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 30개 성 대법제자들 ‘세계 파룬따파의 날’ 경축

[밍후이왕] 1992년 5월 13일, 파룬궁(法輪功) 창시자이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처음 파룬따파(法輪大法)를 공개적으로 세상에 전하셨다. 고덕대법(高德大法)은 우주에서 빛을 뿌렸고, 억만 제자들이 대법과 성스러운 인연을 맺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파룬따파 전 세계 홍전(洪傳) 29주년을 맞이하여 중국 30개 성·직할시·자치구의 대법제자들은 멀리서 대법과 사존의 무한한 은혜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사존의 70세 생신을 축하하고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했다.

푸젠성 푸저우시의 한 대법제자는 축하 메시지를 통해 다음과 같은 마음속 말을 전했다. “제자는 두 손 모아 ‘허스(合十)’ 하며 마음속 가장 깊은 곳으로부터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매년 5월 13일, 이 휘황한 날을 맞이할 때마다 제자는 모두 사부님의 비할 바 없는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과 그리움으로 가득합니다. 바로 사부님께서 저를 환골탈태시켜 주셨고 완전히 새롭고 진정한 저를 다시 만들어 주셨습니다.”

허이룽장 다싱안링(大興安嶺)의 노년 대법제자 법학습팀은 이런 문안인사를 전했다. “저희는 모두 사부님을 뵌 적이 없지만, 사부님의 생신이 다가옴에 따라 저희들 모두 사부님을 무척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바다 건너 멀리에서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는 바입니다! 이 말겁(末劫)의 최후시기에 저희는 더욱더 용맹정진할 것입니다.”

중화 오천 년
왕조마다 새로운 얼굴로 바뀌었나니
동토(東土)에서 맺은 성스러운 인연
천지간(天地間)에 흩어져있네
사부님께서 오늘날 대법을 전하시니
성도(聖徒)는 억만 천이요
마음 닦고 집착 끊으며
돛 올려 사부님 따라 돌아가리라

아래는 베이징시, 텐진시, 상하이시, 충칭시, 헤이룽장성, 지린성, 랴오닝성, 간수성, 칭하이성, 허베이성, 허난성, 산둥성, 안후이성, 저장성, 장쑤성, 장시성, 산시(陝西)성, 산시(山西)성, 후베이성, 후난성, 쓰촨성, 구이저우성, 광둥성, 윈난성, 푸젠성, 하이난성, 신장 위구르 자치구, 내몽골 자치구, 광시 좡족 자치구, 닝샤 회족 자치구의 파룬궁 수련생들이 사존께 드리는 일부 축하 메시지다.

충칭시 사핑바(沙坪壩)구 쐉베이(雙碑)의 한 법공부팀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이 만고(萬古)를 기다려온 성스러운 인연을 꼭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우주정법의 최후의 나날에 저희는 꼭 사존의 말씀을 잘 듣고 세 가지 일을 잘하며 정체적인 협력을 잘하겠습니다. 법공부를 많이 하고 법공부를 잘하며 어떠한 일에 부딪혀도 안으로 찾아 자신을 잘 수련하고 중생을 선하게 대하면서 대법의 아름다움을 세인들에게 펼쳐 보이며 많은 사람을 구하겠습니다. 이지적이고 청성하게 최후의 길을 잘 걷고 온건하게 걸어 나가겠습니다.

제자는 엎드려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허난성 뤄허(漯河)시 전체 대법제자들이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베이징 하이뎬(海澱) 쯔주위안(紫竹院)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의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의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저는 베이징 노년 대법제자입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사존께서 마음 놓으십시오. 제자는 반드시 사존의 말씀을 새겨듣고 사전 서약을 이행하겠습니다. 조사정법을 하고 사명에 누를 끼치지 않겠습니다. 모든 사람 마음과 집착을 닦아 없애고 정법의 노정을 바싹 따라갈 것이며 사존과 함께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사존께서 하루빨리 중국 대륙으로 돌아오시어 중국의 대법제자들과 한자리에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베이징 하이뎬 쯔주위안 대법제자 엎드려 큰절을 올립니다.
2021년 4월 15일

산시(陝西)성 바오지(寶雞)시 한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다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진 관련 설명: 이 한 폭의 그림은 한 노년 대법제자가 수 개월에 거쳐 그려낸 수묵화로서 특별히 사존께 바치는 바입니다.)

