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천만금(千萬金) 같은 시간을 소중히 여겨 중생을 구도하다

글 / 허베이성 헝수이 대법 수련생, 둥성

[명혜망] 매 수련생 앞에 놓인 정법시간은 매우 귀중하다. 대법 수련생들은 법공부를 잘해야 하고, 사부님의 정법 노정을 바짝 따라야하며, 우리가 가진 인간의 집착을 제거하고 앞으로 나아가 중생을 구도하고, 우리의 사전 서약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 아래는 몇 가지 정법수련 과정 중에서의 경험과 약간의 인식이다.

1. 인연 있는 사람들에게 손을 내밀다

박해가 처음 시작되고 매우 가혹했을 때, 나는 한 동수로부터 광저우 학습반에서 찍었던 사부님의 사진을 얻는 행운을 가졌다. 나는 캐비닛 속에 사진을 간직해두었다. 사부님의 생신이 가까워 오고 있었으며, 나는 진상자료를 더 만들고 작년처럼 나의 존경심을 표시하기 위해 과일을 바치고 향을 피우고 싶었다.

사부님의 사진을 들여다보면서 나는 슬픔을 느꼈다. 나는 왜 사부님의 사진을 위엄 있게 공개적으로 내걸지 못하는 것일까? 마음속에서 많은 인간 관념들이 튀어나왔다. 나는 사진관에서 사부님의 사진에 틀을 만들어주지 않을까 두려웠다. 나는 나쁜 사람들이 이것을 보게 되지 않을까 두려웠다. 사부님의 사진을 들여다볼 때 나는 죄의식을 느꼈다. 많은 것을 두려워했는데 그것은 모두 인간 관념들이었다. 만약 나의 마음만 바르다면 내가 그처럼 신성한 일을 하는데 나쁜 사람들이 감히 나를 어떻게 박해하겠는가?

다음날, 나는 사부님의 사진을 사진관에 가지고 갔다. 40대로 보이는 사람이 나를 맞이했다. 내가 그에게 그가 갖고 있는 제일 좋은 틀을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그는 사부님의 사진을 들여다본 다음, 나를 보고는 누구의 사진이냐고 물었다. 나는 그에게 아주 진지하게 이분이 나의 사부님이라고 말해주었다. 그는 수정으로 된 틀이 가장 좋다고 말했고 내가 찬성했다. 3일 후, 나는 두 진상 CD를 갖고 다시 찾아갔다. 그는 틀에 넣은 사진을 내게 건네주었는데 정성스럽게 포장되어 있었다. 그의 조수도 역시 그곳에 있었다. 나는 사진을 잘 검사해 본 다음 말했다. “당신들은 정말로 행운입니다. 큰 공덕을 쌓았습니다! 나의 선생님은 파룬궁의 창시자이십니다!” 그들은 서로 바라보고 격동 되는 듯 했다. 그의 조수가 내게 의자를 끌어다 주었다.

나는 상황을 설명하기 시작했다. 대법이 널리 퍼지고 있다는 것으로부터, 나 개인 경험, 지역 수련생들, 1999년 4월 25에 있었던 사건, 그리고 박해. 그들은 귀를 기울여 듣고 나서 말했다. “우리도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파룬궁을 수련하는 데는 이유가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만약 파룬궁 수련이 TV에서 설명하는 것처럼 정말 그렇다면, 아무도 수련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무도 그들의 거짓말을 믿을 만큼 그렇게 바보는 아닙니다.”

나는 그들에게 지금 70개국 이상의 나라에서 파룬궁을 수련하고 있으며, 사부님께서는 전 세계에서 1,000개 이상의 표창을 받았다고 말해주었다. 나는 또 대법의 기적과 일부 예언에 대해서도 이야기해주었다. 그들은 매우 감동을 받고 사부님의 사진을 분홍색 리본으로 묶었다. 그들은 내가 차를 타는 데 까지 걸어 나왔다.

2. 사부님께서는 우리의 씬씽(心性)이 표준에 닿을 때 우리를 보호해 주신다

“9평 공산당”이 발표된 이래 이것은 일반인들 사이에서 많은 관심을 모았다. 내가 처음으로 9평을 배부하던 때, 나는 신경이 과민해졌고 진상자료를 배부할 때와는 다르다는 생각을 했다. 어느 날 저녁식사 후, 우선 발정념을 하고 나서 나는 가방에 “9평”을 잔뜩 넣고 주민 단지로 갔다. 빌딩 앞의 불빛이 너무 밝았다. 나는 발걸음을 천천히 하면서 망설이고 있었다. 그 순간, 전등이 꺼졌다. 나는 사부님께서 나를 보호하고 계시다는 것을 인식하고 재빨리 위층으로 올라가서 층마다 자료를 배부했다. 복도의 전등도 동작에 따라 켜지게 되어있는데, 이 경우에는 내가 복도로 내려오면 전등이 꺼졌다. 내가 일을 마치고 떠나려고 하면 전등이 다시 켜졌다. 전등은 내가 자료를 배부할 만큼 밝았지만 너무 밝지도 않았다. 나는 매우 침착해졌고 계획했던 대로 매 층을 모두 마쳤다.

