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 국무부와 정치인들 중공 규탄, 파룬궁수련자 즉각 석방 요구

[밍후이왕] (밍후이 기자 잉즈 종합 보도) 동계올림픽 전야, 중국공산당(중공)은 11명의 베이징 파룬궁수련자들에 대해 2년에서 8년이라는 불법적인 징역 판결을 내렸다. 미국 국무부와 북미 정치인, 변호사들이 잇달아 중공을 비난하며 박해를 즉각 중지하고 파룬궁수련자들을 석방할 것을 요구했다.

쉬나(許那) 등 11명의 베이징 파룬궁수련자들은 2022년 1월 14일 중공의 불법적인 판결을 당했다. 쉬나는 8년 형을 선고받았고 또 다른 10명 수련생 중 리쭝쩌(李宗澤), 정위제(鄭玉潔), 리리신(李立鑫), 정옌메이(鄭豔美)는 5년 형을 받았고, 덩징징(鄧靜靜), 장런페이(張任飛), 류창(劉強), 멍칭샤(孟慶霞)는 4년 형을 받았으며, 리자쉬안(李佳軒), 자오멍자오(焦夢姣)는 2년 형을 받았다.

파룬궁수련자 화가 쉬나가 1월 14일 중공에게 불법적인 8년 형을 선고당했다.

미 국무부는 파룬궁수련자 박해를 즉각 중단할 것을 중공에 요구

영문 따지웬 보도에 따르면 미 국무부는 1월 21일 중공에 ‘파룬궁에 대한 폭행과 학대를 즉각 중지하고, 신앙으로 감금된 사람들을 석방하며, 실종된 수련자들의 행방을 규명할 것’을 지적했다.

한 국무부 관리는 이메일에서 말했다. “1999년부터 중공은 줄곧 중국에서부터 전파된 수련법인 파룬궁과 평화로운 수련자들 및 그 신앙 권리를 위해 싸우는 인권 운동가들까지 소멸하려 시도했다.”

이 관리는 고문과 징역형 보고서를 인용하여 말했다. “대량의 증거가 나타내듯이 중국 정부(중공)는 지금까지 여전히 이런 단체를 탄압하고 학대하고 있다.” “수천수만 파룬궁수련자들이 매년 모두 감금, 괴롭힘에 직면하고 있으며, 보고서가 보여주는 고문과 학대의 원인은 단지 그들이 평화롭게 자신들의 신앙을 실천하고 있기 때문이다.”

납치된 파룬궁수련자들은 늘 재판을 거치지 않고 장기적으로 감금되며 합당한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았고, 아울러 허위이거나 부실한 죄명으로 벌을 받았다.

캐나다 국회의원 “중공은 ‘이미지’를 위해 자신과 다른 의견을 대대적으로 탄압했다.”

53세인 쉬나는 베이징의 정물화 화가로 일찍이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두 차례 감옥에 감금됐다. 감금 기간 그녀는 감옥 경찰의 각종 고문을 당했는데, 두 다리를 180도로 억지로 당기는 것을 포함한다. 그리고 세 명의 죄수가 그녀의 다리와 등에 앉아 끊임없이 압력을 가해 견디기 어려운 고통을 겪게 했다.

14년 전 쉬나의 남편인 민간 음악가 위저우(于宙)는 2008년 베이징 하계 올림픽 전 중공 경찰의 박해를 받아 사망했다.

2008년 1월 말, 베이징올림픽 전야, 차에서 한 권의 파룬궁 서적이 발견돼 쉬나와 위저우는 함께 불법적으로 베이징시 퉁저우(通州)구 구치소에 감금됐다. 8일 후인 2008년 2월 6일 섣달그믐날 밤, 당시 42세였던 위저우는 박해로 사망했다. 쉬나는 당시 여전히 불법적으로 감금돼 있었다. 같은 해 11월 쉬나는 3년 형을 선고받았다.

