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나의 이야기를 들은 주민 위원회, 사람을 해치는 현수막을 내리다

글/ 중국 대법제자

[밍후이왕] 2020년 11월 하순의 어느 날, 이 지역 주민 위원회의 두 사람이 우리 집에 왔는데 저는 무엇을 하러 왔는지 물었습니다. 그들은 별일 아니라며, 단지 어르신들에게 선물을 드리러 왔다며 작은 가방 하나를 내려놓고 갔습니다.

가방을 열어 보니, 안에는 천 가방 하나, 앞치마 하나, 비누 하나가 들어 있었고, 천가방과 앞치마에는 모두 사교(邪教)를 반대한다는 문구가 새겨져 있었습니다. 가방안에는 또 파룬궁이 ×교라는 것을 분명히 밝힌 소책자 한 권이 있어서 저는 재빨리 쫓아가 그녀들을 가로막고는 가방을 가리키며 왜 이런 물건을 주는 건지 물었습니다. 그들은 우리집만 주는 것이 아니라 집집마다(주거 단지) 모두 주고 있다고 말하여 저는 “파룬궁은 불법(佛法)인데 당신들 정말 담도 크네요. 집집마다 준다고요? 얼마나 많은 사람을 해치려는 건가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주는 것도 아니고 위에서 시켜서 주는 거예요.”라고 말하여 저는 “당신들 지역 사회 주임, 서기의 핸드폰 번호를 알려줘요, 그들과 대화를 해야겠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서기에게 전화를 했고, 그가 오후 2시에 우리 집에 오기로 약속했습니다. 곧바로 저는 앉아서 그들 배후의 흑수(黑手) 썩은 귀신, 공산 사령(邪靈), 그리고 중공 사당(邪黨)을 제거하는 발정념을 했습니다. 이때 머리에서 “당신들은 우주의 수호자다.”라는 목소리가 세 번 들렸습니다. 사부님께서 저에게 무엇을 해야 할지 일깨워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오후 2시 정각에 그들 일행 서기와 주임 그리고 파출소에서 한 사람 해서 3명이 왔습니다. 저는 미소를 지으며 온화한 태도로 “당신들이 준 자료에 파룬궁은 X교라고 했는데 법적 근거가 있나요? 법적 효력이 있는 서류를 제시해 주세요.”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없습니다. 상부의 지시만 따를 뿐입니다.”라고 말하여 저는 이야기했습니다. “당시 저우융캉은 상급자였으니 당신들은 그의 명령을 집행했어요. 그는 지금 감옥에 있으니, 또한 그가 남긴 독소를 제거하기 마련입니다! 당신들은 어떻게 책임지겠어요? 우리 시 당위원회 서기도 감방에 들어갔는데 그들의 명령은 당신들이 어떻게 책임질 건가요? 문화대혁명 때 베이징 공안·군 간부는 마오쩌둥(毛澤東)의 지시를 집행하여 노간부를 탄압했는데, 후에 덩샤오핑(鄧小平)이 들고 일어났어요. 마오쩌둥이 수정관에 안치되었어도, 명령을 집행한 공안·부대 관계자 700여 명은 윈난(雲南)성으로 보내져 총살당했어요. 공안부가 발표한 문건에 14가지 사이비 종교를 언급했는데 파룬궁은 없어요. 젊은 청년들과 여러분 모두가 젊어서 많은 일들의 진상을 알지 못해요. 여러분 세대에 위로 노인을 모시고, 아래로 아이가 있으니 일을 할 때 자신의 생명을 책임져야 해요. 한 집안 어른과 아이들이 모두 당신들에게 의지하고 있어요!” 그들은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저는 파룬궁을 배워 몸소 겪은 경험에 대해 얘기해주었습니다. “간질환 말기 환자가 대법을 수련하고 새로 태어났으니 생명을 구해준 대법의 은혜에 감사하죠. 파룬궁이 억에 달하는 사람의 도덕을 회복시키고 신체가 건강해 졌으니 사회와 국민에게 백 가지 이로운 점만 있을 뿐 한 가지 해로운 점이 없어요. 양심이 있는 중국인은 자신이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지 않겠어요? 그가 어떤 직책에 있든 상관하지 않아요.”

그들 중 누군가는 눈물을 흘렸고, 서기는 “어르신의 말씀 잘 들었습니다. 사람이 하는 일을 하늘이 보고 있다면 앞으로 위에서 내린 정책에 저는 대책이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배포한 자료를 모두 회수하겠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나서 저는 수련생에게 이 일을 이야기했고, 수련생들은 매일 밤 10시에 우리 시와 지역의 다른 공간의 사악을 제거하는 발정념과 아울러 그들의 양심을 일깨우는 강대한 정념을 내보냈습니다.

며칠 후, 우리 동내 지역에서 원래의 현수막을 정신문명의 표어로 바꾸었고, 모든 바르지 않는 자료를 회수하고, 중생을 해치는 영향을 만회하게 되어 진상을 알게 된 주민 위원회 직원도 구도(救度) 받았습니다!

원문발표: 2022년 7월 28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7/28/446849.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7/28/44684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