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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축 5.13] 파룬따파 수련으로 마음을 정화하고 환골탈태하다

글/ 캐나다 대법제자

[밍후이왕] 2013년에서 2015년까지 저는 호주의 한 특수학교에서 언어 치료사를 담당했습니다. 대법은 저의 지혜와 창의력을 열어 주었고, 저의 도덕 수준도 향상시켜 주었으며, 학교 전체에 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다주었습니다. 현재 저는 두 아이(아들)를 전문으로 돌보고 있지만 그 몇 년간의 아름다운 기억은 수시로 머릿속에 떠오릅니다. 이번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면서, 저의 일부 수련심득을 수련생들과 공유하고자 합니다. 밍후이왕은 서양 수련생의 투고를 격려해 주었고, 저는 적극적으로 호응하여 대법의 위대함을 증명함으로써 사람들이 우리 서방 수련생이 대법 속에서 어떻게 수혜를 입었는지 알려 주고자 합니다.

명리(名利)에 대한 집착을 포기하다

처음 이 특수학교 교사로 들어 왔을 때 누군가가 저에게 알려 주었습니다. “전임 언어 치료사는 학교 선생님들과 학부모의 압력을 감당하지 못해 사직했어요. 전교에서 유일한 언어 치료사로서 업무가 많고 힘들어요.” 또한 유치원반에서부터 12학년 학생의 모든 병례를 처리해야 하며, 이 학생들은 모두 다른 정도의 지적 장애를 갖고 있고 적지 않은 학생들이 자폐증을 앓고 있다고 했습니다.

저의 첫 번째 반응은 적극적인 태도와 마음가짐을 가져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결과에 상관없이 모든 학생에게 도움을 주어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자신에게 평가에 너무 연연해하지 말라고 일깨워 주었습니다. 미소로 대하고 너무 많은 것을 생각하지도 말라고 다독였습니다. 집에서 매일 ‘전법륜(轉法輪)’ 1강을 배우고 출근하는 길에 사부님의 설법녹음을 들었습니다. 어떤 때는 잠자기 전에 ‘홍음’을 외웠으며, 출근하기 전 바닷가에 가서 연공도 했으며, 머릿속에 항상 진선인을 담고 있었습니다.

저의 모국어는 프랑스어이기에 영어를 하면 사투리가 좀 섞여서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저에 대한 첫인상은 그다지 좋지 않았습니다. 처음 저의 상사와 기타 교사들을 만났을 때 루시(露西) 교사가 저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은 새로 오신 언어 치료사이시죠? 그런데 심한 사투리가 있네요. 아이들이 알아들을 수 있을까요?” 저는 부끄러워 쥐구멍에라도 들어가고 싶었고, 자신감을 잃고 말았습니다.

하지만 몇 개월 후 저와 교사들의 관계는 매우 좋아졌습니다. 어느 날 다른 직업 치료사 안니(安妮) 씨가 와서 저는 그녀를 데리고 다른 교사들에게 인사시켰습니다. 루시 교사는 저의 앞에 대고 안니 씨에게 말했습니다. “너무 시원해요. 드디어 영어에 사투리가 없는 선생님께서 오셨네요.” 그녀의 말은 저에게 상처를 주었고, 매우 창피했습니다. 하지만 즉시 자신이 대법제자라는 걸 의식하고 모욕을 참았습니다.

사부님께서 ‘전법륜’에 말씀하셨습니다. “연공인(煉功人)으로서, 때려도 맞받아치지 않고 욕해도 대꾸하지 않으며, 높은 표준으로 자신에게 요구해야 한다.”

루시 교사가 떠난 후 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습니다. 예전이었다면 분명히 루시 교사의 뒷말을 몇 마디 해서 저의 명예를 지켰을 것입니다. 잠시 후 안니 씨가 저에게 말했습니다. “당신의 전문성과 직업에서의 도덕적인 면에 나는 매우 감탄했어요.” 저는 말했습니다. “나는 어떤 상황에서든 진선인(眞善忍)의 표준으로 자신을 요구합니다.” 곧 우리는 좋은 친구가 되었고, 후에 그녀는 저에게 5장 공법을 배웠습니다.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다

이전 개인병원에서 근무할 때 우리의 직업 인력은 수요에 비해 공급이 부족했습니다. 가장들은 92위안(약 15,640원)의 시급으로 우리를 초빙해야 했고, 특수학교에서 우리 분야의 사람들을 부르면 바로 가야 했습니다. 이 역시 대부분 치료사가 사직하는 원인 중 하나입니다.

교장 선생님이 우리에게 아침 일찍 교대로 아이들을 맞이하게 했을 때 저는 다른 동료들처럼 원망하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는 아침에 많은 시간을 들여 하루의 일과를 준비하므로, 아이들을 맞아주고 나면 수업 준비할 시간이 별로 없었습니다. 저는 가급적 나쁜 일을 좋은 일로 바꾸고자, 이러한 기회를 아이들을 많이 이해하고 그들에게 예의 바르게 인사하는 법을 가르쳤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본래 수업에서 마땅히 가르쳐야 하는 내용이었습니다.

