만, 모든 고문 당시 그를 고문하던 모든 사람들은 그가 무슨 법을 위반했는지 말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그 박해자들은 마음속으로는 똑똑히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이러니하게도 그녀가 파룬궁을 배워 신체가 건강해졌고, ‘진(眞).선(善).인(忍)’에 따라 모든 일을 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이 한사코 류지즈와 모든 파룬궁 수련생들을 탄압하는 까닭은 바로 중국공산당의 ‘가(假).악(惡).투(鬪)’의 악한 본성때문입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진선인’을 수련하는 것을 용납할 수 없기 때문이며, 장쩌민, 뤄간과 같은 사람들은 중앙으로부터 각 지방의 악한자들에게 지시하여 악을 행하게 만들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이 감히 이런 이유를 사람들 앞에 내놓을수 있겠습니까? 바로 이렇게 성립되지도 않는 죄명으로 그들은 끝없는 탄압을 받고 있는 것입니다.

* 류지즈 강간사건의 최고책임자는 중국공산당이다

만약 누군가가 류지즈가 탄압받게 된 원인을 개별적인 경찰들의 위법행위라고 한다면 그것은 틀린 것입니다. 이는 완전히 중국공산당 고위층에서 교사하고 지시한 결과입니다. 3월7일 시산치 공군 과학 연구대원에서 류지즈 두 모녀를 납치한 이른바 납치 요원은 몇 개의 수직적인 단계로 조성되었는데, 보딩 공안국 형사 경찰 대대장, 보딩 안전국의 간부, 법제사무실, 610, 국보대대가 바로 그 계통입니다.

중국 국정에 익숙한 사람들은 모두 잘 알것입니다. 오직 중국공산당이 손을 뻗쳐야만 바로 이렇게 할 수 있는 것입니다. 내막을 잘 아는 사람의 말에 의하면, 무릇 류지즈 일에 연관된 사람, 직장, 기관은 자신들이 마음대로 결정짓지 못하며, 모두 허베이 공안청에 보고해야하며 허베이 공안청은 ‘중앙’에 보고한 후에 결정을 내릴 수 있다고 합니다. 베이징 하이댄구시산치 공군 과학 연구 대원에서 류지즈 모녀를 찾아냈다는 이유로 대원의 주요 관리 두 사람이 처분을 받았습니다. 허베이 공안청이 공군의 과학 연구 관리를 함부로 처분할 수 있겠습니까?

중국공산당 고위층들은 대량의 인력, 물력, 재력을 써가면서 끊임없는 탄압을 감행하고 있고, 평범한 한 농촌 여성마저 빼먹으려 하지 않는데 참으로 사람들을 이해할 수 없게 합니다. 이 여성이 비록 평범하다고는 하지만 그녀가 수련하는 것은 ‘진.선.인’ 세글자이며, 바로 지금껏 ‘가.악.투’로 유지해 온 중국공산당을 겁먹게 한 것입니다. 만약 중국에서 더욱 많은 사람들이 ‘진.선.인’을 믿는다면 ‘가.악.투’의 중국공산당은 발붙일 자리가 없게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중국공산당은 파룬궁 수련생을 ‘말살’하려는 것입니다. 수천수만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갇히고, 불구가 되고, 학살되었으며, 심지어는 산체로 장기를 적출당하고 있습니다. 일억이나 되는 사람들, 심지어 더욱 많은 사람들이 공포 속에 떨고 있는데 대해 가히 이해할 수 있는 것입니다.

대표 여러분, 이것이 바로 중국의 인권 현황입니다. 우리는 대표 여러분들께서 인권운동을 추진하고, 인권상황을 개선하는 활동에 더욱 힘을 써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류지즈 고향사람들 드림.

문장발표 : 2006년 6월27일

문장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6/6/27/131512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