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는 새로운 세상을 여는 열쇠를 찾았다”

글/ 일본 파룬궁수련생

[명혜망] 건강한 몸을 갖고 행복한 삶을 누리는 것은 모든 사람의 소망이다. 하지만 우리는 종종 운명의 장난을 피하기 어려워 좌절과 시련을 겪고, 때로는 갑자기 불치병 진단을 받기도 한다. 그러나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생들에게는 인생의 어려움을 성공적으로 극복하고 새 삶을 찾은 사례가 셀 수 없이 많다.

일본의 파룬궁수련생인 밝은 성격의 히라이 요코 씨는 한때 건강을 잃고 절망에 빠졌었다. 그러나 그녀는 기적적으로 새 생명을 얻어 이제 그녀의 삶은 햇살로 가득 차게 됐다. 그녀의 이야기를 함께 살펴보자.

온몸의 병이 대법을 얻은 후 사라져

히라이 씨는 20대에 돌발성 난청을 앓았고, 30대에는 궤양성 대장염에 걸렸으며, 40대에는 회사 건강검진에서 췌장 종양이 발견됐다. 혈액검사, 초음파, 위내시경, MRI, 양전자방출단층촬영(PET) 등 여러 검사를 받은 후, 의사는 그녀에게 이렇게 말했다. “만약 악성 종양이라면, 췌장뿐 아니라 위와 비장도 함께 제거해야 합니다. 이는 매우 복잡한 수술이 될 것이며, 생명을 보장할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이 말을 들은 히라이 씨는 절망에 빠져 눈물을 흘렸다.

바로 그때, 히라이 씨의 어머니가 파룬궁을 시도해보라고 권했다. 어머니는 이미 여러 해 동안 파룬궁을 수련해왔다. “파룬궁 덕분에 내 류머티즘과 교원병이 나았단다”라고 어머니는 말했다. 히라이 씨는 서양의학 치료의 한계를 실감하고 있었고, 수술을 받더라도 기존의 삶의 질을 유지하기 어렵다고 판단했다. 그래서 2017년 8월, 서양의학 치료를 포기하고 어머니를 따라 파룬궁 수련을 시작했다.

히라이 씨는 어머니에게 연공 동작을 배운 후, 매일 밤 인터넷으로 다른 수련생들과 함께 파룬궁의 주요 서적인 ‘전법륜(轉法輪)’을 읽었다. 어머니의 소개로 일본어 명혜망의 글들도 자주 읽게 됐고, 읽을수록 더욱 좋아하게 됐다.

“신기하게도 수련을 시작한 이후로 췌장 종양이 더 이상 커지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궤양성 대장염, 심한 생리통과 어깨 통증 등 몸의 모든 불편함이 사라졌고, 정신 상태도 평온해졌습니다.”

'图1:平井阳子女士在炼法轮功第五套功法。'
히라이 요코가 파룬궁의 제5장 공법을 연마하고 있다.

‘전법륜’은 새로운 세상을 여는 열쇠

“예전에는 무엇이 옳은지 알지 못했는데, ‘전법륜’을 읽으면서 마치 어둠 속에서 한 줄기 빛을 본 것 같았습니다. ‘전법륜’은 사람을 깨우치게 하는 보배로운 책이며, 새로운 세상을 여는 열쇠입니다”라고 히라이 씨는 말했다.

그녀는 이어서 “반복해서 읽는 과정에서 예전에는 이해하지 못했던 많은 이치를 깨달았습니다. 우리가 배운 역사, 과학, 도리에는 많은 거짓이 섞여 있었고, 세상이 추앙하는 좋은 일과 위대한 인물들이 실제로는 그렇게 아름답지 않았던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예를 들어, 현대 의학에서는 인간의 자연 치유력이 무시되고, 조금만 불편해도 병원에 가서 주사를 맞거나 약을 먹습니다. 그러나 ‘전법륜’을 읽고 나서 저는 직접 체험했습니다. 사람이 병에 걸리는 근본 원인은 업력(業力)이며, 우리가 자신의 생활 방식을 변화시키지 않는 한 근본적인 문제 해결은 불가능합니다.”

얼마 전, 히라이 씨는 또 한 번 이런 경험을 했다. 갑자기 온몸에 습진이 생기고 눈이 부어 화장을 할 수 없게 됐다. 처음에는 ‘음식이나 환경 때문일까?’라고 생각했다. 이 때문에 습진은 좀처럼 나아지지 않고 약 반년 동안 지속됐다.

그 후, 히라이 씨는 관념을 바꿔 원인이 자신에게 있을지도 모른다고 생각하게 됐다. ‘아마도 몸속의 나쁜 것들이 배출되는 과정일 거야.’ 연공과 법공부를 강화하자 증상은 신기하게도 점점 좋아졌다.

대법이 지혜를 열어 일도 능숙해지다

히라이 씨가 하는 일은 전문성이 매우 강하다. 그녀는 고객 측 대표로 시스템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했는데, 이 일은 일반 업무와 달리 시스템 설계부터 제작, 테스트, 시스템 운영 후 관리까지 모든 단계에서 계속해서 다양한 문제가 발생하고 매번 경영진, 개발업체, 사용자와 조율해야 한다.

예전에는 이런 문제들을 어떻게 처리해야 할지 몰라 히라이 씨는 자주 불면증을 겪었다.

“파룬궁이 제 지혜를 열어주어 이제 일에 대한 고민이 사라졌습니다. 수련 후에는 문제 해결을 위한 최선의 방안을 즉시 떠올릴 수 있어 더 이상 일 때문에 걱정하지 않게 됐습니다.”

히라이 씨는 말했다. “예를 들어,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면 저는 즉시 가능한 원인을 생각해내고 최단 시간 내에 적절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신기하게도 많은 경우, 제가 뭔가를 간과했을 때 주변 사람들이 힌트를 주어 큰 문제를 피하고 했습니다.”

“예전에는 누군가 병가를 내면 업무량이 늘어나 짜증이 났지만, 수련 후에는 기꺼이 다른 사람의 일까지 맡게 됐습니다. 이런 상부상조 정신이 다른 동료들에게도 영향을 미쳐 직장 분위기가 크게 개선됐고, 저는 동료들이 신뢰하는 존재가 됐습니다.”

'图2:重获新生后的平井女士(中间穿红色和服者),参加法轮功弘法活动。'
새 삶을 얻은 히라이 씨(가운데 붉은 기모노 차림)가 파룬궁 홍보 활동에 참가하고 있다.

히라이 씨는 말했다. “우리는 지금 새로운 세계와 옛 세계의 전환점에 있습니다. 저는 이 세상의 진실과 거짓을 구분하는 실마리가 ‘전법륜’ 안에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히라이 씨는 마지막으로 소감을 밝혔다. “파룬궁 수련으로 저는 무한한 혜택을 받았습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이자 사부님 탄신을 앞두고 사부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저는 끝까지 굳건히 수련할 것이며, 수련생들과 함께 서로 격려하며 정진하겠습니다!”

 

원문발표: 2025년 5월 1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5/1/49312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5/1/493124.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