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샌프란시스코 ‘세인트 패트릭데이 퍼레이드’서 환영받은 파룬궁

[명혜망](왕잉 기자) 3월 16일 오전, 미국 샌프란시스코 파룬궁수련자들이 제173회 샌프란시스코 ‘세인트 패트릭데이 퍼레이드(St Patrick’s Day Parade)’에 참가했다. 관람객들은 파룬궁수련자들의 팀이 인상적이라고 말했다.

샌프란시스코 세인트 패트릭데이 퍼레이드에 참가해 환영받은 파룬궁수련자들

당일 샌프란시스코 시내는 축제 분위기로 가득했고, 퍼레이드 거리 양쪽에는 관람객들로 가득 찼다.

이번 퍼레이드에 참가한 파룬궁수련자 대열은 역대 최대 규모였으며, 파룬궁 연공팀, 요고(腰鼓)팀, 미국 서부 천국악단이 있었다. 많은 관람객들이 천국악단이 연주하는 웅장한 곡에 맞춰 춤을 췄다. 일부 관람객은 기뻐하며 수련자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고, 일부는 수련자들에게 엄지를 치켜들었다.

퍼레이드 참가자 “진선인은 가장 아름다운 것”

파룬궁을 지지한다고 말한 제이미 오키프

아일랜드계 미국인 제이미 오키프도 퍼레이드의 차량 팀 일원이었다. 그녀는 파룬궁에 대해 듣고 매우 기뻐했다. “퍼레이드에 참가해주셔서 정말 기쁩니다. 저는 파룬궁이 매우 평화롭지만 중국에서 박해받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퍼레이드에서 관람객 여러분께 여러분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그녀는 이어서 말했다. “진선인(真·善·忍)은 가장 아름다운 메시지입니다. 우리 모두가 이 원칙을 따르기를 희망합니다. 저는 특히 현대사회에서는 진선인이 더욱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방향을 잃었습니다. 만약 사람들이 모두 이 원칙을 따른다면 상황이 좋아질 것입니다. 이 수련법은 긍정적이고 건설적입니다.”

아일랜드계 미국인 “파룬궁수련자들은 존경받고 있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는 수치스러운 일”이라고 말한 네일 캠벨

아일랜드계 미국인 네일 캠벨이 참가한 팀은 아일랜드 각 군의 깃발을 들고 있었다. 그는 자주 파룬궁수련자들을 만난다고 말했다. “저는 뉴욕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을 본 적이 있습니다. 그들은 모두 매우 평화로운 사람들입니다. 저는 파룬궁이 매우 좋다고 생각합니다. 수련 장소에서 저는 그들을 만났는데, 그들은 모두 매우 존경받는 사람들입니다.”

그는 또 말했다. “파룬궁의 진선인은 매우 좋습니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는 수치스러운 일입니다. 저는 뉴욕에서 수련자들이 중국공산당의 박해에 항의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진선인 원칙이 좋다고 말한 킴 보이드

샌프란시스코 아일랜드계 관람객 킴 보이드는 수련자들에게 박수를 보내며 환호했다. “그들은 너무 아름답고 인상적입니다. 오늘 이 팀을 볼 수 있어서 정말 기쁩니다.” “진선인 원칙은 좋습니다. 이것은 위대한 원칙입니다.”

사람들에게 진선인이 필요하다고 말한 관람객 애슐리 휘트니

또 다른 관람객 애슐리 휘트니는 “저는 이 팀(파룬궁 팀)을 좋아합니다. 그들은 정말 훌륭합니다”라고 말했다. “저는 진선인 원칙이 마음에 듭니다.”

현대사회에서 진선인 원칙을 따르는 의미에 대해 그녀는 말했다. “우리에게는 진선인이 필요합니다. 우리는 절대적으로, 100% 필요합니다. 우리는 평화가 필요하고, 행복이 필요합니다. 신념이 필요합니다.”

관람객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는 반드시 중단되어야 한다”

박해가 중단되어야 한다고 말한 필리핀계 화교 보

필리핀계 화교 보(Bo)는 파룬궁수련자들의 대열을 보고 사진을 찍었다. 그는 파룬궁에 대해 알고 있으며, 수련자들의 퍼레이드를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저는 그들을 본 적이 있습니다. 진선인 원칙은 매우 위대합니다.” 중국공산당의 파룬궁 박해에 대해 그는 단호하게 말했다. “박해는 반드시 중단되어야 하며, 지금 당장 중단되어야 합니다.”

파룬궁수련자들의 퍼레이드를 좋아한다고 말한 인도계 미국인 나렘과 그의 우크라이나계 부인 아타나

인도계 미국인 나렘과 그의 우크라이나계 부인 아타나는 파룬궁수련자들의 퍼레이드를 매우 좋아했다. 아타나는 “저는 이 팀을 좋아합니다. 매우 훌륭합니다”라고 말했다.

나렘은 파룬궁이 중국에서 박해받는 것에 대해 들었다고 말했다. “저는 모든 국가가 사람들에게 자유를 주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사람들은 사상의 자유를 누려야 합니다.” 아타나는 남편의 의견에 동의했다. 그녀는 “동의합니다. 자유는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다.

중국 본토에서 온 한 여성은 파룬궁수련자들의 대열을 보고 휴대폰으로 영상을 찍었다. “이 팀은 매우 좋고, 매우 활기차며, 전체적인 느낌이 매우 좋습니다.”

중국 본토에서 온 리 씨도 수련자들의 대열을 촬영하고 있었다. 그는 수련자가 건넨 전단지를 받지 않고 자랑스럽게 주머니에서 파룬궁 진상을 알리는 소책자 ‘진상’을 꺼냈다. 그는 이미 파룬궁수련자들을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저는 뉴욕에서 수련자들이 퍼레이드에 참가하는 것을 본 적이 있습니다. 호기심이 들어 자세히 보았는데, 매우 좋았습니다. 정말 좋았습니다.”

파룬궁을 지지한 컴퓨터 엔지니어 라훌(오른쪽 첫 번째)과 그의 친구들

인도계 컴퓨터 엔지니어 라훌은 말했다. “이번이 제가 처음으로 파룬궁수련자들의 퍼레이드를 본 것입니다. 그들의 대열은 강력하고 인상적입니다.”

“저는 진선인 원칙이 마음에 듭니다. 모든 사람이 이 원칙을 필요로 합니다.” 그는 중국에서 발생한 박해가 잘못되었다고 말했다. “어느 곳에서 발생하든 박해는 잘못된 것입니다. 박해는 중단되어야 합니다.“

 

원문발표: 2024년 3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4/3/17/47428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4/3/17/47428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