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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산당에 세뇌된 독소를 제거하고 회귀(回归)의 길을 확고히 하여 더욱 많은 세인을 구도하자

글 /대법제자

【명혜망 2004년 12월 7일】정법이 급속하게 추진되고 있는 현 시점에 이르러 여러분들은 이미 똑똑히 보았을 것이다. 중공에 의해 대법이 박해 당하고 있는 죄행을 폭로하고, 공산당이 세뇌한 독소를 제거하는 것은, 자신을 순정히 하여 더 많은 중생을 구도하는 데 중요한 의의가 있는 것이다. 지금 외국에서는 “9평 공산당”이란 문장이 출현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공산당의 사악한 망나니의 본질을 인식하는 데 아주 큰 도움을 주고 있다.

중공은 파룬궁을 장기적으로 기편하여 선전하며 세뇌하고, 공산당의 사상과 의식형태 중에 담겨있는 무신론과 유물론적 변증법은 사람들에게 착오적인 세계관과 인생관을 주어, 사람들의 관념을 보편적으로 엄중히 변이되게 하였다. 그러다 보니 신을 믿는 정도는 아주 옅고, 수련을 알지 못하며, 인생의 진정한 목표를 찾지 못하여 소위 “현실”중에 미혹되었다. 공산당의 여독은 아주 넓어 많은 사람들이 정확히 대법을 인식하여 대법수련에 들어서는 것을 방해하였던 것이다. 심지어 일부 법을 얻은 사람들도 이번의 엄혹(严酷)한 박해로 인해 명리 앞에서 흔들리고 정진하지 못했으며 심지어 수련을 포기하기까지 하였다.

* 무신론은 사람들이 회귀(回归)할 수 있는 길을 단절시켰다.

우리는 법공부 중에서 이번 인류의 문명은 대법을 전하고 정법을 위해 준비한 것임을 인식하였다. 고층 생명이 내려온 목적은 대법에 동화되어 그들과 그들이 대표하는 중생들이 능히 새로운 우주에 들어갈 수 있게 하기 위해서다. 대법수련은 그들이 능히 자기의 집으로 돌아 갈 수 있는 유일한 출로이다. 지금 사람들이 근본적으로 태어난 목표는 능히 대법을 수련할 수 있어, 반본귀진(返本归真)하는 것이지, 소위 세간의 물질을 향수하거나 아름다운 생활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다.

현 시점의 사람들에게 수련의 목표에 대한 정확한 인식을 하도록 하기 위하여, 고대로부터 세계 각지에서는 보편적으로 신에 대한 숭배와 경의(敬仰)를 표하고 있었다. 신에 대한 신앙은 인류의 도덕 수준을 수호할 수 있고, 다른 한 방면은 신에 대한 바른 믿음으로, 수련 목표를 명확히 하고, 수련의 인과 관계를 인식시켜, 사람들의 마음속에 반본귀진의 종자를 심어준다.

중국은 정법의 무대이다. 중국은 고대로부터 신과 관련된 문화가 아주 돌출하다. 중국의 전통 문화는 반신 문화(半神文化)이기 때문에 심오한 수련의 함의가 있다. 민간에서는 많은 수련인의 신기한 흔적과 여러 방면의 신화 이야기가 전해 내려오고 있다. 이런 반신 문화는 사람으로 하여금 수련에 대한 인식을 풍부하게 하고, 오늘날 세간에 내려 온 고층 생명이 수련과 법에 동화되어 새로운 우주에 들어 갈 수 있는 조건과 기초를 닦아 놓았다. 신에 대한 바른 인식은 진정으로 천리에 부합되는 것이다.

