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RTC 플랫폼에서 진상 알리기

글/ 캐나다 대법제자

[명혜망] 나는 최근 몇 년간 다른 수련생과 함께 전화로 사람을 구원한 경험을 공유하려 한다. 법에 어긋나는 부분이 있다면 자비롭게 지적해 주시길 바란다.

나는 약 10년간 RTC 플랫폼으로 진상을 알려 사람을 구해왔다. 그간 전화 거는 과정에서 막힘이 없었고, 사악의 교란을 받은 적이 없었으며, 사람을 제도하는 길을 항상 안정적으로 걸을 수 있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셨다. “나는 줄곧 이야기했는데, 나는 인간 세상은 큰 무대이며 당신은 여기에서 공연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중은 전 우주의 뭇 신과 뭇 천인이며, 극장에서 극을 보고 있다. 무대 아래 앉은 사람은 사람의 연기는 보나 당신의 사상 표현은 보지 못한다. 그런 신은 당신의 사상을 보고 있고 당신의 행위를 보고 있다. 당신들의 머리가 위를 향해 있어 당신들 머릿속의 그런 세포가 어떻게 움직이는지 보고 또 마음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볼 수 있다. 당신이 그런 우스꽝스러운 일을 하면 그들은 모두 웃음을 참지 못한다. 당신들이 대법제자가 하지 말아야 할 그런 일들을 했을 때 그들은 매우 엄숙하게 당신을 보고 있다.”(2014년 샌프란시스코법회 설법)

이 부분 법은 내 마음속에 단단히 새겨졌고, 나는 날마다 연공할 때 사부님과 뭇 신들이 무대 위의 날 바라보고 있음을 느낄 수 있었다. 내 마음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지켜보는 것이다. 나는 매일 일어나면 속으로 이렇게 말한다. ‘나는 잘 해낼 거야.’ 나는 연공으로 고요해지는 미묘함을 일상적으로 체험할 수 있었다.

매일 마음을 써서 법공부를 하고 법을 외운다. 나는 연공 구결과 발정념 구결의 한 글자 한 글자가 대단히 중요하고, 모두 고요하게 마음속으로 들어와야 함을 깨달았다. 나는 자신을 잘 수련한다는 것이 곧 마음을 써서 법공부, 연공, 발정념을 하는 것임을 안다.

나는 매일 전화하는 과정에서 법공부의 중요성을 진정으로 체험했다. 몇 년 전부터 온라인으로 다른 수련생과 함께 통화했는데, 한번은 수련생이 그날 전화를 건 횟수와 구원한 사람 수를 알려 달라는 메시지를 보냈다. 내가 즉시 확인하니(평소에는 신경 쓰지 않음) 그날 총 20통을 걸었고, 연결된 18명이 모두 삼퇴(중공의 3대 조직인 공산당, 공청단, 소선대 탈퇴)를 했다. 나는 또 매일 마음을 고요히 하고 세 강의 법공부 하는 것을 견지하자 다음 날 아침 20명이 넘는 사람에게 진상을 알려 삼퇴를 권할 수 있음을 발견했다. 이로써 나는 사부님의 무한한 법력을 확실히 체험하게 됐다.

나는 지금 캐나다에 살고 있다. 매일 아침 먼저 연공과 법공부를 하고, 아들에게 식사를 차려준 후, 7시에 전화 걸기를 시작하고 통화를 끝내면 다시 다른 항목에 참여한다. 나는 나에게 사람을 구원하려는 마음만 있으면 사부님께서 날 위해 모든 것을 아주 잘 안배해주신다는 것을 깨달았다. 나는 매일 감사한 마음으로 사람을 구원하는 일을 한다. 매일 전화를 걸기 전에 인연 있는 사람을 더 많이 구원할 수 있도록 사부님께 도움을 청했으며, 뭇 신들께서 날 지켜보고 계심을 느낄 수 있다.

나는 중생을 자비롭게 대하며, 그들이 재난을 면하고 진정으로 구원받기를 진심으로 희망한다. 나는 통화가 연결될 때마다 기쁜 목소리로 “안녕하세요. 당신의 건강과 평안과 행복을 기원하기 위해 전화를 드립니다. 현재 집안은 모두 평안하신지요?”라고 인사한다. 일반적으로 아주 좋다는 대답이 돌아온다. 나는 아주 잘됐다며, 평온한 것이 바로 복이라고 말한다. 나는 내가 한 말이 아주 간단하지만, 한마디 한마디에 온 힘이 담겼다는 것을 느끼며 대부분 사람이 삼퇴한다. 그러나 항목이 바빠 법공부를 적게 하면 내가 하는 말 한마디 한마디에 활력이 없고 에너지가 없으며, 통화율도 낮고, 통화가 몹시 힘들다고 느껴진다. 중생들은 거의 듣지 않거나 불쾌한 말을 하며 탈퇴하는 사람도 적었다.

