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63개 국가의 대법제자가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하다

[밍후이왕] 5월 13일은 우주가 환하게 빛나는 날이다. 29년 전 오늘, 리훙쯔(李洪志) 선생은 직접 파룬따파를 전파하기 시작했다. 말겁시기 우주는 새로운 생기를 얻었고 중생들에게는 희망이 생겼다. 오늘까지 세계 각 지역 일억 명에 달하는 사람이 대법을 얻어 반본귀진 수련의 길로 나아갔다. 대법은 그들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을 안겨 주었고 그들이 속한 국가와 지역에 행운을 가져다주었다.

온 우주는 금빛으로 눈부시고(金光流溢耀宇寰)
온 세상이 5·13을 함께 경축하네(普天同慶5·13)
무량한 중생 구원되어 기뻐하고(洪微眾生喜得救)
사부님의 호탕한 은혜 길이길이 빛나네(師恩浩蕩萬古長)

아래는 ‘5·13‘을 즈음하여 세계 각 국가와 지역의 대법제자가 은사(恩師)의 생신을 축하드리고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파룬따파 홍전(洪傳) 29주년을 함께 경축했다. 미국, 캐나다, 뉴질랜드, 호주, 일본, 베트남, 브라질, 러시아, 영국, 프랑스, 터키, 스위스, 핀란드, 싱가포르, 대만, 서아프리카 토고, 스페인, 오스트리아, 스웨덴, 말레이시아, 태국, 한국, 폴란드, 노르웨이, 네덜란드, 인도네시아, 태국, 키프로스, 불가리아, 독일, 체코, 슬로바키아, 헝가리, 슬로베니아, 네팔, 아일랜드, 덴마크, 에콰도르,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보스니아, 우크라이나, 루마니아, 그리스, 세르비아 몬테네그로, 홍콩, 마카오, 포르투갈, 멕시코, 가봉, 벨기에, 필리핀, 인도, 네팔, 남아프리카공화국, 이란, 이스라엘, 사우디아라비아, 아프가니스탄, 아르메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에스토니아 등 63개 국가와 지역의 일부 대법제자가 보내온 축하 문안 인사이다.

일본 도쿄지역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

미국 사이판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제22회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합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파룬따파 홍전29주년을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합니다.

베트남 하노이 한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들이 위대하고 자비로운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합니다!

우리는 스승님의 자비고도(慈悲苦度)에 깊이 감사하며, 진심으로 사부님의 탄신을 축하합니다!

정법의 최후 얼마 안 되는 시간 동안 우리는 반드시 법을 열심히 배우고 자신을 수련하며, 사람의 관념을 근본적으로 개변하고 정념정행하며, 더 많은 중생을 서둘러 구하여 정법시기 대법제자의 역사적 사명을 완수하고, 원만하여 사존을 따라 고향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호주 시드니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합니다!

캐나다 레드디어시 대법제자들과 가족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고 세계파룬따파의 날도 경축합니다!

뉴질랜드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합니다!

브라질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5·13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브라질 대법제자들이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브라질 대법제자들이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영국 북 잉글랜드 대법제자들이 파룬따파의 날을 하늘과 인간세상에서 함께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러시아 모스크바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하늘과 인간세상에서 다 함께 경축합니다!

핀란드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터키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리고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스위스 프랑스어권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서아프리카 토고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싱가폴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图:新加坡法轮功学员们合影谢师恩'

 스페인 전체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오스트리아 그라츠 지역 대법제자 부부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한국 서울북부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대한민국 서울 북부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합니다!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폴란드 일가족 대법제자의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인도네시아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고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프랑스 전체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노르웨이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리며 파룬따파 홍전 29주년을 경축합니다!

네덜란드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태국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불가리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체코와 슬로바키아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대만 화롄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독일 아헨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노르웨이 파룬궁 수련생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스웨덴 대법제자들이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하늘과 인간세상에서 함께 경축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러시아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하늘과 인간세상에서 함께 경축합니다!

네팔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헝가리 전체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독일 튀링겐 대법제자들이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아일랜드 대법제자들이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하늘과 인간세상에서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에콰도르 전체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드립니다!

크로아티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함께 경축합니다!

독일 하이델베르크/만하임 대법제자들이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사존님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사존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덴마크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이탈리아 청년 대법제자들이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보스니아 헤르체고비나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그리스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우크라이나, 크림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루마니아 대법제자들이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세르비아 몬테네그로 대법제자들이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포르투갈 대법제자들이 파룬따파 홍전 29주년을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홍콩 대법제자들이 파룬따파 홍전 29주년을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마카오 대법제자들이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멕시코 대법제자들이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벨기에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필리핀 대법제자들이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가봉공화국에서 일하고 있는 대법제자들이 5·13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인도와 세계각지에 있는 인도 대법제자들이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아랍 에미리트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이란 각 도시의 모든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이스라엘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아프가니스탄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아르메니아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우디아라비아 전체 대법제자들이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하늘과 인간세상에서 함께 경축하며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사존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리투아니아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5·13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에스토니아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라트비아 대법제자들이 사존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며 세계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영문발표: 2021년 5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1/5/13/425207.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4/19295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