낡은 세력은 자신들의 사악한 목적을 위하여 우주를 반대하는 공산당을 만들었고, 무신론과 “가 악 투”(假恶斗)을 선전한다. 공산당의 무신론은 사람들의 도덕성을 파괴하였을 뿐만 아니라, 사람들로 하여금 어떤 나쁜 일도 감히 할 수 있게 하였다. 사람들로 하여금 신에 대한 바른 믿음을 파괴하여 사람들이 신으로 될 수 있는 길을 파괴하였고, 사람들이 반본귀진(返本归真) 할 수 있는 길을 파괴하였을 뿐만아니라, 대다수의 중생이 구도되는 길도 막아 버렸다. 중공은 각종 방법으로 중국의 민족 문화를 파괴하고, 중국 민족문화의 정수(精髓)–신에 대한 바른 믿음을 파괴한후, 가악투(假恶斗)인 당문화로 대체하여, 공산당의 사악한 유령을 중국 인민들의 몸에 옮겨 놓았다. 중공은 진일보하여 국가 정권을 이용하여 무신론을 강행하고, 각종 수단을 사용하여 무신론으로 인민들을 세뇌시켰다. 무지하고 사악한 무신론을 국가의 정신으로 숭배하여 사람들로 하여금 신에 대한 신앙을 철처히 파괴하였다. 이로 인하여 오늘의 사람들은 수련을 모르고, 수련을 미신으로 생각하면서 신, 불을 비방한다. 이렇게 하는 것은 근본적으로 생명이 반본귀진하는 길을 끊어버려 오늘날의 중국인 ──많은 공간의 왕과 주(主)들이 ──자기의 진정한 집으로 돌아가는데 아주 큰 곤란을 조성하였다.

이렇듯 공산당의 무신론은 아주 악렬한 후과를 조성하여 중국 사람들이 반본귀진하는 길을 근본적으로 파괴하여 대법의 홍전과 중생 구도에 아주 거대한 장애를 조성하였다. 이것 뿐만 아니라 무신론은 오늘날 짱쩌민(江泽民)과 중공이 법륜대법을 파괴하는 아주 중요한 무기로 사용되어, 많은 중생들이 집으로 돌아가는 길을 막아 버렸다.

* 공산당의 우물안 개구리 세계관은 사람들의 미래를 단절

무신론과 함께 사람들의 사상을 가장 깊이 광범위하게 독해하는 것은 공산당의 협애한 세계관과 방법론이다. 즉 소위 유물 변증법(唯物辩证法)이다. 이것은 공산당의 의식 형태의 핵심이다. 유물 변증법은 근본적으로 신의 존재를 부정하고 있으며, 비상해 보이는 짦은 세계관과 방법론으로 자연,우주, 사회와 인생을 인식한다. 그러다 보니 공산당의 사악한 면에 일정한 인식이 있는 사람들 조차도 공산당의 세계관과 논리(逻辑)로 태연하게 공산당과 주위의 사물을 본다.

우리는 알고 있다. 우주 중의 일정한 공간 밑에서 인류에 이르기까지 두 가지 부동한 물질이 존재하고 있다. 이 두 가지 물질은 밑으로 내려갈수록 대립되며, 인류 공간에 상생 상극과 음양, 대립과 통일등등이 존재하는데, 이것이 곧 변증법의 내원인 것이다. 그러므로 변증법은 인류 활동의 일정한 범위에서는 과학성을 띠고 있다. 서방의 철학 중 2천여 년 전의 소크라테스(苏格拉底)는 희랍( 希腊)에서 변증법적 사상과 방법을 숙련되게 운용한 사람이다. 동방에서 변증법 사상은 줄곧 중화민족의 문명 중에 관통되었으며, 줄곧 중국인의 생산 활동을 지도하고 있다.

철학은 본래 인류의 문화가 아니다. 이번 기 인류 문명 중 철학의 출현은 역시 지금에 와서 사람들이 대법 수련을 인식하고 이해하는 기초를 닦아 놓기 위한 것이다. 당년의 소크라테스(苏格拉底)가 변증법을 응용한 목적은 사람들에게 응당 신을 믿고 신의 의지를 준수하라고 알려 주기 위한 것이었다. 변증법의 철학 사상은 사람들로 하여금 사고와 변론을 허용하고, 사람들이 사상과 철학 범위에서 탐구하는 것을 허용한 것이다.

