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제한된 시간에 서둘러 농촌 중생들을 구도하자

글/ 중국 대륙 대법제자

[밍후이왕] 우리는 조사정법하는 대법도(大法徒)다. 세인을 향해 진상을 알리고 중생을 널리 구도하는 것은 우리의 신성한 사명이다. 지금은 이미 정법 최후의 단계에 이르게 되면서 동수들은 모두 제한된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것을 알고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하면서 세인을 구도하고 있다. 정체적인 노력으로 인해 형세는 좋게 변했다. 하지만 정진하는 동수와 정진하지 않는 동수 간에 차이가 뚜렷하다. 안으로 찾으면서 나는 자신도 정진하지 않는 수련생에 속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었다. 법공부하고 연공도 하고 정념도 발하고 진상도 말하고 ‘삼퇴’도 했지만 세 가지 일을 하는데 이상적이지 못했고 제 위치에 도달하지 못했으며 느슨해지면서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표준과 매우 큰 거리가 있었다. 나는 이렇게 한 번 되돌아보고 안으로 찾아보니 깜짝 놀랐다. 나는 재빨리 자신을 바로 잡았다. 그리하여 나는 법공부의 강도를 높이고 발정념 시간(과거의 15분에서 반시간 혹은 한 시간까지)을 연장하면서 진상을 심도 있게, 널리 알리고 시간과 범위도 강화했다.

몇 년 동안 우리 지역 진상을 알리는 것은 도시에만 국한되어 있었고 농촌으로 가서 진상을 알리는 것은 좀 적었다. 12월 어느 하루, 나는 진상자료, 스티커, 색연필, 분필 등을 지니고 아침 5시에 연공을 마치고 자전거를 타고 도로를 따라 동쪽에 있는 시골로 가서 진상을 알렸다.

나는 도시에서 10여리 길을 떠나 언덕지대로 진입했다. 나는 자전거를 탈 수 없게 되자 어쩔 수 없이 밀고 걸어갔다. 나는 길옆 전봇대를 보고 마음으로는 ‘바로 이곳이다. 움직이자! 색연필을 꺼내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다). 쩐싼런하오(眞善忍好-眞善忍은 좋다)’를 쓰고 또 스티커도 붙였다. 늘 차가 지나가고 있지만 나는 “누구도 나를 보지 못할 것이다”는 일념을 내보냈는데 정말 어떤 기사도 나를 보지 못했다.

나는 또 앞으로 1km 길을 걸어가면서 길옆에 있는 시멘트 더미에다 ‘하늘이 중공을 멸한다. 삼퇴하면 목숨을 지킬 수 있다(天滅中共, 三退保命).’고 썼다. 나는 잇따라 언덕 종점을 도착한 다음 앉아서 물을 마시고 또 자전거를 타고 내리막을 내려갔다. 나는 강변 다리위에 도착해서 다리 난간에다 천안문 분신자살 진상과 ‘4.25’ 만인 상방(上訪-청원) 진상, 장자석 등을 붙였다. 나는 다리를 지나 약 3리 길을 언덕을 오르면서 몇 개 전봇대에다 각각 ‘파룬따파 전 세계 100여개 나라에 전해져’, ‘장쩌민(江澤民)은 전 세계 30여 개 나라에서 집단학살죄, 고문죄와 반인류죄로 법정에 기소당했다’를 붙였다. 언덕 끝에 도착하자 나는 경운기 한 대를 보았는데 기사는 멀지 않은 밭에서 바쁘게 일을 하고 있었다. 나는 또 두 개 자료를 그의 좌석에다 놔두었다.

나는 계속 앞으로 향하고 있는데 버스에서 4명의 남자들이 짐을 짊어지고 동쪽으로 향하고 있는 것을 보았다. 한 사람은 50여 세로 보였고 다른 세 명은 40여 세로 보였다. 보기엔 외지에서 일을 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것 같았다. 진상 알리는 기회를 놓치지 않으려고 나는 재빨리 그들에게 인사를 했다. “형제들, 어디에서 오시는 거예요? 또 어디로 가시는지요?”라고 묻자, 50여세 사람은 “우리는 모 시에서 건설 일을 하고 있는데 지금은 집으로 돌아가 가족들을 만나러 가는 거예요”라고 말했다. 나는 “하루에 일당은 얼마예요?”라고 묻자, 그는 “큰 일꾼은 하루에 100위안이고 작은 일꾼은 50위안입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일당이 적당한가요?”라고 말하자 그는 분노하면서 “관리들은 소파에 앉아서 신문 한 장과 차 한 컵을 마시면서도 하루에 몇 백 위안을 받는데 우리는 하루에 땀이 삐질삐질 나고 땡볕에 비를 맞으면서 하루 10여 시간 일을 해도 50위안에서 100원을 받는데 이것이 무슨 세상입니까?”라고 말했다. 나는 쇠뿔도 단김에 빼랬다고 이어서 “장자석을 들은 적 있으신지요? 파룬궁을 들은 적 있으신지요? 또 ‘삼퇴’를 들은 적 있으신지요?”라고 말하자 그는 “일을 하는 동안 진상자료를 본 적 있는데 수박 겉핥기 식이였고 탈당하면 무슨 의미가 있는 지는 잘 모르겠어요”라고 말했다. 그리하여 나는 대법과 ‘삼퇴’ 낙인을 없애는 내력을 한 번 말해줬다. 4명은 모두 알아듣고 중공의 조직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를 탈퇴하겠다고 말했다.

