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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법 박해 중에서 공산당이 한 역할을 폭로함은 중생 구도를 위한 것이다

【명혜망 2004년 11월 28일】명혜망 2004년 11월 27일 『장쩌민과 중공이 서로 이용하여 파룬궁을 박해함을 평함』이란 논평이 실려, 파룬궁 박해 문제에서 장쩌민이 어떻게 중공과 서로 이용하였는가를 평론하였다. 문장은 장쩌민과 중공의 동일한 사악한 근원과 대법을 박해한 구체적 방법, 만들어 낸 엄중한 결과 및 그것들의 필연적 운명을 이야기하였다.
 
이 문장에서는 사악의 우두머리를 말했을 뿐만 아니라 또한 낡은 세력에 의해 특별히 대법을 박해하기 위하여 만들어진 공산당을 언급했기에 일부 동수들이 교류를 하였다. 지금 다음과 같이 정리하여, 보다 많은 동수들에게 교류자료로 제공하는 바이다.
   
*장쩌민과 중공이 서로 이용하여 파룬궁을 박해한 것은 틀림 없는 사실이다

동수A:바로 이 논평 문장에서 말한 것처럼 장쩌민 혼자서는 그것이 아무리 ‘眞善忍’을 미워할지라도 만약 중공의 힘이 없었다면 그것도 전 중국의 힘을 발동하여 대법을 박해할 수 없었다.
 
동수B:중공이 장쩌민의 명령에 복종하여 파룬궁을 박해한 이것은, 그것들의 본성과 연관된다. 중국 이외의 사람들은 眞善忍을 제창하는 파룬궁이 박해받고 있음을 확실히 믿기 어려워한다. 이것은 사실 바로 사람들이 자신도 모르게, 중공과 장쩌민이 똑같은 ‘거짓, 사악, 투쟁(假惡鬪)’의 본질이 있다는 현실을 소홀히 하였기 때문이다
 
*진상을 알리고 사악을 폭로하며 중생을 구도하는 것은 변함이 없다

동수D:우리는 한가지 문제를 주의하게 되었다. 속인들은 우리가 중국 공산당이 대법을 박해했다고 직접 지명하는 것을 보고는, 일부 사람들이 아주 기뻐하는데, 우리가 끝내 중공에 대하여 어찌하려 한다고 여기고 있다. 사실 속인의 생각과 우리 수련자의 생각은 같지 않다. 생각이 다를 뿐만 아니라 기점, 방법, 목적 모두 같지 않다. 우리가 일을 하는 표준은 중생구도에 도움이 되는가 하는 점을 본다.
   
동수A:××당이 몇 십년 동안 인민들에게 저지른 나쁜 일이 너무나 많고 속인들은 파룬궁 수련생들이 자신들과 함께 그것을 반대할 것을 희망한다. 이는 이해할 수는 있지만 오히려 불가능한 것이다. 그것은 우리 대법제자들은 속인이 아니기 때문이며, 수련은 바로 속인의 일체 속에서 벗어나야 하기 때문이다. 아울러 정치는 인간세상의 물건이고 사람이 그것을 아무리 중(重)하게 보든지 막론하고 이런 것들은 모두, 수련인이 초월하고 포기해야 할 것이다.
 
동수E:수련자는 정치에 참여하지 않는다. 그렇지 않으면 진정한 수련이 아니며 이는 대법의 수련원칙이 결정한 것이다. 그러나 우리는 세간에서 발생하는 일체에 대하여 청성(淸醒)하고 명백하다. 중공이 왜 장쩌민과 서로 이용하여 우리를 박해하는 가에 대하여 우리는 아주 똑똑히 알고 있다. 이런 사실을 밝히는 것 역시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서이고 중생들에게 공산당의 사악함을 보게 하고 대법의 아름다움을 보게 하려는 것이다. 때문에 우리가 대법에 대한 중공의 박해를 폭로하는 것은, 속인이 정치적인 목적에 의해 공산당을 반대하는 것과는 기점이 완전히 다르다.
 