그러나 막스가 이 틈을 타 철학을 탐구한다는 명목으로 변증법 앞에 유물(唯物)이란 틀을 씌워 놓아, 유물 변증법(唯物辩证法)이 되었는 데, 이는 완전히 변증법의 내함을 개변시켰으며, 그것을 공산주의의 세계관과 방법론으로 삼았다. 유물 변증법(唯物辩证法)은 완전히 신과 수련을 부정하였기에 자연히 우주의 진리와 진실한 현상을 볼 수 없다. 이런 세계관은 사람들로 하여금 광활한 우주를 볼 수 있는 시야를 하나의 우물에다 국한시켰고, 마르크스(马克思)를 신앙하는 사람들을 우물 안의 개구리로 변하게 하여 무수한 사람들을 해쳤으며, 지금의 사람들이 정확히 대법을 인식하는데 거대한 장애를 제공하였다. 지금의 현대 과학 각도에서 봐도 백년 전의 마르크스가 공산당에게 준 세계관은 매우 낡은 것으로 낙후하고 황당한 것이다.

백년 동안의 발전을 거치면서 현대 과학은 물질과 우주에 대한 인식을 많이 변화 시켰다. 예를 들면 미관 세계 ,양자론(量子论)、외태공 우주에 대한 인식, 더욱이 다른 공간에 대해서도 일부 인식을 하기 시작한 것이다. 다른 공간은 진실하게 존재하는 것이다. 대법 수련자들은 다른 공간과 우주에 대하여 인식하고 있는 것이 더욱 심각하게 나타났다. 유물 변증법은 자신에게 하나의 틀을 씌워 놓았는데, 사고 방식은 고정되어 있어서, 신의 존재를 단연히 부정하였으며, 보이는 물건도 자기의 협애한 관념에 부합되지 않으면 승인하지 않는다. 대법 수련자들에게 출현한 종종의 신기한 현상을 자기의 굳어진 사유 방식에 부합되지 않으니 보고도 못 본척한다. 공산당의 우물안 개구리같은 세계관으로는, 자연히 끝도 없는 우주의 번영과 자색이 풍부한 생명과 물질의 존재 형식을 이해할 수 없고 접수할 수도 없는 것이다.

지금 우주는 정법 시기에 놓여 있다. 공산당의 이런 착오적인 세계관의 독해를 받아, 많은 사람들이 인생의 진정한 목적과 의의를 인식하지 못하고 있으며 사악의 박해 중에서 수련을 포기하기도 하였다. 심지어 일부 사람들은 눈앞의 파리 대가리같은 이익과 정치 자본을 얻기 위해 나쁜 짓을 방조하여 자신이 회귀(回归)하는 길을 단절했을 뿐만아니라 정법 중에서의 범죄로 인해 비참한 말로에 직면하게 되었다.

진리를 대하는 충격에도 공산당에게 장기적으로 기편 당한 사람들은 가능하게 현실를 정시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기의 전반생을 부정하는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은 가능하게 각성하게 되면 만 분의 고통을 느끼고 절망을 느끼게 될 수 있다. 그들의 이러한 정서와 절망은 가히 이해할 수 있다. 옛말에 ‘유암화명우일촌'(“柳暗花明又一村”)이라고 했다. 기실 사람들이 일단 공산당의 악몽 중에서 각성하게 되면 진정한 아름다움이 앞에서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므로 그들이 인생의 진정한 의의를 인식할 수 있게 하고, 자기의 진정한 집으로 돌아가게 하여, 아름다운 미래에 들어가게 한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문장 완성:2004년 12월 02일
문장 발표 :2004년 12월 07일
문장 수정 :2004년 12월 07일 10:27:32
문장 분류 : [제자 절차]
문장 위치 : http://minghui.ca/mh/articles/2004/12/7/9059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