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타이중에서 열린 파룬궁 9일 학습반

[밍후이왕](밍후이 특파원 시윈 대만 타이중 보도) 2020년 9월 21일부터 29일까지 9일간, 중싱대학교에서 파룬궁 학습반이 열렸다. 이날 행사는 중싱대학교 파룬따파 동호회가 후원했다. 교실은 신수련생과 노수련생들로 가득 찼다. 학습반이 끝난 후 경험을 교류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중싱대학교 파룬궁 학습반

이 행사는 타이중에서는 두 번째 열리는 학습반이었다. 첫 번째 학습반은 9월 1일부터 9일까지 타이중 타이핑구에서 열렸다. 40명 넘는 사람이 타이핑구 학습반에 참가했다. 참석자들은 리 사부님의 강의 영상을 시청했다. 신 수련생들은 파룬궁 연공 지도 동영상을 따라 하면서 연공을 익혔다. 노수련생들이 신수련생들의 손동작을 교정해 주기도 했다.

타이중 타이핑구에서 열린 파룬궁 학습반

좋은 심성을 가르치다

치아훙은 두 아이를 데리고 학습반에 참석했다. 그는 파룬궁을 알게 된 후 “진선인(真·善·忍)은 소중한 가치이며 전 세계의 인류에 이롭다”고 이해했다고 말했다.

그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이라고도 불림)가 어린이들을 위한 최고의 도덕 교육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며, 아이들이 파룬궁을 배우고 수련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지식과 기술을 배우는 것보다 도덕 교육이 더 중요하다고 아내와 어머니께도 강조합니다”라면서 “아무리 실력이 좋고 돈을 많이 벌어도 성격이 나쁘면 미래가 없습니다”고 덧붙였다.

그는 도덕 교육이 학교에서 강조되지 않는다고 언급했다. 그래서 그는 아이들이 파룬따파를 배우도록 도와주어 좋은 인격의 중요성을 이해하도록 하고 있다고 했다.

자신이 이해한 것을 교류하는 수련생들

치아는 좌선을 좋아했고 온라인에서 파룬궁을 만났다. 그리고 온라인을 통해 연공을 익혔다. 파룬궁의 기본서인 ‘전법륜’을 읽으면서 수련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고 한다. 그는 자신이 가끔 새로운 깨달음을 얻으면 그것이 수련 제고라고 믿었으며 그것이 진정한 수련임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수련생 시아는 독일에서 40년 동안 살았고 최근 파룬궁을 배우기 시작했다. 그는 독일에서 NTD TV 프로그램을 보는 것을 좋아했고, 그전에 이미 파룬궁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전법륜’을 처음 읽었을 때 아주 기뻤다며, 다른 수련을 20년 넘게 공부했지만, 리 사부님이 이 세상 누구도 가르치지 않은 원리를 가르쳤다고 강조했다.

그는 신수련생들에게 연공 외에 대법 책을 읽으라고 권했다. 또 ‘전법륜’과 사부님의 가르침에 대한 생각을 말했다. “처음에는 읽으면 간단해 보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그것들이 그렇게 간단하지 않음을 알게 될 겁니다. 책을 두 번째 읽으면 이해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고 말했다.

쏸바오와 그의 아내 롄메이는 9일 학습반에 참가했다. 그는 7년 전 중싱대학교 연공장에서 파룬궁을 배운 적이 있다. 그는 바쁜 업무와 공부 스케줄 때문에 연공을 중단했다. 최근 건강이 악화하는 걸 느껴 학습반에 참여하기로 했다고 한다. 앞으로 부지런히 수련하기로 했다.

신수련생 펑 씨는 자신이 파룬궁을 배운 이야기를 하며 “나는 파룬궁과 숙명적인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고 말했다. 그는 NTD TV를 보고 파룬궁을 알게 돼 파룬궁 책들을 구하고 싶어졌다. 그는 책을 읽은 뒤 파룬궁이 심성 제고를 요구하는데, 이는 기공에서는 드문 일이라고 여겼다. 그는 이 수련이 아주 포괄적이면서도 실용적이어서, 심지어 한 사람의 운명의 변화로까지 이어진다고 생각했다.

치아루는 2001년에 파룬궁을 배웠고, 9일 학습반에 다시 참가했다. 그는 고난을 견디는 데 있어 새로운 깨달음을 얻었다며, 자신은 여전히 초심자 같은 마음이라고 말했다.

그는 “파룬궁 연공을 시작했을 때 기뻤습니다”라면서 “수련이 수월하다고 느낀 것은 타고난 근기 때문이었을 겁니다. 그러나 연공하며 시간이 흐르자, 심성을 제고하고 어려움을 견디는 능력이 향상돼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그런 점에서 수련은 어렵습니다”고 말했다.

치아는 사부님께서 수련생이 어려움을 견뎌야 하며 명예, 개인적 이익, 그리고 정에 대한 집착을 내려놓아야 한다고 말씀하셨다며, 자신은 9일간의 학습반에 참석한 후 좀 더 고난을 견디고 내려놓을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0년 10월 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0/10/3/413271.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0/10/4/18767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