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대만 대법제자
[명혜망] 수련생의 교류 문장 ‘온고지신- 세계 파룬따파 날의 의미를 되새기며’를 읽고 매우 감동을 받았습니다. 세계 파룬따파(法輪大法)의 날은 전 세계 모든 사람의 축제이며, 경축 행사는 우리 수련생들 사이에만 국한돼서는 안 된다는 것에 크게 공감합니다. 올해 타이베이 228 평화공원에서 개최된 파룬따파의 날 경축 행사에는 정말 많은 속인 관중이 있었고, 관광객들이 끊임없이 이어졌으며, 흥겹게 노래하고 춤추는 공연을 보고 많은 사람이 야외 좌석 구역으로 들어와 구경했습니다.
많은 시민이 선녀팀이 나눠준 파룬따파 소개와 연꽃 장식을 받고 기쁨을 표했으며, 파룬궁수련생들에게 평안을 기원하는 시민도 있었고, ‘선녀’와 함께 사진 찍기를 요청하는 시민들도 있어 현장 분위기가 무척 즐거웠습니다.
작년 파룬따파의 날에도 타이베이 228 평화공원에서 깃발 북팀, 악단, 요고(腰鼓)팀, 어린 제자들의 경문 낭독 등 공연을 진행했지만, 참가자는 여전히 주로 수련생들이었고 속인들이 행사장으로 들어오는 경우는 비교적 적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올해는 상황이 달랐습니다. 이 장이 열려 속인들이 파룬따파를 알고 싶어 했고 우리와 함께 축하하고 찬양하기 위해 들어오는 모습이 감동적이었습니다.
우리 수련생들이 일반 평상복을 입은 것도 속인들이 행사장에 더 쉽게 들어올 수 있게 했다고 느꼈고, 모두가 법을 널리 알리고자 하는 마음이 있어 세인들이 대법에 가까이 다가오게 된 것 같습니다.
당일 아침에 비가 많이 왔지만, 행사 시작 약 10분 전에 비가 그쳐 더 많은 속인이 공원으로 나올 수 있었습니다. 사부님의 안배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현장 공연 활동도 점점 더 훌륭해졌습니다. 악단의 공연이 정기(正氣)로 가득한 외에도 여성 중국 고전무용도 매우 전문적이었습니다. 무용수들이 한 다리를 180도로 머리 위로 들어올려 한 발은 하늘을 향하고 한 발은 땅을 지탱하는 ‘조천등(朝天蹬)’ 동작은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그녀들의 춤 자태는 중국 전통문화에서 여성의 부드러움과 우아함을 보여주며 세인의 시선을 끌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후, 저는 기분이 매우 분발했고, 이 활동이 정말로 세인에게 파룬따파를 알리는 효과가 있었다고 느꼈습니다. 앞으로 해마다 더 잘 개최되어 ‘세계 파룬따파 날’이 진정으로 세인들 속으로 들어가, 전 세계 모든 사람이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를 축하하는 날이 되기를 바랍니다!
[수련인들 간의 이성적인 교류는 일반적으로 개인의 당시 수련 상태에 대한 인식일 뿐이며, 선의적인 교류를 통해 함께 제고하려는 것입니다.]
원문발표: 2025년 5월 1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5/19/49522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5/19/4952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