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불법으로 감금당한 수련생을 향해 발정념하는 것을 중시하기를 건의

―《박해 부문에 견주어 진상 알리는 힘을 강화하자》를 읽은 체득

글/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박해 부문에 견주어 진상 알리는 힘을 강화하자》 이 글을 읽은 후 나는 예전에 어느 수련생이 제안한 불법으로 감금당한 수련생을 향해 발정념하는 것을 더욱 중시하게 됐다. 그 글에서 말하기를 “한 대법제자가 밖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을 구도할 수 있는가” 했다. 감옥에 있는 수련생한테 고밀도 발정념으로 가지하는 것은 수련생의 박해를 경감할 수 있으며 하루빨리 정체에 돌아오게 할 수 있다. 이 한 점에 대해서 나와 아내(수련생)는 깊은 체득이 있다. 이 일도 우리가 기타 항목을 지체하지 않는 기초에서 장기적으로 견지해 잘해야 한다.

몇 년 전 아내는 불법으로 노동교양 2년을 선고받아 불법으로 랴오닝 마싼자 검은 소굴에 감금당했다. 그때 우리는 거의 홀수 시간마다 아내를 위해 발정념을 했다. 짝수 시간에는 다른 지점에 발정념을 하는 동시에 현지 정법위원회 및 모든 유관 책임자를 찾아 진상을 알리면서 석방을 요구했다. 비록 그때 정념이 그렇게 강하지 못했고, 일을 함에 쟁투심과 강렬한 육친정이 섞여있어서 각 방면에서 성숙되지 못해 아내가 일찍 집에 돌아올 수 없었으나 우리의 이러한 행위는 다른 공간에서 사악을 진감시켰다. 그리하여 인간세상에서 표현은 우리가 아내의 안전을 밀접히 주시하고 있었기 때문에 악경은 무서워했고 확실히 아내에 대한 박해를 감소시켰다.

내가 살고 있는 곳은 진이다. 앞에서 발행했던 《명혜주간》에 불법으로 십몇 년 판결을 당한 몇 몇의 도시 수련생이 형기가 차서 집에 돌아온다는 소식이 실렸다. 그런데 우리는 평소 이 몇 명의 수련생을 위하여 발정념했다. 특히 기한이 가장 적게 남은 수련생이 순조롭게 집으로 돌아오도록 가지했고 일체 그를 박해하는 사악한 요소를 해체했다. 나중에 그들이 제 시간에 집에 왔다는 소식을 들었다. 우리는 우리의 작은 힘을 다 했음을 느꼈다. 도시의 수련생도 그들에게 발정념을 했을 것인 바, 이렇듯 정체를 고도로 중시하고 협조한 힘은 능히 다른 공간의 사악한 요소를 해체할 수 있었다.

그러나 주간에는, 거의 형기가 완료되는 수련생의 소식은 아주 제한되었다. 만약 이 몇 년간 우리가 능히 평소 발정념을 많이 하는 것을 중시하고 능히 자신의 정념을 가강할 수 있으며 사악이 박해할 여지를 주지 않는다면, 동시에 평소에도 불법으로 감금당한 수련생한테 발정념을 많이 하고 지역을 나누어 구체적으로 사람을 도맡아 한다면 효과는 더욱 좋을 것이다. 또 검은 소굴 내에서 그들이 박해당하는 것을 경감할 수 있고 그들이 하루빨리 사부님께서 배치하신 수련의 길로 돌아오게 할 수 있다. 왜냐하면 사람 이 면에서 말할 때 만일 불법으로 감금당한 대법제자한테 누구도 관심을 돌리지 않는다면 경찰은 아무런 거리낌 없이 박해할 것이다. 만약 우리가 평소에 그들을 향해 발정념하는 것을 중시한다면 다른 공간의 표현은 사악이 박해하는 것을 경감할 수 있고 수련생이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조용히 생각해 보니 집착한 일 얼마이더냐 / 사람 마음을 덜면 악은 스스로 패하리라”(《홍음 2》〈슬퍼하지 마라〉) 할 때 성원할 수 있다.

만약 우리 지역의 수련생이 능히 불법으로 감금당한 대법제자의 명단을 정리할 수 있고, 이웃에 있는 진의 수련생과 협조한다면, 단 한 지역의 한 명의 수련생한테 가지할 수 있어도 역시 불법으로 감금당한 수련생한테 아주 중요한 성원으로 될 것이다. 하물며 우리는 한 사람한테만 가지하고 있는 것이 아니잖은가. 각 지역에서 협조하여 협력을 잘 한다면 이 일은 잘 해낼 것이다.

개인의 인식으로 층차의 제한이 있는 바 부족한 부분에 대해서는 수련생들이 자비롭게 지적해주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1년 1월 24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1/24/交流–建议同修重视为被非法关押的同修承包发正念-23524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