바오지시 한 대법제자가 공손하게 드립니다.
2021년 3월 26일

윈난성 위시(玉溪)시 퉁하이(通海)현 전체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푸젠성 푸저우시 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제자는 두 손 모아 ‘허스(合十)’ 하며 마음속 가장 깊은 속으로부터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매년 5월 13일, 이 휘황한 날을 맞이할 때마다 제자는 모두 사부님의 비할 바 없는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과 그리움으로 가득합니다. 바로 사부님께서 저를 환골탈태시켜 주셨고 완전히 새롭고 진정한 저를 다시 만들어 주셨습니다. 제자는 천 마디 만 마디 말을 다 쓰더라도 사부님의 깊은 은혜에 보답할 길 없습니다!

제자는 오로지 정진하고 더 정진하여 법공부를 많이 하고 법공부를 잘해서 자신을 잘 수련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는 것 밖에 없습니다. 서약을 이행하고 사명을 완수하여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제자는 두 손 모아 허스 하며 엎드려 사존께 큰절을 올립니다!

저장성 닝보(寧波) 위야오(餘姚)시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하는 이 날에 저장성 닝보 위야오시 전체 대법제자들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또한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제자는 반드시 용맹정진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겠습니다.

칭하이성 하이시(海西)주 거얼무(格爾木)시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랴오닝성 차오양(朝陽)시 젠핑(建平)현 한 법공부팀의 6명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리고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수고하셨습니다!

사존께서 우주대법을 인간 세상에 전하심에 감사드리며 제자들은 성스러운 인연을 맺었습니다. 사존의 자비로움은 저희들을 무지에서 깨어나게 했으며, 저희들로 하여금 생명의 진정한 의의와 참뜻을 알게 하였습니다. 사존께서 저희들에게 새로운 생명을 주셨고 저희들을 구도하셨습니다. 저희들이 가지고 있는 산만큼 큰 죄업을 사존께서 감당하셨고 저희들에게 사심 없는 마음을 만들어 주셨습니다. 사존의 자비로움은 저희를 이끄시어 하나 또 하나의 마난(魔難)을 타파하게 했으며, 만고에도 만날 수 없었던 이 우주대법을 사존께서 천지간 곳곳에 뿌려주셨습니다. 사존께서 중생을 이끄시어 미래로 나아가셨고 대법의 휘황함이 영원히 우주와 인간세상에서 빛을 뿌리게 하셨으며 우주를 영원히 굳건하게 만드셨습니다.

사부님, 정법의 길이 아직 얼마나 멀고 얼마나 긴지를 막론하고 제자들은 반드시 확고하게 걸어 나갈 것이며 절대로 사존의 고심한 구도를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신구가 교체되는 이 역사적 관건 시각에 제자들은 절대로 만고의 좋은 기회를 잃지 않을 것입니다. 천 가지 만 가지 어려움이 있더라도 영원히 포기하지 않고 조사정법의 광명 대도를 잘 걷고 바르게 걸을 것이며, 마음속에 자비롭게 중생을 구도하는 뜻을 품겠습니다.

차오양시 젠핑현 한 법공부팀의 6명 대법제자들이 엎드려 사부님께 절을 올립니다.
2021년 4월 14일

저장성 루이안(瑞安)시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반드시 법공부를 잘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를 저버리지 않겠습니다!

저장성 루이안시 전체 대법제자가 축하를 드립니다.
2021년 4월 23일

신장 푸캉(阜康)시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한 사존의 70세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대법 홍전 30년
진수제자는 배회하지 않네
사존께서 이끄시고 보호해주시나니
정법의 길 절대로 비뚤지 않을 것이네

대법 홍전 30년
세인들 점차 진상을 알아가네
대법제자 전 세계에 널리 퍼져있나니
중생 가득 싣고 법선 떠나게 되리

내몽골 한 산골의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20년간의 수련의 길에서 사존의 극심한 보호 하에 제자는 수많은 어려움과 고난을 이겨냈습니다. 사존께서는 제자로 인해 마음고생을 수없이 하셨습니다. 정말로 사존께 죄송할 따름입니다. 앞으로의 길이 얼마나 긴지 막론하고 제자는 어떠한 원망이나 후회도 없이 사존을 따라 끝까지 걸어갈 것입니다. 금생에 사존의 구도를 만나게 된 것은 큰 행운이고 제가 천년만년 기다리고 고대했던 바입니다. 이 험난한 세상에서 제가 우주대법 ‘진선인(真·善·忍)’속에서 용련(熔煉)할 수 있고 사존의 제자로 될 수 있음에 무한한 영예와 자부심을 느낍니다. 오직 마음속에 사부님이 계시고 법이 있다면 어떠한 어려움도 두려워할 것이 없을 것입니다. 금후 제자는 반드시 자신을 잘 수련하고 사존의 말씀을 잘 들으며 굽은 길을 적게 걷고 사람을 많이 구하여 사부님께 좀 더 많은 기쁨을 드리고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어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제자와 온 가족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랴오닝성 이(義)현 동부산간지역의 한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전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립니다!

