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법 중에 있는 대법제자는 어느 누구도 움직이지 못한다

글/ 대륙대법제자

[밍후이왕 2010년 11월 5일]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중국대륙에서 엄중하게 박해당하는 상황에서 걸어 나와 사부님을 도와 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할 수 있는지, 한 생명이 사람으로부터 신으로 걸어 나올 수 있는지, 생사를 내려놓을 수 있는지, 하는 것을 목격하게 된다. 확고하고 착실하게 수련하여 강한 정념으로 세 가지 일을 잘할 수 있는 대법제자는 진정 사부님을 돕는 대법제자이므로 누구도 건드리지 못한다. 비록 이전에 구세력과 서약을 했다하더라도 정념이 강하면 부정할 수 있다. 관건적 시각에는 그래도 자신이 결정하는 것이다. 사부님께서는 1999년 7월 20 이전에 이미 우리를 삼계 밖으로 밀어 놓으셨다. 사실 우리는 이미 자기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능력이 완전히 구비돼 있다. 뿐만 아니라 사부님께서는 늘 우리의 곁에서 우리를 보호하고 계신다. 오직 우리가 자신을 속인이 아니라 진정한 수련인으로 대한다면 곧 법에 있는 것으로, 사부님께서 우리를 보호해 주셔도 구세력은 이를 교란할 구실이 없다.

나는 법 중에 있는 대법제자는 누구도 건드리지 못하며, 얼마나 강한 정념이 있으면 얼마나 큰 위력이 있음을 깨달았다. 집착심을 많이 버릴수록 사심이 적어지고 우리의 정념이 족할수록 능력은 더 커진다. 대법제자 진, 선, 인 본성의 힘을 완전히 펼쳐낼 수 있으며 각개 공간을 제약하고 정념이 방사한 진리의 빛의 위력은 순식간에 구세력의 일체 요소를 해체하고 구세력이 하는 일을 격파할 수 있다.

예전에는 두려워하는 마음 때문에 바람이 불어 풀잎이 흔들리기만 해도 초조하여 간담이 서늘해 하루 종일 집에 앉아 있을 뿐, 나가서 법을 실증하지 못했다. 지금 알게 된 것은, 두려워하는 것은 내가 아니라 내 공간장 범위 내에서 아직 깨끗이 청리하지 못한 부패한 물질이고 구세력이 나에게 목적있게 가한 것이다. 곧 내가 천년을 기다리고 만년을 기대해 온 정법시기에, 이런 부패한 물질들이 나를 교란하고 박해하여 조사정법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나의 기연을 잃게 하려는 것이다. 생각하면 정말이지 가소롭다. 나중에 나는 매번 두려운 마음이 나타나면 그것은 내가 아니다. 나는 두려운 마음이 없다고 생각했다. 두려움이 죽지 않으려고 최후의 발악을 하는 것이니 바로 발정념으로 그것을 해체하고 사부님의 설법을 외우면 두려워하는 마음이 소멸되어 좋아진다. 물론 두려워하는 마음은 한 층 한층 버리는데 다시 올라오면 다시 버리고 다 멸할 때까지이다. 사실 모든 교란은 모두 가상이다. 정념이 강하면 일념으로 가상을 해체할 수 있으나, 사람마음이 강하면 가상에 끌려가 그것에게 에너지를 가하여 가상이 진실로 되게 한다.