동수D:그렇다. 우리의 기점은 중생구도이다. 수련인은 속인사회에서 어느 누가 집권하고 어느 정당이 집권하든지 상관하지 않는다. 그러나 누구든 지간에(개인, 조직 혹은 정당) 대법과 대법제자를 박해하면 우리는 그것이 저지른 죄악을 폭로하고 세인들에게 그것의 본질을 똑똑히 보게 함으로써 사람마음 속에 남아있는 공포를 제거해야 한다. 사부님께서는 설법에서 한가지 예를 드셨다. 어떤 사람이 강의를 들을 때 눈으로 직접 다른 공간의 수많은 진실한 정황을 보았는데 수승(殊勝)하고 아름다워서 자신도 기뻐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주었다. 그러나 말하고 나서 오히려 갑자기 나는 공산당원이기에 이런 것들을 믿지 않는다고 하였다. 공산당에 대한 우매한 숭배, 환상과 공포, ‘공산당정서’는 아주 많은 사람들이 진리를 알고 진상을 받아들이지 못하게 가로 막고 있다.
 
장쩌민은 개인적으로 대법을 모함하고 사악집단을 지휘하여 대법을 박해하였다. 우리는 그것을 폭로하고 전 세계에서 그것을 기소했는데, 이는 그것이 뿌린 독(毒)을 제거하기 위한 것이고, 그것에 의해 독해된 중생을 구도하기 위해서이다. 중국 공산당에 대해서도 똑같은 바, 중공은 대법을 박해하였고 이것은 엄연한 사실이다. 만약 중공이 대법을 박해하지 않고 중생에게 대법을 증오하게 만드는 악독한 거짓말을 퍼뜨리지 않았다면, 우리는 아예 그것의 일을 말하지 않았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이 대법을 박해하고 중생을 독해하였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의 죄악을 폭로할 책임이 있다. 우리는 그것이 하나의 정당조직이라는 이유때문에 말하지 않거나 청리하지 않을 수는 없다.
 
몰론 대법제자로서 우리는 정면(正面)으로 진상을 알리고, 또 단지 박해 및 박해와 관련된 일들만 알려야 하는데 여기에는 변화가 없다. 사실 수련의 기초가 있기 때문에, 우리 개개인이 사회의 일원으로서 공산당을 토론할 때, 우리는 마찬가지로 어떠한 정치적 요구가 없으며, 속인처럼 누구를 등용하고 누구를 끌어내리게 하려는 정치적인 의도가 없다. 대법제자는 수련인이며 사람들에게 박해진상을 알릴 책임이 있으며, 사람들에게 아름다운 미래가 있게 할 책임이 있다. 자신이 마음 속으로 정치에 집착하지 않아야 비로소 아무런 감정을 띠지 않고 이성적으로 문제의 본질을 볼 수 있으며 정치를 초월하여 진상을 볼 수 있다. 공산당의 결말이 어떠한 가에 대하여는 공산당이 정법 중에서 한 선택에 의해 결정될 것이고 선악에는 보응이 있다는 우주 법칙에 의해 결정될 것이다.
   
* 두려운 마음, 정치에 참여하지 않음과 근본 집착

동수A:명혜망에 실린 이 문장을 보고 또 잘 이해하지 못하는 동수들이 있으며 개별적인 동수들은 또 두려운 마음이 있다. 첫째는 XX당을 두려워하는 것이다. 그것은 수련인 모두 공산당이 어떻게 파룬궁을 박해하고 짓밟았는지를 알고 있기 때문이며, 자신의 안전에 대한 걱정때문에 여전히 그것을 건드리지 않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하는 것이다. 둘째는 수련하지 않는 가족이 이해하지 못할까 봐 두려워하는 것이며 다른 하나의 두려운 마음은 바로 정치에 참여할까 봐 두려워하는 것이었다.
 