아래는 저의 몸에서 발생했던 일입니다.

2020년 6월 29일, 저는 가족이 운전하는 삼륜차에 앉아 장날 장터로 갔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5명이 탔고 또 쌀 여섯 포대와 밀가루 두 포대, 면 한 포대를 실었습니다.

집과 불과 수킬로미터 떨어진 길에서 차가 갑자기 뒤집혔고 도랑으로 떨어졌습니다. 나머지 네 사람은 모두 튕겨져나갔고 저만 차 밑에 깔렸는데 모든 물건과 삼륜차가 제 몸을 짓누르고 있었습니다. 당시 저는 꼼짝도 할 수 없었습니다. 몇 사람이 와서 도움을 줬고 가족의 말에 의하면 제가 맨 밑에 깔렸다고 합니다. 당시 그들은 차를 들고자 했지만 들 수 없었습니다.

이때 저는 급히 “사부님 구해주세요!”라고 두 번 외쳤습니다. 그러자 차가 움직였고 저는 나올 수 있었습니다. 저도 자신이 어떻게 나왔는지 모르겠습니다. 행인들은 저를 보고 병원에 가서 엑스레이를 찍어보라고 권했지만 저는 가지 않았고 아무 일도 없었습니다.

사존께서 저의 생명을 구해주셨습니다. 위대한 사존께서 저에게 두 번째 생명을 주셨습니다.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랴오닝 이현 동부산간지역 대법제자가 공손히 올립니다.
2021년 4월

푸젠성 장저우(漳州)시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리며 또한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푸젠 장저우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70세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다 함께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하이난성 산야(三亞)시 한 법공부팀의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파룬따파의 날’이 왔습니다
대법제자들은 환호하며 기뻐합니다
사존의 고심한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실제 행동으로 사존께 보답하겠습니다
사존의 가르침을 꼭 기억하겠습니다
심성을 지키며 층차를 계속 제고하겠습니다
법공부를 게을리 하지 않고 정념을 잘 발하겠습니다
사람을 구하는 일은 매일 확실히 보증하겠습니다
사존님께서 마침부호를 찍으실 그 때까지
수련의 종점에도 함께 도착하도록 하겠습니다

산야시 한 법공부팀의 대법제자가 삼가 올림.
2021년 4월 21일

허이룽장 다싱안링(大興安嶺) 노년 대법제자 법공부팀 전체 수련생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모두 노년 대법제자이며 모두 사부님을 뵌 적이 없지만, 사부님의 생신을 맞이하여 저희들 모두 사부님을 무척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어쩔 수 없이 바다 건너 멀리에서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리는 바입니다!

이 말겁(末劫)의 최후시기에 저희는 더욱더 용맹정진하겠습니다.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사람을 많이 구하여 사전의 큰 소원을 성취하고 원만하여 사부님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다시 한번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엎드려 사부님께 큰절을 올립니다.
2021년 5월 3일

톈진시 시칭(西青)구 한 법공부팀의 6명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존경하는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5월 13일은 ‘파룬따파의 날’이자 또한 사부님의 생신이기도 합니다. 저희 톈진시 시칭구 법공부팀의 6명 대법제자가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시종일관하게 사부님께서 알려주신 세 가지 일을 잘할 것이며 자신의 사명과 책임을 잊지 않겠습니다. 법공부를 잘하고 발정념을 잘하는 기초 상에서 진상을 똑바로 알리고 사람을 더 많이 구하여 원만하게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가겠습니다.

