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대만 자이(嘉義) 파룬궁 수련생들이 연공하며 대법을 알리다

[밍후이왕](밍후이기자 칭한(清漢) 자이 취재 보도] 2022년 1월 16일, 대만 자이 파룬궁 수련생들이 유명한 자이공원에서 아침 연공을 하면서 대법의 아름다움을 전했다. 많은 시민이 상서로운 연공 장면에 이끌려 걸음을 멈추고 구경했다.

수련생들은 이날 연공을 통해 대법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보여줬다. 자이 파룬궁 수련생들은 또 전염병이 유행하는 가운데 자이현과 시내 백신 접종센터에서 이곳을 찾아온 시민들과 노점에 자료를 배포하며 진상을 알렸다. 수련생들은 거리에서도 파룬궁 전단과 특별 간행물을 배포했다.

이 기간 파룬궁 수련생들의 용기와 자애로운 행동은 시민들의 찬사를 받았다.

'图1:二零二二年一月十六日,台湾嘉义法轮功学员在嘉义公园晨炼。'
2022년 1월 16일, 대만 자이 파룬궁 수련생들이 자이공원에서 아침 연공을 하는 모습

유구한 역사의 자이공원에서 아침 연공

중산(中山)로에 있는 자이공원은 역사가 유구한 곳으로, 하늘 높이 우뚝 솟은 고목과 풍부한 문화 고적이 있어서 많은 시민이 이곳에서 운동하고 산책을 즐긴다. 전염병 유행 기간에도 이곳은 많은 관광객이 찾았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아침에 차로 출근하는 이들과 관광객, 아침에 공원에서 운동하는 시민들에게 연공 장면을 보여주기 위해 공원 입구에서 연공했다.

한 수련생은 “시민들이 대법이 아름답다는 생각이 들게끔 하고 인연 있는 사람에게 대법의 박대정심(博大精深)함을 알리는 것은 우리의 책임입니다”라고 말했다.

거리와 골목 곳곳에서 파룬궁 전단을 배포하다 

'图2:嘉义法轮功学员在疫苗施打站发特刊讲真相。'
자이 파룬궁 수련생들이 백신 접종센터에서 특간을 배포하며 진상을 알리고 있다.

자이 파룬궁 수련생들은 2021년 9월 말부터 자이현과 시내 여러 백신 접종센터에서 내방 시민과 인근 노점에 자료를 배포하고 진상을 알렸다. 거리에서도 파룬궁 전단과 특간을 배포했다.

수이상샹(水上鄉) 시장에서 파룬궁 소개 전단을 배포할 때 만난 한 젊은 여성은 엄지손가락을 세우며 “전염병이 유행할 때 우리에게 관심을 주시는군요. 파룬궁은 용기가 있고 자애로워요. 이제야 파룬궁이 선하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라고 말했다.

한 수련생이 자이시 중정(中正)로에서 파룬궁 전단을 배포할 때 한 의류점 사장은 이전에 중공(중국공산당)이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을 보도에서 접했다며 “중공이 파룬궁을 이렇게 오랫동안 박해하는데 여전히 이렇게 견지하니, 파룬궁에 분명 오묘한 점이 있을 겁니다. 정말 깊이 알아보고 싶네요”라고 말했다.

수련생은 그에게 이것은 만고에 얻기 어려운 기연이라고 격려하면서 자신의 체험을 들려줬다. “파룬궁을 수련하면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할 뿐만 아니라, 사람이 성실하고 선량하게 되며 관용할 줄 알고 평화롭게 변합니다. 수련하면서 저는 사상이 승화되고 인생관이 완전히 바뀌었어요. 우리는 모두 대법 속에서 수혜를 입었기 때문에 사람들에게도 파룬궁의 아름다움을 알려주어 인연 있는 사람이 수련할 수 있기 바란답니다.”

“여러분이 모두 대법에 동화하기를 희망합니다”

'图3:嘉义法轮功学员晨炼后一起学法。'
자이 파룬궁 수련생들이 아침 연공을 마치고 법공부를 하는 모습

자이공원에서 아침 연공에 참여한 파룬궁 수련생들은 연공을 마친 후 둘러앉아 ‘전법륜(轉法輪)’을 학습했다. 한 수련생은 말했다. “파룬궁은 우주 대법입니다. 우리는 진선인(真·善·忍)을 수련해 좋은 점이 많았고, 박해를 반대하면서 한 걸음 한 걸음 지나왔습니다. 우리는 자비심으로 중생에게 대법의 아름다움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여러분이 모두 대법에 동화하실 수 있기 바랍니다.”

 

원문발표: 2022년 1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2/1/17/43693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2/1/17/43693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2/1/19/19820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