동수C:이런 정황이 있다. 나는 어느 한 수련생을 알고 있는데, 그는 몇 년 동안 박해를 반대하고 진상을 알리며 정말로 아주 적극적이고 주동적이었다. 그는 대법이 사람에게 정치에 참여하지 말라고 가르쳤기에 아주 좋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정치참여’에 대하여 그는 사람마음의 정의 혹은 개념이라고 부르는 것이 있었다. 예를 들어 그는 진상을 알리는 중에 늘 사람들에게 말하기를, 우리는 수련이며 정치에 참여하지 않고 사악을 폭로하는 것은 바로 개인을 겨냥한 것이다. 예를 들어 전 지구에서 장XX를 기소하는 것이다. 다시 말하여 그는 ‘개인을 겨냥하며 XX당을 겨냥하지 않음’이 바로 정치에 참여하는가 참여하지 않는가의 표준이라고 여기며, 이런 것들이 모두 형식상의 것들임을 잊었다. 사실상 우리가 장쩌민 등 박해자를 기소하는 것에 대해서도, 진상을 알지 못하는 사람이나 자신의 정치관념이 있는 사람들 역시 우리에게 ‘정치를 한다’란 모자를 씌울 것이다.
 
이런 것들은 마침 우리가 사람마음을 더 내려놓고 정념을 수립하여 더욱 주동적으로 가서 정면으로 진상을 알려야 할 곳이다.

* 자신의 아름다운 추구와 공산당이 사람을 미혹시키는 거짓말을 구분해야 한다
 
동수D:나는 또 이런 수련생들, 노(老)수련생들이 있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대법이 좋다는 것을 알고 또 중공이 대법을 박해하고 있음을 알지만, 당신이 중공이 대법을 박해하여 저지른 죄악이라고 말하기만 하면, 그는 괴로워하고 심지어 알게 모르게 공산당을 위해 변호한다. 진정한 XX당은 지금 대법을 박해하는 이런 모습이 아니라고 말한다. 그의 의도는 XX당이 본래는 좋으며, 그것의 주장도 괜찮으며, 더욱이 원래 사람을 미혹시키는 ‘유토피아’ 식의 공산주의를 추구한다. 그러나 현재 중국 공산당이 탐오(貪汚), 부패 그리고 대법을 박해하는 이런 사악한 일을 하는 이유는 지금의 당원들이 변질되어 XX당을 타락시켰다고 생각한다. 명혜망에 실린 이 문장을 본 후 그는 또 받아들이기 어려워한다.
 
동수B:나는 이 몇 십년 동안 공산당의 기만적인 선전에 관련되고 또 개인의 경력에 관련된다고 생각한다. 매 대법제자 모두 아주 경력이 대단한 바 그 생명의 본원은 모두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반본귀진 하려고 했을 것이다. 때문에 그는 속인사회 속에서 가능하게 상하로 탐구하고 이상을 추구했을 것이다. 그러나 중공의 환경 속에서 이런 추구는 아마도 중공의 선전에 유혹되어 중공의 어느 선전 구호가 바로 자신이 인생에서 추구하는 목표라고 여겼을 것이다. 그리고 중공이 본질상 ‘거짓, 사악, 투쟁’임을 모르고 심지어 중공이 끊임없이 선전구호를 위반하고 나쁜 일을 한 것을 개별적인 지도자가 당의 강령을 왜곡한 행위라고 여긴다. 오랫동안 그는 자신도 모르게 자신을 공산당의 일부분으로 여겼다.

동수E:중공이 대법을 박해한 이 사실을 지적하자 개별동수의 근본 집착을 건드렸다고 본다. 나도 수련 초기에는 ‘대법수련은 정치에 참여하지 않는다’는 법리에 특히 동감하면서 이제야 정토(淨土)를 찾았고 더러운 정치에서 벗어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사실은 이런 생각의 기점은 아직도 사람 중에 있는 것이다. 후에 끊임없이 제고하여 깨달게 되었는바 이런 아름다운 염원은 틀린 것이 아니지만, 만약 이런 추구에만 국한된다면 시간이 지나다 보면 집착으로 되어 끊임없이 승화하는데 장애가 된다.