2021년 5월 4일

광시 좡족 자치구 대법제자들이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제 22회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파룬따파 전 세계 홍전 29주년을 경축합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오늘은 위대하시고 자비로운 사존의 70세 생신이며 또한 ‘파룬따파의 날’입니다. 온 세상이 다 함께 경축하는 이 위대하고도 휘황한 날에 저희는 무한한 감격의 마음과 함께 뜨거운 눈물이 샘솟듯 흐릅니다. 진심에서 우러나오는 목소리로 ‘파룬따파하오’와 ‘사은송’, 이 아름다운 노래를 한번 또 한번 부릅니다. 사존의 무량한 위덕과 끝없는 법력을 칭송하며 엎드려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지나온 정법수련의 길을 뒤돌아보니 사부님께서는 시종 끝없는 보호를 해주셨고 한번 또 한번 더러운 흙을 깨끗이 씻어주시면서 저희를 바로 잡아주셨습니다. 은사님께서 주신 자비와 깨달음과 가지(加持)의 덕분에 저희는 착실히 법을 외우고 법을 베껴 쓰면서 점차적으로 자신에게 아직 존재하는 여러 가지 부족함을 볼 수 있게 되면서 자신이 대법의 표준에 비해 차이가 거대함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존께서는 저희에게 자신감과 의지력을 하사하셨으며 저희 또한 점차적으로 정념을 지키는 방법도 배우게 되었습니다. 사존께서 바로 옆에 계심을 확고히 믿고 있으며 광명이 바로 눈앞에 다가왔음을 믿어 마지않습니다. 사존의 홍대한 은혜는 인간의 언어로 표현해내기 어렵습니다. 저희는 계속 법을 외우고 정념을 더하여 깨끗한 연꽃이 일제히 피어나듯이 사존께서 돌아오셔 함께 만날 수 있는 그 날을 맞이할 것입니다.

광시 대법제자들이 다시 한번 엎드려 사존께 큰 절을 올립니다! 허스

헤이룽장성 팡정(方正) 임업국 부부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중화 오천년
왕조마다 새로운 얼굴로 바뀌었나니
동토(東土)에서 맺은 성스러운 인연
천지간(天地間)에 흩어져있네
사부님께서 오늘날 대법을 전하시니
성도(聖徒)는 억만 천이요
마음 닦고 집착 끊으며
돛 올려 사부님 따라 돌아가리라

장시성 난창시 한 대법제자 가족이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목숨을 구해주신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원래 혈소판감소증이 있어 부딪치기만 해도 몸에 퍼렇게 멍이 들곤 했습니다. 또한 경추질환, 천식, 위장병 등으로 그 고통이 이루다 말할 수 없었습니다. 1998년 법을 얻고 연공을 한 후 얼마 되지 않아 모든 증상들이 사라졌고 길을 걷고 층계를 오를 때 마침 누가 뒤에서 저를 밀어주는 느낌이었습니다. 저에게 두 번째 생명을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리 가족도 사부님의 보호를 받게 되었습니다. 제자는 오로지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를 저버리지 않도록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저희 온 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쓰촨 난충(南充) 가오핑(高坪) 법공부팀의 전체 대법제자들이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사존의 생신이 곧 다가올 무렵 저희 법공부 팀의 전체 대법제자들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또한 저희 가족과 진상을 알고 복을 얻게 된 세인들을 대표하여 위대하시고 자비로운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의 은혜에 감사를 드리며 구원된 중생들이 사부님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저희 법공부팀은 정체적으로 협력하고 심성을 제고하며 법공부를 잘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중생을 많이 구하겠습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를 드립니다.

후난성 화이화(懷化)시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천 가지, 만 가지 말로도 사존의 불은호탕(佛恩浩蕩)함을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제자는 오로지 정진하고 착실히 수련하며 세 가지 일을 잘함으로써 사존께 걱정을 적게 끼치고 기쁨을 좀 더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90여세의 노모가 날마다 ‘파룬따파하오’를 경건하게 외우면서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의 은혜에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후난 화이화 한 대법제자가 온 가족을 이끌고 사부님의 은혜에 엎드려 절하여 깊이 감사드립니다!

윈난 쿤밍의 일가족 4명이 온 세상과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생각을 움직여 창궁(蒼穹)과 멀어졌나니 만고의 인연으로 되돌아가네. 다행히 사존의 구도를 만났나니 회전하는 파룬 천지에서 돌아가네.’ 대법제자는 진심으로 위대하신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반드시 사존의 요구에 따라 최후의 길을 잘 걷고 바르게 걷도록 하겠습니다.

윈난 쿤밍 일가족 4명이 삼가 축하드립니다!

