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9일 학습반에 참가해 많은 수확을 얻은 싱가포르 신 수련생들

글/ 싱가포르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지난 2월 27일부터 3월 7일까지 예정대로 중국어와 영어, 이중 언어로 진행된 ‘9일 학습반’이 싱가포르 파룬따파 불학회에서 개최됐다. 신 수련생들은 매일 강의를 경청했고 다섯 가지 공법을 배웠다. 마지막 날 수련생들은 그들의 다각적인 수확을 나누며 파룬궁 창시자인 리훙쯔(李洪志) 사부님의 설법을 듣고서 얻은 심득을 교류했다.

'图1:中文班的新学员在聆听师父讲法。'
중국어반의 신 수련생들이 사부님의 설법을 듣고 있다
'图2:英文班的新学员在聆听师父讲法。'
영어반의 신 수련생들이 사부님의 설법을 듣고 있다

'图3~4:新学员在学习功法动作。'
신 수련생들이 공법 동작을 배우고 있다

일가족 네 사람이 법을 얻고 아주 기뻐하다

친구의 추천으로 양 씨와 그의 아내, 누나, 그리고 외조카는 함께 학습반에 참가하였다. 그들은 느끼는 바가 매우 깊었다.

양 씨는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가 시작될 무렵 겨우 12세였으며 그 당시 잘 이해하지 못했었다고 말했다. 그는 (중공바이러스) 사태가 터졌을 때 어쩔 줄 몰랐고 (대법에서) 활로를 찾으려 했다. 그리하여 그는 전염병이 도는 기간 동안 법을 배우기 시작했고 서서히 파룬궁이 무엇인지 알게 됐다. 그는 “사부님의 말씀을 따라 잘하여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를 저버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그의 아내는 “이 자리에 앉아 사부님이 하시는 말씀을 들었을 때 마음이 매우 조용하고 아무 생각도 들지 않아서 매우 편안했습니다. 연공도 마찬가지인데 정공을 하고 난 후 온몸이 매우 편안합니다”라고 말했다.

양 씨의 누나도 자신의 체험을 이야기했다. 그녀는 “아마 1996년도쯤 파룬궁이 널리 알려졌다고 알고 있어요. 저희 어머니가 파룬궁을 수련하셨는데 다년간의 박해가 지속된 후에도 그녀는 아주 견정했습니다”라고 말하며 박해 당시 대륙의 경찰이 그녀의 집을 수색했던 기억을 회상했다. 그녀는 어머니를 이해하지 못했고 어머니가 그녀의 삶에 문제를 일으켰다고 생각했다. 사실 그녀는 어머니가 옳았다는 것을 알았지만 대륙의 환경에서 어쩔 수 없었다고 했다. 그녀가 싱가포르에 왔을 때 대륙에서는 볼 수 없는 소식을 많이 접할 수 있었다고 했다. 그녀는 많은 공원에서 많은 파룬궁수련생이 자유롭게 연공하는 모습을 보며 “전 세계에서는 파룬궁을 볼 수 있는데 왜 중국에서는 볼 수 없을까?”하고 생각했다.

이제 그녀는 ‘공산당 말이라면 무조건 따르고 의심하지 않으며 옹호하는 사람’에서 진상을 아는 사람으로 변했다고 말했다. 그녀는 “9일간의 학습을 통해 내가 이 파룬궁 학습반에서 걸어 나와서 사부님의 말씀대로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라며 마무리했다.

13살밖에 되지 않은 조카 샤오위는 가장 좋아하는 것이 연공인데 특히 다섯 번째 공법(가부좌)을 좋아했다. 그녀는 눈만 감으면 마음이 조용해지고 연공을 마친 후에는 기분이 상쾌하다고 했다. 사부님의 설법을 들을 때에는 아랫배 부위에서 파룬이 도는 것을 느낄 수 있었다고 했다.

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파룬궁과 인연을 맺다

류 씨는 어릴 때 파룬궁 학습반을 보기도 하고 사부님의 강의 비디오를 본 적도 있지만, 그 당시 잘 이해하지 못했다고 했다. 그해 ‘천안문 분신자살’의 거짓 사건이 발생한 뒤 파룬궁의 소식을 더는 듣지 못했다. (진실한) 소식이 완전히 끊기자 다들 세뇌가 되었고, 2017년에 그는 인터넷 봉쇄를 돌파하는 법을 알게 되어 유튜브와 페이스북을 볼 수 있었다. 지난해 대륙에서 나와 취직을 한 후 인터넷에서 더 많은 뉴스를 보았고 파룬궁수련생과의 교류를 통해 9일 학습반을 소개받았다. 그가 9일 학습반에 참석한 후 사부님의 가르침을 듣고 얻은 것이 매우 많았는데 가장 깊이 느낀 점은 사부님께서 선을 향하도록 가르치시고 사람들에게 진선인(真·善·忍)을 가르쳤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장 씨는 이전에 파룬궁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지만, 부정적인 뉴스를 보고 감히 접촉하지 못했다고 했다. 나중에 호기심에 이끌려 인터넷으로 자료를 찾아 알고 보니 파룬궁은 중국공산당에 의해 박해받고 있었다. 파룬궁이 사람을 선으로 이끌고 있음으로 좋은 공법이라 생각한 그는 배우고 싶어 인터넷으로 학습반을 찾았다.

재니스는 지난해 코로나 유행 기간에 인터넷에서 파룬궁을 소개받았다. 이어 인터넷으로 연공장을 찾았으며 9일 학습반을 진행한다는 소식을 보고 지원하게 됐다. 그녀는 체험을 다음과 같이 얘기했다. “많은 깨달음을 얻었고 예전에는 몰랐던 것들을 이제야 알게 되었습니다. 앞으로는 사부님의 요구와 진선인에 따라 참된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가족의 영향으로 대법을 인정하다

OW 씨는 그의 형이 파룬궁수련생이라고 했다. 몇 달 전 그는 몸이 좋지 않아 의사에게서 진찰을 받았다. 그의 형은 그에게 파룬궁의 좋은 점을 소개하며,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구자진언을 염하라고 가르쳐 주었다. 후에 그는 마침내 9일 학습반에 참가하기로 동의하고 공부를 한 후 파룬따파가 정말 좋다고 인정했다.

장 씨는 그녀의 언니로부터 법을 얻을 수 있었다. 그녀의 언니는 파룬궁수련생이었다. 비록 장 씨는 법을 얻은 지 2년이 되었지만 많은 경우 법의 요구대로 하지 못해 괴로웠고 어떻게 돌파할지 몰랐다고 했다. 그녀는 “사부님께서 저를 포기하지 않으시고 동료 수련생의 소개로 9일 학습반에 오게 해주셨습니다. 사부님께서 말씀하신 법이 정말 너무 좋았습니다. 저는 혼자 법을 읽을 때 잘 깨닫지 못했습니다. 이제부터는 이어서 진지한 마음으로 열심히 수련해 나갈 겁니다”라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3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3/17/422199.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