사부님께서 『2003년 정월 대보름날설법』에서 말씀하시기를 “그러나 당신들은 영원히 이 한 점을 기억하라. 즉 누가 교란하든지 간에 그것은 모두 잠시 적이며 모두 가상이며 모두 주체(主體)가 아니며 모두 일종 공기와 같은 유통이다. 공간 속의 각종 물질요소와 생명은 곳곳마다 모두 있으며 많기로 헤아릴 수 없다. 형상이 있고 형상이 없는 그것들이 모두 있으며 그들은 바로 미시적인 공간과 부동한 공간의 생명이다. 아직 법에 의해 바로잡히기 전에 우주의 미시적인 신은 모두 동일한 시간, 동일한 곳의 각자의 공간 속에 존재하고 있으며 무엇을 여기에 머물게 하는 것과 그가 여기에 머물지 않는 것은 단지 하나의 개념뿐이다. 자연적으로 거기에 존재하는 그러한 유형적이거나 무형적인 요소는 당신들로 말하면 아무런 영향도 없으며 정념정행하는 대법제자를 누구도 조종하지 못한다.”고 하셨다.

나 주변에 있는 두 수련생은 정념정행하고 정진하며 박해 앞에서 정념으로 부정할 수 있고 박해를 해체했다. 그들의 정념은 진정한 법공부와 착실한 수련에서 온 것이다.

수련생A는 “사악이 집을 수색하니 집으로 돌아가지 말라.”는 말을 듣고 속으로 “집에 가지 않으며 어디로 가겠는가? 어디에도 가지 않겠다. 바로 집으로 갈 것이다. 누구도 이를 움직일 자격이 없다.”고 생각했다. 결국 집으로 돌아가 보니 아무 일도 없었다. 사악은 그의 집 거실에 좀 있다가 돌아갔다. 나중에 그는 즉시 안으로 찾았는데 사악이 왜 나의 이 장에 들어올 수 있었는가? 그리고 자신을 바르게 잡고 더욱 용맹정진 했다.

수련생B는 다른 사람이 “빨리 자료를 전달하라”고 권했을 때 속으로 “이렇게 많은 것을 어디로 가져간단 말인가? 어디에도 가져가지 않겠다. 누구도 움직이지 못한다.”고 생각했다. 그리고 수련생에게 통지하여 함께 즉시 발정념하고 사부님께 도움을 청하여 사악을 해체했다. 결국 사악은 와서 돌아보고 갔으나 자료는 움직이지도 않았다. 그는 밀도 강하게 발정념을 하고 안으로 찾으며 구세력이 억지로 가한 일체 교란과 박해를 철저히 해체했다.

사부님께서는 『2010년 뉴욕법회 설법』에서 말씀 하시기를 “사람과 신의 일념(一念)이라. 당신이 움직인 것이 정념이라면, 당신은 이 모든 것이 가상(假相)이고 구세력의 교란이라고 하며, 내가 이처럼 여러 해 수련했는데, 이 정황이 나타날 수 없다고 한다. 당신이 정말로 내심으로부터 우러나온 일념이라면, 즉시 아무 것도 없다. 그러나 이건 사람이 말로만 해서 해낼 수 있는 것이 아니고, 그 견정한 정념은 당신 내재적으로 우러나온 것이며, 형식이 아니고, 또한 입으로 말하는 것이 아니다. 예컨대 어떤 사람이 말하기를, 오, 사부님께서 우리에게 이처럼 말하게 가르쳐 주셨으므로, 그럼 나도 이처럼 말하겠다고 한다. 그러나 당신 마음속은 안정되지 못하고, 혹은 사부에게 보여 주느라고 한 것이며, 결코 그 경지에 도달하지 못했는데, 정말로 그 일념이 나와 그것을 뒤흔들 수 없고, 구세력이 한 일을 격파할 수 없다면, 그럼 안 된다. 그건 수련 중에서 생긴 정념이어야만 비로소 된다.”고 하셨다.