구이저우 전체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온 세상이 다 함께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칭하이 시닝시 교육계 대법제자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광둥성 선전시 난산(南山)구의 인터넷 계통에 종사하는 한 청년 대법제자가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제가 대법서적을 통해 얻은 지혜는 인간 세상의 어떠한 책도 다 줄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중생에 대한 사부님의 자비에서 저는 그것이 이미 무한히 홍대함을 느꼈습니다.

바로 대법이 저를 우울한 상태에서 끌어내었고 생명에 대한 희망을 새롭게 얻도록 하였으며 정상적인 사람이 되게 했습니다.

바로 대법이 저에게 무엇이 사람으로서의 행동규범인지를 알게 하였고, 저의 도덕성을 제고시켜 줌으로써 진정으로 좋은 사람이 되게 하였습니다.

바로 대법이 저에게 모순 속에서 자신을 찾고 고험 속에서 집착을 담담히 보며 유혹 앞에서 마음이 움직이지 않도록 가르쳤으며, 시시각각 심성을 수련하는 대법제자가 되게 하였습니다.

제자는 반드시 계속하여 심성을 엄격히 지키고 용맹정진의 수련상태를 유지하며 정법수련에 대한 이해를 깊이 함으로써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를 저버리지 않을 것입니다. 제자 또한 세 가지 일을 잘하도록 노력할 것이며 진상을 똑바로 알림으로써 더욱 많은 사람들이 사당(邪黨)의 박해와 대법의 아름다움을 인식할 수 있도록 하여 선과 악 앞에서 바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자신을 위해 하나의 아름다운 미래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존께 엎드려 큰절을 올리며 감사를 드립니다!

닝샤 인촨(銀川)시 시샤(西夏)구 한 대법제자와 일가족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은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하는 날입니다. 사존께서 법을 전하시어 중생을 구도하시는데 제자는 반드시 정진하고 더 정진하여 법을 실증하고 진상을 알리면서 중생을 구도하겠습니다. 집착을 내려놓고 사람의 마음과 ‘명리정’을 내려놓으며 해이하지 않고 안일하지 않으며 소극적이지 않고 반(反)박해에서 길을 잃지 않으며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서약을 이행하겠습니다.

오로지 사존께서 웃을 수 있기만을 바랍니다.

상하이시 민싱(閔行)구 한 법공부팀의 대법제자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매번 5.13이 다가오면 제자는 사존의 은혜에 감격스러울 따름입니다. 사존께서 저희를 지옥에서 건져주심에 감사드리고 사존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드리며 저희의 생명을 다시 만들어 주신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저희에게 부동한 층차의 층층의 법리를 가르쳐주신 사존께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제자들은 반드시 사존의 가르침을 똑바로 기억할 것이며 법공부를 잘하고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사람을 많이 구할 것입니다. 일에 부딪히면 안으로 찾고 관념을 바꾸며 가급적 빨리 대법에 동화함으로써 사존의 정법노정을 따라서 사존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제자는 엎드려 큰 절 올리며 사존의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장수 난징시 리수이(溧水)구 한 법공부팀의 전체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니다!

기쁜 마음으로 사존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춤과 노래로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22년간의 정법수련의 길을 되돌아보니 마난(魔難)이 겹겹하고 놀라움이 가득합니다. 사존께서는 거친 파도를 평정하시고 미혹을 타파하시어 방향을 잡아주셨으며 우주를 위험 속에서 구해주셨습니다. 제자들은 파룬따파의 진귀함을 깊이 알고 있는바, 이는 인류가 구원될 수 있는 유일한 희망입니다. 5월 13일, 이 위대하고 특별한 날을 빌어 제자들은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께 엎드려 큰절을 올립니다!

후베이성 안루(安陸)시 한 법공부팀 대법제자들이 멀리서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2021년 5월 13일, ‘파룬따파의 날’이 곧 다가올 무렵, 그리고 온 세상이 다 함께 경축하는 이 시각에 후베이성 샤오간(孝感)시 안루시의 한 법공부팀은 멀리서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리는 바입니다! 저희는 계속해서 조사정법과 구도중생의 일을 잘할 것입니다. 사존께 감사드립니다.