몸이 좋지 않을 때는 플랫폼에서 전화 당번을 맡고 싶지 않고 혼자 하고 싶어진다. 하지만 나는 함께 당번을 서는 수련생이 밴쿠버에 살면서 겨울 새벽 3시 30분에 플랫폼으로 들어와 전화를 걸고, 아무런 불평도 하지 않는 것을 보면서 사람을 구하려는 그녀의 마음이 얼마나 강한지 보았다. 수련생들과 협력해 사람을 구하면 사람의 마음이 사라진다.

한번은 수도(修道)를 하는 사람과 통화하게 됐는데, 그는 자신이 도가(道家)의 제자라면서 말했다. “저는 여러 해 동안 수련했고 오랫동안 파룬궁을 찾고 있었는데 오늘 드디어 여러분을 찾았네요. 저는 훌륭한 사부를 찾아다니면서 아주 많은 것을 접했습니다. 저는 여러분의 파룬궁이 천하제일의 공법이라는 걸 알려드립니다. 여러분 공법의 동작을 봤는데 정말 대단했습니다. 파룬궁을 어떻게 연마하는지 빨리 가르쳐 주십시오.” 나는 그에게 대법 진상을 알려준 후에 “저에게 책이 있으니 보내드리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는 정말 감사하다고 했다.

나는 또 사부님께서 중국에 계실 때의 전 직장 동료와 상사를 만났는데, 그들은 모두 사부님이 좋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그 상사는 입당했는데 내가 탈당을 도와주고 ‘9자 진언’을 알려주자 그가 말했다. “저는 당시 그분과 같은 식량국 출신입니다.” 내가 말했다. “당신은 저희 사부님과 인연이 이렇게 크니 정말 복이 많네요. 그럼 당시에 저희 사부님과 함께 수련하셨나요?” 그가 말했다. “저는 수련을 안 했고, 그때는 제가 그분의 상사였죠.” 나는 그에게 내가 법을 얻어 기적을 목격한 경험을 말해주고, 중공이 바로 우리 인류를 훼멸하기 위해 온 것임을 알려줬다. 그는 요즘 사람이 모두 나빠졌고, 중국인에게 희망이 없으며 완전히 끝장났다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저희 사부님께서 바로 전통문화를 복원하고 인류를 구하기 위해 오셨습니다”라고 알려주고, 그에게 분신자살 조작 사건을 믿느냐고 물었다. 그는 “중공은 바로 그런 식입니다”라고 말했다. 나는 그에게 대법이 이미 전 세계에 널리 전해졌다며, ‘9자 진언’을 기억하라고 당부하자 그는 알았다고 했다.

한 사람은 진상을 듣고 삼퇴한 후에 울먹이며 말했다. “저는 여러분이 무슨 일을 하시는지 압니다. 말씀하신 것이 구구절절 다른 사람을 위해서입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은 너무나 선한 일을 하고 계십니다. 현재 사회에서는 사람이 모두 나빠졌는데, 아직도 여러분처럼 좋은 사람이 있습니다. 여러분은 정말 대단합니다. 제 단체 채팅방에 초대해드릴 테니 빨리 제 친구들을 구해주세요. 채팅방 사람들에게 인사하시면 됩니다.” 나는 그 방에 가입한 후 그에게 “이건 모두 저희 사부님께서 저희에게 하라고 하신 겁니다. 감사드리고 싶으면 저희 사부님께 감사드리세요”라고 말했다.

진상을 깨달은 후에 법공부와 연공을 하려는 사람이 아주 많아서 나는 수련생에게 대법서적을 그들에게 보내주거나 홈페이지 주소를 보내달라고 부탁했다. 내가 캐나다 토론토에 놀러 오는 것을 환영하며 무료로 관광 가이드를 해 주겠다고 하자 그들은 아주 기뻐했다. 나는 통화 과정에서 각종 질병을 앓다가 함께 ‘9자 진언’을 외워 기적이 일어난 사람을 많이 만났다. 플랫폼에서 일 년 내내 끈기 있게 전화를 거는 수련생들은 모두 많은 기적을 경험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수련생 여러분 감사합니다.

(2024년 RTC 플랫폼 연례교류회 발표문)

 

원문발표: 2024년 3월 16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3/16/474183.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3/16/47418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