일부 당령(黨齡 역주: 공산당에 입당한 후의 기간)이 아주 긴 수련생은 아마 같은 심태를 품고 있을 것이다. 그들도 초기에는 일종의 순정한 이상을 추구하기 위하여 공산당의 ‘인민의 행복을 추구한다’, ’무사(無私)’ 등의 선전을 믿고 공산당에 가입한 것이다. 몇십년 이래 이런 당원들은 집념을 고치지 않고 여전히 자신의 최초의 아름다운 환상을 포기하려 하지 않는다. 비록 공산당의 일관된 사악한 행위를 보아 왔지만 이것이 공산당의 진실한 본성에 의해 결정되었다는 사실을 이성적으로 받아들이지 않는다. ‘전통’ 마르크스-레닌주의와 공산당 사상은 고상하고 무사(無私)하다는 이런 비현실적인 ‘이론’을 믿고 있다.—-사실 사람과 마찬가지인데, 평생 나쁜 짓을 하고 사람을 해치는데만 능하던 사람은 자신이 본질적으로 사악한 자라는 것을 증명하고 있지 않은가?

이런 수련생들은 처음에는 마찬가지로 추구와 순정(純淨)한 마음으로 대법속으로 들어 왔으나 이미 수련한 지 한동안 되었고 특히 정법이 최후의 막바지까지 이르렀다. 대법제자,수련하는 사람으로서 마땅히 속인 사회의 그 어떤 사상이나 감정에 집착하는 것을 내려 놓아야 한다. 공산주의의 이상이든 마르크스-레닌주의 교육도 좋고 그것에 대한 개인감정(증오하든 미련을 갖든) 등등은 인간 세간의 것이 아닌가? 모두 속인의 마음이 아닌가? 모두 물질존재가 아닌가? 대법수련은 인간 세상의 어떤 것에 부합되는데 집착하기 위해서가 아니지 않은가? 이런 것을 마음속에서 버리지 않으면 수련에 장애를 초래하게 되고 사람으로부터 걸어 나오지 못한다. 공산당이 선양(宣揚)한 무신론은 우주를 반대하고 세인을 독해시키지 않았는가? 수련생들은 이미 무신론을 부정하는 관건적인 한걸음을 내디뎠는데 왜 계속 앞으로 나아가 사람이 신(神)으로 되는 전반 과정을 철저히 걷지 않는가? 새로운 우주의 바른 깨달음[正覺]은 반드시 순정하고도 순정하여야 되돌아갈 수 있는 것이다.

동수D:사부님께서는 법에서, 우리 오늘의 생명은 본질상으로부터 변이(變異)되었다고 말씀하셨다. 내가 체험한 바로는 모모(某某) 당의 장기간 오염된 환경속에서, 수련자라 할지라도 만약 사람의 감정에 좌우지될 때는 자신으로부터 그 독해되었던 흔적을 지우기가 아주 어렵고 일부 변이된 것은 자신이 장기간 의식하지도 못한다. 공산당의 사상체계 내에서 공산당이 어떻게 나쁘다고 논하는 것은 아직도 공산당에 통제된 표현이며 진정한 현실을 보아낼 수 없다.

동수E:사실 중화 5천년의 심후(深厚)한 문화에서 수많은 도덕이 고상한 인물들을 배출하였다. 중공이 집권하기 전에도 중국에는 많은 인인(仁人)지사들이 있었다. ‘문화대혁명’전까지도 수많은 사람들은 상당히 높은 도덕수준을 유지하였다. 그러나 중공은 이런 좋은 염원과 비교적 높은 도덕을 구비하고 중공에 참여한 사람들을 공산당이 교육한 결과라며 그들은 고상한 공산주의 도덕을 갖추었다고 말했다. 사실 이런 사람들은 중공에게 이끌려 겉으로 표면을 장식한 것에 불과하며 그것 자신은 ‘절대 유물주의’, ‘무신론’과 ‘거짓 , 사악, 투쟁’ 등의 본질을 갖추어 오히려 사람의 도덕과 양심을 파괴한 것이다. 이것은 또한 중국 사회에서 현재 이런 도덕이 문란하고 위기가 도처에 깔리게 된 현상을 초래한 직접적 원인이기도 하다. 하지만 그 본질을 보아내지 못하는 사람은 계속 기만을 받아들이고 선량한 염원으로 그것(중공)이 ’틀린 것을 수정’하고 나아가 ‘똑바로 잡아’지길 바라고 있다. 이렇게 사람을 기만하는 중공의 수법은 사람을 아주 미혹시켰으며 파룬궁 박해에도 충분히 운용하여 수많은 사람들을 봉폐시켰다.

