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한국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자비롭고 위대하신 리훙쯔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밍후이왕] 한국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파룬따파가 대중에게 소개된 지 29주년 되는 날을 경축합니다.

아래 지역에서 보내온 축하 문안인사입니다.

부산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요고대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수도권 지역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수원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인천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서울 신대방 진상팀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경상북도 북부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충청남도 천안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서울 동부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전라북도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김해시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제주도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대법제자 모녀 2명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안산시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정부기관 대법제자들이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영문발표: 2021년 5월 14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4/19297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