그는 전에 대대 서기를 맡았고 기타 3명은 단, 대를 가입했다. 그들은 사당조직을 탈퇴한 후 나에게 감사함을 표시했다. 나는 “제 사부님 리훙쯔(李洪志)대사님에게 감사를 드리세요. 사부님께서 당신들을 구하라고 하셨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만약 이 대사님이 우리에게 총을 들고 공산당하고 싸우라고 명령을 내리시면 저는 첫 번째로 따르겠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형제의 이 말은 옳지 않습니다. 파룬따파는 수련이고 ‘眞ㆍ善ㆍ忍’에 따라 좋은 사람이 되라고 했고 정권에는 흥미가 없어요. 우리는 큰 재난이 오기 전에 사람을 구하는 것이고 사당 조직만 탈퇴한다면 아름다운 미래가 있을 거예요”라고 말했다. 네 사람은 “아, 아”하면서 고개를 끄덕였다. 나는 기회를 이용해 또 그들에게 『9평공산당』을 주면서 그들이 진지하게 읽어보고 다른 사람과 돌려볼 것을 건의했다. 네 사람은 거듭 감사함을 표하고 떠나갔다.

나는 또 1시간 넘게 자전거를 탔더니 이미 오후 2시가 넘었다. 그리하여 길옆에서 잠시 쉬면서 자신이 가져온 두 개 찬 빵을 먹고 찬물을 마시고 계속 앞으로 갔다. 아랫길에서 60여 세 되는 노인이 한 뭉치 비닐을 갖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나는 “형님 뭐하십니까?”라고 묻자 그는 “날씨가 추우니 밭에 있는 야채 위에다 비닐을 덮어 추위를 막으려고요”라고 말했다. 나는 “파룬궁을 들은 적 있으신지요. ‘삼퇴’를 들은 적 있으신지요?”라고 묻자, 그는 “나는 농사짓는 사람이라 농사만 짓고 먹을 밥만 있으면 되니까 다른 것은 관심이 없어요. 10년 전에 TV에서 파룬궁은 X교라고 하는데 나이든 사람들은 보기 싫어해요. 봐도 믿지 않고요. 공산당은 천하를 얻은 날 부터 사람을 속이고 진실을 말하지 않았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또 그에게 “10여 년 동안 파룬궁 자료를 보신 적 있으신지요?”라고 묻자, 그는 “우리 작은 시골에서 자료를 보지 못했어요. 또 누구도 파룬궁을 말하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나는 또 그에게 연세를 물어보고 학교를 다닌 적 있는지, 당, 단, 대를 가입한 적 있는지를 물어보았다. 그는 “나이는 63세이고 학력은 중학교 1학년 수준이고 초등학교 때 소선대를 가입했어요”라고 말했다. 나는 “탈퇴하세요. 아명이나 필명으로 해도 다 됩니다. 탈퇴해야만 낙인을 지울 수 있고 평안을 얻을 수 있어요”라고 말하자 그는 일찍부터 소선대가 아니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입대할 때 손을 들고 맹세한 위해성을 깊이 알려주고 동시 그에게 진상자료 두 개를 주었다. 그에게 자료를 소중히 아끼고 진상을 알고 나면 스스로 탈퇴할 수 있으니 벽에다 써도 된다고 알려주었다. 그는 기뻐하면서 받아들였다.

헤어질 때 그는 나에게 “당신 나이는 50여세인가요?”라고 물었다. 나는 “나는 당신보다 3살이나 더 많아요. 66세요. 파룬궁을 수련하면서 원래 있던 8가지 병이 모두 없어졌고 지금은 몸이 가벼워졌어요”라고 말했다. 그는 부러워하면서 “파룬궁은 정말 신기해요”라고 말하면서 이후에 그도 배우겠다고 했다. 나는 “멀지 않는 장래에 당신이 정말 배웠으면 좋겠습니다. 하지만 지금 당장 급한 것은 진심으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 쩐싼런하오(眞善忍好)를 외우는 것입니다. 외우면 화가 복으로 변하고 난에 부딪혀도 상서로운 일이 생기고 몸이 건강해 집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기뻐하면서 “나는 꼭 외우겠어요”라고 말했다.

