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사부님의 ‘20년 설법’을 학습하고 깨달은 점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오늘 아침, 가족 수련생이 연공이 끝난 후 나에게 어젯밤 꿈에 사부님께서 오셔서 우리와 함께 ‘20년 설법’을 학습하셨다고 꿈속의 정경을 아주 진지하게 말했다.

우리는 이 꿈이 우리에게 무엇을 일깨우는 것인지 교류하고, 사부님의 ‘20년 설법’을 오랫동안 학습하지 않았는데 학습하자고 했다. ‘전법륜’을 다 학습한 후 우리는 각자 이 설법을 학습하고 저녁 식사 후 단체로 또 한 번 학습했다.

다음은 사부님의 ‘20년 설법’에 대한 나의 인식을 이야기하겠다.

1. 정념으로 사악의 최후 광기를 대하자

최근 중공사당(中共邪黨)은 당 내외로 어려워지고 해체를 앞둔 마지막 시각에 곳곳에서 소란을 피우고, 일부 지방에서는 세뇌반을 다시 가동하고 있으며, 일부 지방에서는 대법제자를 대규모로 납치하면서 최후의 광기를 부리고 있다.

이런 상황에 대해 그동안 적지 않은 수련생이 압력을 느꼈으며 나도 잠시 두려움을 느꼈다.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마난이든, 사악의 박해든, 어쨌든 당신들은 걸어 지나왔고 정말로 걸어 지나왔다. 남은 것은 이미 대법제자의 정체를 파괴하기에는 부족하다. 다만 그런 잘 걷지 못한 그들을 이른바 고험하는 것이 일부 지역에 아직도 있을 뿐이다.”[1]

나는 사부님의 설법을 공부하면서 내가 사악을 너무 크게 보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나에게 있는 ‘사악은 최후의 발악을 할 것’이라는 생각은 사실 틀렸다는 것을 발견했다. 지난 일을 곰곰이 돌이켜 보면 사악은 악한 짓을 멈춘 적이 없다. 소란과 납치를 언제 멈춘 적이 있었는가? 사악은 바로 독약이다. 독약이 사람을 해치지 않을 수 없는 것처럼 사악이 완전히 소멸되지 않은 이상 불가능하다. 이 모든 박해의 표현은 사람이 사람을 박해하는 것이 아니다. 우리는 대법제자로서 사부님께서 상관하시고 법신이 보호하는데 누가 감히 우리를 박해하겠는가? 모두 구세력이 기어코 대법제자의 사람 마음을 겨냥해 온 것으로 구세력이 악당을 조종해서 한 짓이다.

사악은 정법 속에서 점점 더 많이 소멸될 뿐이다. 그렇다면 언제 어느 지역에서나 사악한 박해가 일어날 수 있고, 특히 대규모 납치가 일어나는 것은 결코 우연이 아니며, 절대로 사악이 진짜 대단해진 것이 아니다. 지난 여러 해를 돌이켜 보면 내가 알고 있고 보았던 무릇 대규모 납치가 일어날 수 있었던 곳에는 아래와 같은 정황들이 있었다.

1) 법을 파괴(강연하는 것으로 법을 파괴하는 것을 포함)하는 현상이 심한 지방에는 많은 수련생이 이에 가담했으며, 그들을 따라 법을 배우지 않고, 밍후이왕을 보지 않으며, 밍후이왕을 존중하지 않는 현상이 보편화되어 있다.

2) 수련생 간에 안으로 찾지 못하고, 모순은 날카로우며, 파벌이 형성되어 있고, 많은 수련생이 그 속에 깊이 빠져 있으면서 장기간 풀지 못했다.

3) 경제적으로 올바르게 가지 못했고, 자금 모집과 다단계 판매가 나타났으며, 수련생 관계를 이용해 소위 ‘판매망’을 형성했다.