다른 한 번은, 며느리의 동료에게 진상을 하고 있었다. 그녀가 신을 믿었기 때문에 나는 대법의 신기에 중점을 두며 말했다. 나는 그녀에게 파룬궁은 불법수련이라고 말해주었다. 나는 또 뉴턴과 같은 과학자들까지도 마지막에는 신앙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녀에게 “오늘의 예언”, “미래를 선택하라” 두 소책자를 주자, 그녀는 그들의 주민 단지 앞문에 경비가 지키고 있어 자기들 집에는 진상자료가 배부된 적이 없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가 사는 지역의 중생들이 그녀의 입을 통해 그들에게도 진상자료를 가져다줄 것을 내게 부탁하고 있다고 인식했다. 그래서 나는 집으로 돌아가 더 많은 자료를 만들었다. 몇 번을 그녀의 지역을 오가며 매번 나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었다.

어느 토요일, 나는 “9평” CD를 배부하기 위해 그곳으로 다시 갔다. 내가 한 빌딩을 끝마치고 복도를 걸어 나오고 있는데 뭔가 잘못되어가고 있는 느낌이 들었다. 몇 사람이 서로 속삭이고 있었는데 그들이 CD를 발견했다는 것을 알았다. 내가 어찌할까 궁리하고 있을 때, 건장하게 생긴 여인이 소리를 질렀다. “저 여자를 잡아라!” 가방에는 아직도 많은 자료가 들어 있었기 때문에 나는 신경이 좀 날카로워졌다. 바로 어떻게 해야 좋을지 모르고 있을 때, 한 노부인이 반대편에서 나를 향해 걸어오고 있었다. 나는 그녀에게 안녕하세요? 라고 말하며 손을 흔들었고, 그녀와 나는 마치 옛 친구처럼 이야기를 나누기 시작했다. 그 건장한 여인은 내가 그녀의 친구인 줄 알고 조용해졌다. 나는 그 지역을 안전하게 빠져나올 수 있었다.

3. 사람들에게 중공탈퇴를 설득하기 위해 7일간 휴가를 내다

처음 사람들에게 중공탈퇴를 설득하고자 했을 때, 나는 누구부터 시작해야 할지를 몰랐다. 나는 친구들과 친척들을 떠올리며, 연공이나 법공부를 할 때도 마음을 조용히 할 수 없었다. 내가 생각하는 것 전부가 그들을 만나면 무슨 말을 할 것인가 하는 것이었다. 하지만 결과는 전혀 좋지 않았다.

한 번은 친구 집에 갔는데, 처음에는 그와 일반적인 잡담을 하다가 천천히 중공퇴출로 대화를 옮기려 했다. 하지만, 우리는 자주 오는 전화와 방문객들에 의해 방해를 받았다. 한 시간이 넘어서야 그의 집을 떠날 수 있었는데, 여전히 나의 목적을 달성하지 못했다. 나는 매우 좌절하였다. 조용한 마음으로 잠시 법공부를 한 후에야 나는 기점이 틀렸다는 것을 알았다. 실제로 우리는 사람들을 구도하고 있는 것이다.

중국 신년 축제기간인 이레 동안, 내가 다른 사람들과 나누고 싶었던 것은 무엇인가 좀 다른 것이었다.

나는 매우 솔직하기로 결심했다. 한 친구의 집을 찾아가서, 나는 우선 그들에게 내가 아주 중요한 것을 말해주러 왔다고 말했다. 우리가 오랜 친구이기 때문에 그들에게 말해주지 않으면 내가 죄의식을 느끼게 될 것이다. 그런 다음 나는 “9평”으로 시작해서 그들에게 책과 내가 준비한 CD를 주었다. 나는 떠나기 전에 이것은 내가 무엇인가를 그들에게 강제로 하라고 할 수 있는 성질의 것이 아니라는 것을 말해주고, 이에 대해 그들 자신이 잘 생각해보라고 부탁했다. 결과는 아주 좋았다. 일부는 당장 중공을 탈퇴하겠다고 내게 가명을 부탁했다. 나는 그들에게 반드시 그들의 가족들과 자녀들에게도 알려야 한다고 말해주었다. 그들의 전 가족이 안전하게 되는 것이 나의 소망이었다. 그것이 나의 가장 큰 소망이 될 것이다.

발표일자: 2006년 3월 15일
원문일자: 2006년 3월 15일
문장분류: [수련마당]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6/3/2/121896.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6/3/15/7081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