이에 대해 캐나다 국회의원 가넷 제누이스(Garnett Genuis)는 인터뷰에서 중공이 올림픽을 준비하기 위해 취한 이런 극단적인 조치는 중공 정권이 다른 목소리를 억제하는 것에 완전히 부합되며, 이른바 ‘이미지’를 우선으로 하는 일관된 수단이라고 지적했다.

“베이징(중공)이 시종 관심을 갖는 것은 자신의 이른바 ‘국제적인 이미지’이며, 또한 늘 중요한 정보가 누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노력했다. 우리는 이미 이런 점을 보아냈고, 특히 코로나 19 기간과 중대한 국제활동 전에 목격했다.”

제누이스 의원은 국제사회는 마땅히 계속해 중국의 언론자유를 제창해야 하며 특히 중공에 박해당한 파룬궁수련자들을 위해 언론자유를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국제인권변호사 “의견이 다른 인사들에 대한 중공의 형량은 모두 정치적인 것”

유명한 국제인권변호사 데이비드 메이터스(David Matas)는 인터뷰에서 최근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무거운 형량은 다가오는 올림픽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중공의 목적은 다른 목소리를 지닌 사람들을 위협하려는 것이다.

그는 중공의 관행은 항상 올림픽 전후에 압력을 높이는 것으로, 의견이 다른 인사들이 올림픽을 계기로 중공의 폭정을 외국인들에게 시위를 통해 폭로할 것이 우려되기 때문이며, 중공의 전략은 형을 선고받은 사람을 위협할 뿐만 아니라 자신이 형을 받을 것이라는 사실을 알고 있는 모든 사람을 위협하는 것이라고 지적했다.

그는 중공의 파룬궁수련생에 대한 형량은 완전히 정치적이라고 말했다. “공산주의 중국에서 중공이 형량을 선고하는 목적은 당에 ‘충성하지 않은’ 행동이나 신념을 억제하는 것입니다. 형량도 정치적인 것으로 일관성이 없고 정치 비상사태가 빈발하는데 올림픽이 열리면 형량을 높일 것입니다. 중국(중공)이 방문자들 앞에서 멋진 얼굴을 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는 중공이 결국 더욱 추악하게 변했다고 말했다.

미국 상원의원 “사악한 중공 정권 지원을 마땅히 중지해야”

미국 상원의원 릭 스콧(Rick Scott)은 영문 따지웬에 말했다. “소수 종교단체에 대한 중공의 탄압은 무자비하다.”

“이번 전염병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 파룬궁수련자에 대한 공격은 중공의 만행에 대한 가장 최근 증거이며, (중공과의) 연결을 끊고, 사악한 정권(중공)에 대한 지원을 중단해야 하는 더 큰 이유다.”

전 미국 국제종교자유위원회 위원 조니 무어(Johnnie Moore) 목사는 동계올림픽을 몇 주 앞둔 중공의 심판을 마주하는 것은 ‘도덕적 명확성이 필요한 순간’이라고 말했다.

“우리는 여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확히 알아야 한다. 중공은 올림픽을 앞두고 자국민을 체포하고 있다. 민주당과 공화당, 그리고 미국의 동맹국들은 중국과 선을 그어야 한다. 그런 사회 정의의 기치를 흔들어 온 기업들도 마찬가지로 지금 시험에 직면하고 있다.”

밍후이왕 보도에 따르면 2021년 1만 6413명의 파룬궁수련생이 중공 경찰에 납치돼 괴롭힘을 당했다는 정보를 받았고, 1184명이 불법적인 징역 판결을 받았으며, 131명이 박해로 사망했다. 그중 74명의 중국의 사회 엘리트 인사들이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이유로 불법적인 판결을 받았고, 131명이 납치됐으며, 91명이 괴롭힘을 당했고, 20명이 살해됐다. 이런 엘리트 인사 중에는 군부대 참모장, 정법위 관원, 징계위원회 간부, 전문가 학자, 대학 교수, 우수 교사, 은행 지점장, 기업 고위임원, 항공 수석기술자, 엔지니어, 회계사, 변호사, 경찰, 의사 등이 있었다.

 

원문발표: 2022년 1월 24일
원문발표: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24/437222.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24/43722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