해가 막 지려고 하고 밤의 장막이 점점 내리기 시작했다. 앞에 멀지 않는 곳에서 또 한 마을이 나타났다. 마을 서쪽에서 들어가 동쪽으로 집집마다 진상자료를 배포하고 나서 도로를 나와 계속 앞으로 향했다. 또 약 2시간의 시간을 들여 끝내 우리 고향에 도착할 수 있었다. 우리 마을에는 100여 가구에서 400여 명의 사람들이 살고 있다. 5년 전, 나는 전에 집으로 돌아와 친척, 친구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를 권했는데 당시 20여 명 되는 사람이 중공 당, 단, 대 조직을 탈퇴했다. 이번에 나는 며칠 더 머물러서 계속 고향 사람들을 구도하기로 결정했다.

이튿날 아침, 나는 초등학교 동창 왕타이(王太-가명)를 찾아갔다. 그는 퇴직해서 집에 있는데 원래는 현 농업국의 간부였다. 나는 그에게 『9평』과 진상자료를 몇 부 주면서 그에게 “이 며칠 동안 시간을 다그쳐 자료를 보세요. 제가 가기 전에 독후감을 말해주세요”라고 알려주었다. 그는 “좋아요!”라고 말했다. 3일 후 나는 그에게 “『9평』과 자료를 보았나요? 어떤 감상이 있는지요?”라고 물었다. 그는 “파룬궁은 공산당을 무너뜨리려고 하는 것이 아닌가요? 공산당 군대, 무경, 특경 만 해도 6,700만 명이예요”라고 말했다. 나는 “이렇게 말합시다. 역사상 진나라는 6개 나라를 멸하고 중원을 통일해 진나라를 건립하면서 백 만 명의 강력한 군대가 있게 됐죠. 영정(嬴政)은 스스로 시황으로 봉하고 아들을 2세로 봉하고 손자를 3세로 봉했어요. 계속 이어 내려가 만 년 동안 변하지 않으려고 했지만 이것은 그의 희망일 뿐이었어요. 하지만 강태공(姜太公)이 일찍 진나라는 20년을 넘기지 못하고 멸망한다고 예언했어요. 결과 17년 만에 멸망했어요. 중공이 대륙을 통치한 60년 동안 많을 악행을 저지르고 백성을 해쳤으니 오래 가지 못할 것입니다. 지금은 하늘이 중공을 멸하려고 하니 중공이 하늘을 이길 수 있겠어요? 많은 예언 중에서 홍(紅)나라는 곧 멸망한다고 했어요. 예를 들면 당나라 이순풍(李淳風)과 원천강(袁天罡)의 『추배도』, 송대 소옹(邵雍)의 『매화시』, 제갈량(諸葛亮)의 『마전과』 등등이요. 그러므로 나는 진심으로 당신이 하늘의 뜻에 따라 사당을 탈퇴하고 낙인을 지우고 아름다운 미래가 있길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또 “지금 탈퇴하는 사람이 정말 많은가요?”라고 물었다. 나는 이어서 “현재 각성한 대륙 중국인들이 ‘삼퇴’한 숫자는 이미 8500여 만 명에 도달했어요. 이후에 ‘삼퇴’하는 사람은 더욱 많아지고 더욱 빠를 것입니다. 이것은 하늘이 홍마교(紅魔敎)를 멸하는 것으로 중공의 필연적인 추세이니 마음을 조용히 하고 잘 생각해 보세요. 기회를 놓치면 다시는 오지 않아요!”라고 말했다. 그는 감동해 하면서 내 손을 잡고 “당신 말이 맞습니다. 제 마음을 탁 트입니다. 탈퇴! 탈퇴!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나에게 감사할 필요 없어요. 저의 사부님 리훙쯔 선생님께 감사하세요. 선생님이 나에게 당신을 구하라고 하셨어요. 당신은 왕신성(王新生)의 가명으로 탈퇴하세요. 이후부터 바로 신인류가 되는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너무 좋습니다!”라고 말했다.

4일째 되는 날, 나는 자전거를 타고 집으로 돌아갔다. 더욱 많은 농촌 중생들을 구도하기 위해 나는 새로운 길을 선택했다. 비록 산길이 험하고 시간이 들고 힘이 들지만 만나는 사람은 모두 낯선 사람이고 낯선 마을이지만 그들이 대법 진상을 보게 된다는 생각을 하니 원기가 백배했다.

나는 농촌 일행에서 매우 의미가 있었다! 새로운 1년이 됐다. 나는 적당한 시기를 선택해 고향집에 가서 며칠 더 머물기로 계획하고 있다. 되도록 400여 명 되는 고향 사람들이 모두 진상을 알고 불법(佛法)을 듣고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하도록 쟁취할 것이다.

문장발표: 2011년 1월 30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30/23554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