수련생A는 자신을 엄격히 요구하고 신사신법하고 견정하게 수련을 착실하게 하고 꾸준히 세 가지 일을 잘할 수 있었다. 보통 매일 새벽 3시 50분부터 두 시간 연공을 하고 저녁 9시 50분에 또 두 시간 연공을 한다. 4개 정각에 발정념을 하고 기타 정각에도 시간이 있으면 발정념을 했다. 매일 정해진 단체 법공부를 두 시간 이상하고 또 대오에서 떨어진 수련생과 함께 법공부하고 교류하며 어디를 가든지 그곳에 진상을 하면서 연분 있는 어떤 사람이든 놓치지 않았다. 거리, 부두, 역, 시장, 병원이거나 공안, 검찰, 법원가족은 물론 보통 매번 10여 명이상 삼퇴를 권할 수 있었다. 자료는 이른 아침에 몇 개 아파트에 배포했는데, 어떤 상황에 봉착하면 발정념으로 모두 위험했던 일을 평정 시켰다. 매일 3-4시간만 자고 수련을 처음처럼 장기간 견지하고 자신의 확고한 수련의 길을 걸어왔다. 그런 그녀는 생리가 일찍 멈추었지만 도리어 생리가 나오며 갈수록 몸이 젊어지고 있다.

수련생B는 장기간 착실하게 수련을 하고 존사경법하며, 의지가 견강하게 일에 봉착해도 마음을 움직이지 않고, 정념이 아주 강하고 법리에도 분명해 부단히 심성을 제고하고 법에서 법을 인식할 수 있었다. 법 공부, 발 정념, 진상 알리기 세 가지 일을 잘했다. 자료 점의 돈에 대해 정확하게 장악하고 자신이 비교적 완비한 자료 점을 창건했을 뿐만 아니라 또 정념이 강한 수련생을 도와 스스로 자료 점을 건립하고 기술을 가르치고 설비를 사서 곳곳에 꽃을 피웠다. 그는 일을 참답게 하고 책임감이 강했다. 매 한 장의 돈을 깨끗이 씻어 건조하여 다시 진상 화폐로 찍어서 사용했다. 그는 사부님께서 우리를 지옥으로부터 끌어 올려 대법으로 깨끗이 씻으셨다고 하면서, 그도 돈을 깨끗이 씻어 대법을 실증하겠다고 했다. 바로 그 같은 많은 수련생들이 있어서 지금 우리지역에는 진상 화폐, 진상전단지, 소책자, CD, 호신부, 달력, 차에 거는 장식품 등등 종류가 다양하고 정밀하고 아름다워서 사람들이 손 떼기 아쉬워했다. 법을 위해서도 아주 큰 작용을 했다. 수련생B는 견정한 정념으로 주변의 수련생을 이끌고 용맹정진하여 한 갈래 법을 실증하고 중생을 구도하는 길을 다양하게 개척했다. 기술이 성숙하고 심성이 제고되어 정념정행 함에 따라 힘 있고 안정적으로 신의 길을 걸었다.

사부님께서『2010년 뉴욕법회설법』중에서 이야기하시기를 “여러분이 이러한 일을 잘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나는 끊임없이 여러분에게 진정하게 법공부를 하고 착실히 수련하라고 했다. 정념이 강해지기만 하면 정말로 신처럼 힘이 산을 가를 수 있으며, 일념으로 바로 산을 가를 수 있는데, 그럼 당신은 그것 구세력이 아직도 무엇을 감히 하는가를 보라. 정념이 올라오기만 하면 아무것도 가로막지 못한다. 그러므로 교란을 가장 많이 받는 이와 박해를 가장 심하게 받은 이들 다수는 그다지 정진하지 못하는 그러한 수련생이며, 혹은 항상 법공부를 하지 않는 이, 법공부를 하지만 사상은 다른 일을 하고 있는 이들인데, 모두 이러할 것이다. 그러나 수련이 잘 된 그런 진정한 대법제자는 정말로 교란할 수 없고, 조금도 교란하지 못하며, 아울러 정념이 아주 족해서, 동시에 다른 사람을 도와주고 있으며, 정말로 사부의 정법을 돕는다.”고 하셨다.

부당한 점을 수련생들이 자비로 시정하기 바란다.

문장발표: 2010년 11월 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문장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0/11/5/23196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