후베성 샤오간시 안루시 한 법공부팀.
2021년 5월 6일

허베이성 장자커우시 쉬안화(宣化)구 청둥(城東)의 한 법공부팀 7명 대법제자와 그 가족들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허베이성 장자커우시 쉬안화구 청둥의 7명 대법제자로 구성된 법공부팀입니다. 저희가 대법을 수련함으로 인해 자신의 몸이 혜택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가족들 역시 따라서 혜택을 보게 되었습니다. 가족들 역시 특별히 사존의 은혜에 감사를 드리고 있으며 자신들도 사부님께 축복을 드릴 수 있는 기회를 가졌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 대법제자 가족은 큰 소리로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이 기회를 빌어 저희 7명의 대법제자들은 가족들과 함께 사존께 큰절 올리며 인사를 드립니다!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저희는 반드시 수련을 잘할 것이며 세 가지 일을 잘할 것입니다!

베이징 모 군부대 법공부팀 대법제자들이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산둥성 멍인(蒙陰)현 농촌지역의 한 대법 신 수련생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부님께서는 여러 번 저의 생명을 구해주셨습니다. 저를 위난(危難) 속에서 구해주셨습니다. 사부님께서 생명을 구해준 은혜에 감사를 드립니다! 저는 이미 연공을 시작했으며 앞으로 대법책도 읽으려고 합니다. 그리하여 사부님의 진정한 대법제자가 되려고 합니다.

2021년 5월 2일

지린성 랴오위안(遼源)시 대법 신 수련생이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산둥 지난시의 오누이 대법제자가 사존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저는 법공부를 시작한지 반년이 된 신 수련생입니다. 금후 어떠한 어려움이 있더라도 저는 반드시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마음속에 굳게 기억할 것이며 사부님의 요구에 따라 세 가지 일을 잘하여 사부님을 따라 집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저는 수련생인 누나와 함께 서로 일깨워주고 서로 도우면서 공동 정진하여 대법의 요구에 따라 끊임없이 자신을 제고함으로써 중생을 구도하는 자신의 사명을 이행하겠습니다.

간수 칭양(慶陽) 대법제자가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사부님의 생신을 삼가 축하드립니다! 사부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이번 생에 사존의 대법제자가 될 수 있음은 가장 영예롭고 가장 행복한 일이며 가장 큰 행운입니다. 사부님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대법의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안후이성 쑤저우(宿州)시 당산(碭山)현 대법제자가 ‘5.13 세계 파룬따파의 날’과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사부님 안녕하십니까! 사부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사존께서는 제자들과 중생들을 위해 거대한 심혈을 기울이시고 거대한 감당을 하셨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은혜는 홍대하고 호탕합니다. 사존께서는 저희를 위해 수련의 길을 잘 다져주셨습니다. 저희의 제고와 성숙함 역시 모두 사존께서 부여하신 겁니다. 제자는 보답할 길이 없으며, 오로지 더욱 순정한 심태로 법공부를 많이 하고 법공부를 잘하며 일사일념을 법속에서 수련하고 안으로 찾고 마음을 닦으며 집착을 제거하도록 노력하는 것뿐입니다. 세 가지 일을 잘하고 정진실수하며 사부님께 조금이라도 걱정을 덜 드리고 조금이라도 기쁨을 더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산시성 양취안(阳泉)시 법공부팀 대법제자들이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존의 70세 생신을 축하드리며 동시에 제 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합니다!

2021년 5월 13일은 파룬따파가 전 세계에 널리 전파된 지 29주년이 되는 기념일입니다. 온 세상이 함께 경축하고 만물이 함께 환호하는 명절과 사존의 70세 생신을 맞아 제자는 가장 진심어린 감사를 올립니다!

사부님, 사부님께서 저희를 지옥에서 건져내시어 깨끗이 씻어 주셨으며 저희 손을 잡으시어 넘어지면 일어나도록 부추겨주시면서 성숙으로 나아가게 하셨습니다. 제자들은 사존을 그리워하고 있습니다! 자비롭고 위대하신 사부님 수고많으셨습니다! 사존께서는 제자를 위해, 중생을 위해 거대한 심혈을 기울이셨으며 거대한 감당을 하셨습니다. 이에 제자들은 그 어떠한 말로서도 사존의 은혜에 대한 감격을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저희는 계속 법이 부여한 지혜와 정념으로 난세 속에서 미혹되지 않음을 유지하고 정념을 확고히 하고 느슨하지 않게 하여 세인들을 일깨워 집으로 돌아가도록 하겠습니다!

산시성 양취안시 법공부팀 대법제자들이 엎드려 큰절을 올리며 허스를 드립니다!
2021년 5월 6일

 

원문발표: 2021년 5월 12일
문장분류: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드리는 문안인사
원문위치: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1/5/12/42521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5/13/1927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