*대법은 자비롭게 일체 중생을 구도한다

동수B:일부 속인은 왜 지금에야 중공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 문제를 제기하는지, 파룬궁의 책략이 아닌가 하고 묻는다. 나는 무슨 책략문제가 아니며 위의 반박해의 원칙은 줄곧 변화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이는 진상을 똑똑히 알리고 중생을 구도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런 일이라고 인식하는데, 앞에서 수련생이 말한 공산당에 충성하면서 현실을 승인하지 않는 그런 사람 외에도,

♠ 아직 일부 사람들은 대법제자의 박해진상을 다 듣고는 박해의 존재와 사악함을 알고는 오히려 나는 박해가 잘못되었지만 공산당을 반대하지는 않는다고 말한다.

♠ 많은 사람들은 공산당이 허용한 자신이 얻은 일부 이익을 수호하고 아울러 ‘반당(反黨)’의 누명을 써서 공산당의 박해를 받을까 두려워 ‘真善忍’이라는 보편적인 가치를 수호하지 않거나 심지어는 배척한다.

♠ 많은 악경들은 박해받는 대상이 좋은 사람임을 똑똑히 알면서도 장쩌민이 시킨 것이고 공산당이 하라 하였기에 한다고 말하면서 공산당과 그 권력을 절대적인 진리로 여기고 있다.

♠ 일부 속인들은 박해를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공상당에 감격하는 마음을 품고 있다. 한 대법제자는 문장에서 이렇게 썼다. 어느날 아버지는 내가 신경문을 베끼는 것을 보았다. 긴 침묵 끝에 극력 자신의 마음을 가라 앉히고 나서 아버지는 나를 설득하기 시작하였다.더 이상 동수들과 연락을 하지 말라면서 “네가 직장을 유지할 수 있는 것에 대하여 공산당에게 감사를 드려야 한다. 그들이 너에 대하여 아주 관대하구나. 문화대혁명과는 같지 않게 말이다.”이 말을 듣고난 후 나는 마음이 아주 괴로웠고 뭐라고 말할 수 없었다.

등과 같이 이런 것은 깨끗이 청리할 때가 되었다.

동수E: 중공과 장쩌민이 파룬궁을 박해한 이 문제에서 상호 이용한 것을 명확하게 지적하는 것은 대법의 자비와 수련인의 자비를 체현한 것이라고 본다.

만약 사악이 천지를 뒤집을 듯한 시초 상황에서 현재처럼 진상을 알려 중공과 장쩌민이 상호 이용하면서 대법을 박해한 사실을 온 세상에 밝힌다면 그때에는 많은 사람들이 받아들이기 어려웠을 것이다. 심지어 공산당에 대한 공포 혹은 공산당에 대한 정 때문에 자신의 위치를 잘못 놓을 수 있어 대법이 중생을 구도하는 목적에 이를 수 없었을 것이다. 일부 근본 집착을 버리지 않은 수련자는 수련과 진상을 알리는데서 더 큰 마난에 부딪혔을 것이다. 지금의 형세는 달라져서 많은 중생들이 진상을 알게 되었고 사악한 요소도 아주 적게 남았다. 이때 이 진상을 세인에게 알리는 것은 자비의 표현이며 반드시 해야할 때이다.사람들을 도와 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이 정치운동 중에서 일으킨 작용을 똑똑히 알리는 것은 최후 단계에 더 많은 세인들이 구원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문장완성 : 2004년 11월 28일
문장발표: 2004년 11월 28일
문장갱신 : 2004년 12월 06일 00:26:46
문장분류 : 【제자절차】
영문위치 :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12/4/55239.html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11/28/90247p.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