4) 한 지역 수련생은 보편적으로 태만하고 방심하며 안전에 대해 심각하게 주의하지 않는 현상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예를 들면, 안전에 위험이 있는 통신과 소셜 앱을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많은 수련생이 참가하는 교류회를 자주 개최하며, 극단적이고 새로운 남다른 것을 보여주려고 한다. 예를 들어 많은 수련생을 모아놓고 24시간 법공부하는 등등이다.

이렇게 여러 해 동안 내가 알고 있고 보았던 광범위하게 납치 사건이 발생한 곳에는 모두 이러한 상황이 존재했는데 또 다른 많은 원인이 있을 수 있지만 어떤 원인이든 본질적으로 모두 대법의 요구에 따라 바르게 가지 못해 사악이 틈을 탄 것이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진정하게 정도(正道)에서 수련하면 누구도 감히 경솔하게 당신을 건드리지 못할 뿐만 아니라 당신은 나의 법신이 보호하고 있어 어떠한 위험도 나타나지 않을 것이다.”[2]

내가 생각하기에, 사악이 한동안 어떻게 발악한다고 해도 우리는 수련인의 표준에 따라 그때그때 법으로 자신을 바로잡고, 각종 바르지 못한 상태와 현상을 근절한다면 사악은 저절로 소멸될 것이다. 동시에 우리에게는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주신 불법신통이 있다. 우리가 진정으로 발정념을 중시하고 횟수를 증가하면 박해는 대법제자의 강력한 정념 중에서 해체될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분명히 말씀하셨다. “인간세상에서 표현되는 그러한 나쁜 사람은 아주 악하고 그 사람은 그처럼 흉악한데, 바로 배후의 사악이 그를 받쳐주고 있기 때문이다. 당신이 그 사악을 소멸하면 그 사람도 흉악하지 않게 된다.”[1]

“대법제자에게 악행을 하는 것은 표면에 있지 않다. 당신이 배후의 그런 요소를 해결한다면, 당신이 보라, 표면이 어떤 모양인지를? 사람에게 배후 요소가 없다면 당신이 그에게 무엇을 하라고 하면 그는 무엇을 한다. 당신은 수련인이며 당신은 능력이 있다. 당신은 신의 길을 걷고 있는 생명이며 그는 속인이고, 그는 힘이 없다. 그러므로 눈을 늘 사람의 표면에 두지 말라. 그런 배후의 요소를 해결해야만 근본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고, 형세를 변하게 할 수 있으며, 비로소 사람에게 변화가 생기게 할 수 있다.”[1]

2. 방향을 잃은 수련생을 제때 깨우쳐주고 되찾아오자

사부님께서는 말씀하셨다. “전 한 단락 시간에 일부 대법제자들이 아직 걸어 나오지 못해서 기다림이 필요했고, 되도록 그들이 걸어 나오도록 했다. 이 시간도 갈수록 적어지고 있다. 나는 중국대륙에서 온 일부 수련생들을 보고 아직 걸어 나오지 않은 그러한 수련생들에게 속히 걸어 나오게 하고, 그런 방향을 잃은 수련생들을 빨리 찾아서 진상을 말하라고 당부했다. 그렇게 하지 않으면 그들은 곧 가장 비참한 말로에 직면할 것이다. 수련이란 아이들 장난이 아니다. 특히 대법제자는 그처럼 큰 역사적 사명을 감당하는데, 이 사명 중에는 무량무계한 생명의 존망이 관련되어 있다. 당신이 말해 보라. 이 일이 크지 않은가? 대단히 크다.”[1]

사실 우리는 이제 정법이 끝나기까지는 정말 오래지 않을 것을 다 보았다. 나는 만약 우리가 방향을 잃은 수련생을 알고 있다면 정말 가서 그들을 도와 이런 진상을 알려주고 그들을 깨워줘야 한다고 생각한다.

개인적인 인식으로 부족한 점은 자비로 바로잡아주시기 바란다.

주:
[1] 리훙쯔(李洪志) 사부님 저작: ‘각 지역 설법 11-20년 설법’
[2] 리훙쯔 사부님 저작: ‘전법륜’

 

원문발표: 2020년 8월 17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8/17/41060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