몇 달 후 학교의 주간 수영학습에 우리 모든 교사에게 수영장에 와서 도와주기를 요청했고, 저는 자발적으로 다른 교사와 함께 물에 들어가서 학생을 도와주었습니다. 하지만 학생보고서를 작성하거나 기타 병례(아이들 질병 체크)를 처리할 수 없었습니다. 이유는 학교에 교사가 적어서 교장 선생님은 우리 분야 사람들을 요청해 수영장에 가서 도와주길 희망했지만, 우리 분야교사들은 물에 들어가려고 하는 사람이 한 명도 없이 모두 물 밖에서 다른 교사를 도와 기록을 하려고 할 뿐이었습니다.

저는 일주일 내내 물에 들어가 심각한 자폐증을 앓고 있는 맥스(麥克斯) 학생을 도와주었습니다. 한 마디 원망도 없이 저의 모든 능력을 동원하여 도와주었고, 맥스의 수영 교사와 어머니는 매우 감동했습니다. 맥스가 다른 학생과 함께 수영하는 것은 매우 도전성이 있는 일이었고, 수영하는 몇 주일간 저의 피부는 매우 건조했고, 가부좌할 때 매우 아파 저는 자신에게 참고 견지해야 한다고, 원망하지 말라고 자신을 일깨워 주었는데, 가부좌하여 몇 분 후면 통증은 사라졌습니다.

제가 학교를 떠나 출산 휴가로 휴직을 했을 때 많은 선생님이 고마움을 표시했습니다. 한번은 제가 사무실에 막 들어서는데 평소에 저와 함께 일하는 행동 대장이 말했습니다. “방금 사무실에 매우 순수한 사람이 들어 왔다.”

파룬따파는 정말로 강력합니다. 그것은 근본에서 사람을 변화시킬 수 있고 사람의 마음을 정화시킬 수 있습니다.

집에서 “인”을 수련하다

저는 두 살과 일곱 살 난 두 아들을 돌보면서 시시각각 진선인의 원칙으로 그들을 가르쳤으며, 진선인이 그들의 성장과 함께하게 했습니다. 집에서의 시험과 학교생활에서의 시험은 달랐습니다. 저의 아이는 저에게 수많은 제고 기회를 제공해 주었고, 저의 인내심을 단련시켰습니다. 특히 아이들이 끊임없이 소리 지르며 무엇을 달라고 할 때 스스로 점점 차분해졌고, 부정적인 생각을 배제했으며, 대법제자임을 상기시키고 인과 선을 닦고 능력을 확장하여 모든 것을 포용해야 한다고 자신을 일깨워 주었습니다.

아이들이 놀 때면 사부님의 설법녹음을 켜놓았고, 아이들과 함께 산책할 때 또는 아이들이 그네를 탈 때 ‘홍음’중의 시사를 들려주었습니다. 매주 한 번 지역 센터에서 연공을 했고, 매일 아침 식사 전에 두 살 난 아이에게 가부좌를 가르쳐 주었습니다. 비록 몇 분 밖에 못 앉아 있지만, 티끌 모아 태산이라 생각했습니다.

두 살 된 아들은 이야기 듣는 것을 좋아하여 ‘전법륜’중에 ‘한신이 사타구니 밑을 기어나간’ 이야기를 들려주었고, 놀 때는 어떻게 미소를 짓고, 다른 사람이 상처를 주었을 때 “괜찮아”라고 말하는 것을 가르쳐 주었습니다.

아이는 자주 “파룬따파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노래를 부르고 하늘의 신선이야기도 합니다. 아이에게 눈으로 보지 못하는 것들도 존재하며 그런 것을 믿어야 한다고 가르쳤기 때문입니다. 몇 달 전 신기한 일을 겪었습니다. 저의 남편이 뒷마당에서 장작불을 지펴놨고(이튿날에도 숯은 뜨거웠다), 우리가 이야기를 나누는 동안 아이가 넘어지면서 손이 숯불에 들어가 아이가 매우 놀라 혼비백산했습니다. 남편은 너무 놀라 즉시 아이의 손을 연못 속에 담갔습니다. 저는 아이를 진정시키려 “논어”를 외워 주고 끊임없이 “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진선인은 좋습니다(眞善忍好)”를 염했습니다. 얼음찜질을 해 주었지만 아이는 싫어했습니다. 이튿날 아이의 손은 아무렇지도 않았고, 데인 흔적조차도 없어 남편과 저는 너무 신비함에 놀라워했습니다.

후에 저의 친구가 저에게 알려 주기를 현지의 한 남자아이도 손이 숯불에 데어 헬기로 시립 병원에 보냈다고 말해 주었습니다.

파룬따파는 저의 사상경지를 제고해 주고 주변의 사람들도 더욱 좋게 만들어 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좋은 공법이 중국에서 박해를 받고 있다니, 저에게는 중국공산당에게 기만당한 사람들이 진상을 알게 할 책임이 있습니다. 저는 그들이 진리에 맞는 올바른 판단으로 밝고 아름다운 미래를 맞이하길 바라는 간절한 마음입니다.

(밍후이왕2018년 “경축세계파룬따파의 날” 공모문)

English Version: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18/5/16/170418.html

 

원문발표: 2018년 5월 14일
문장분류: 수련교류>정법수련마당>수련체험>언행으로 대법을 실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8/5/14/3650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