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질랜드 수련생들, 사부님께 감사드리며 새해 인사

글/ 밍후이왕 통신원 뉴질랜드 보도

[밍후이왕] 새해는 많은 사람에게 반성과 축하의 기회다. 파룬따파 수련생들이 뉴질랜드 오클랜드 도메인 공원에 모여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렸다. 그들은 수련 과정을 반성하고 앞으로 열심히 수련하기로 다짐했다. 수련생들은 대법을 전해주시고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알려주신 사부님께 감사를 표했다. 수련을 통해 그들은 질병을 없애고 대법의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따라 승화했다. 내년에도 부지런히 수련하여 사람들에게 파룬따파의 진리를 알리고 사부님의 구도와 은혜에 부응하겠다고 다짐했다.

오클랜드 중부 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새해 축하 인사를 올리다.
오클랜드 동부 및 남부 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리다.
오클랜드 노스 쇼어 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리다.
오클랜드의 어린이 수련생들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리다.

밴드 지휘자 “파룬따파를 수련하게 된 것은 큰 행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올리는 루안 링

루안링(欒玲)은 피아노 교사다. 그녀는 2004년 싱가포르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했다. 그녀의 삶은 고단했다. 그녀는 이혼하고 딸을 혼자 키워야 했다. 사기를 당해 돈을 잃기도 했다. 그녀의 어려움을 알게 된 지역 수련생들은 그녀를 위로했다. 그들은 그녀에게 파룬따파의 가르침을 소개하고 연공을 보여주었다. 그녀는 깊이 감동했다.

파룬따파의 가르침을 따르고 자신을 수련하기 시작하면서 그녀는 신체적 변화를 경험했다. 그녀는 몇 시간 동안 피아노를 치고 다른 사람들에게 피아노를 가르치는 데 시간을 보냈기 때문에 평소 허리 통증과 경추 골질증식을 앓아서 앉아 있기도 어려웠다. 서양 의학과 한방 의학을 모두 접하며 시도해봤지만 어느 것도 도움이 되지 않았다.

그녀의 증상은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한 후 완화되었다. 어느 날 그녀가 정공을 하고 있을 때 ,그녀는 제3의 눈을 통해, 그녀의 몸에서 뭔가가 떠나는 것을 보았다. 그리고 그녀의 허리 통증은 사라졌다. 그녀는 파룬따파가 대단하다고 느꼈다.

그 경험 이후로 그녀는 법을 진지하게 공부하기 시작했다. 그녀는 왜 그토록 많은 사람이 진선인(真·善·忍)의 원리에 매료되어 파룬따파를 수련하는지 궁금했다. 일부 부유한 싱가포르 수련생들은 1년 내내 사람들에게 진상을 알린다. 그들은 단순한 생활을 하며, 명예를 추구하거나 이익을 위해 싸우지 않았다. 루안링은 수련을 통해 다혈질과 완벽에 대한 고집을 바꿨다. 그녀의 긍정적인 변화를 보고 가족들은 그녀의 수련을 지지했다.

그녀는 2007년에 뉴질랜드로 이주했다. 지역 천국악단에 전문 음악가가 필요했기 때문에 그녀는 지휘자가 되었다. 그녀는 음악 이론 교육, 단원 시험, 연습, 조정 및 지휘를 담당했다. 14년 동안 이 직책을 맡아 왔다.

그녀는 심성 고험과 시련을 겪은 후 자신이 성숙해졌다고 느낀다. 루안링은 말했다. “제고하고 발전해야 할 때임을 알았습니다! 이 책임을 지고 사람들을 구해야 했습니다. 자존심을 내려놓는 시간이기도 했습니다.”

뉴질랜드 천국악단이 발전하면서 많은 행사에 참여하고 상도 받았다. 뉴질랜드 사람들은 천국악단의 공연을 통해 파룬따파의 아름다움과 수련생들의 태도를 보았다.

루안링은 이러한 기회가 있어 매우 좋다고 생각한다. “심성 마찰과 시험에서 대법의 원칙을 실천했을 때, 저는 이 법이 얼마나 위대한지 깨달았습니다. 저는 잘해서 정법시기 대법제자가 되어야 합니다. 법을 얻은 저는 정말 행운아입니다. 사부님 저를 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부님 , 즐거운 새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젊은 수련생, 사회의 조류에 따르기를 거부하다

글로리아 정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드리다.

글로리아 정은 물질세계에서 길을 잃은 후 파룬따파 수련을 다시 시작했다. 그녀는 아주 어렸을 때 부모님과 함께 수련을 시작했다. 비록 짧은 시간이었지만 그녀의 마음속에는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이 뿌리를 내리고 있었다.

그녀는 학교에서 열심히 공부하는 최고의 학생이었다. 그녀는 자신감과 야망이 있었다. 중국공산당은 1999년에 그 영적 수련을 날조하고 비방하는 악랄한 캠페인을 시작했고. 수련생들은 평화로운 수련 환경을 잃었다.

글로리아도 수련을 중단한 사람 중 하나였다. 이끌어주는 진선인(真·善·忍)의 원칙 없이 그녀는 물질세계에 빠져들었다. 그녀는 말했다. “나는 나쁜 행동을 하기 시작했어요. 경쟁력이 강해져서 누구보다 더 강해지고 싶었고, 사람은 그래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중국을 떠난 후 그녀는 심한 스트레스와 어려움을 많이 겪었다. 그녀는 자신이 왜 사람들이 파룬따파를 수련하는지 제대로 이해하지 못했다는 것을 깨달았다. 많은 시험과 시행착오를 거쳐 과시적 사고방식을 버리고 확고하게 전법륜(轉法輪)을 읽기 시작했다.

그녀가 말했다. “책의 모든 단어가 좋은 사람이 되는 법, 차분한 마음을 갖는 법, 다른 사람을 친절하게 대하는 법을 가르쳐준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예전에는 그런 부분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았습니다. 경쟁심을 버려야 했기 때문에 법을 실천하기가 쉽지 않았지만, 인내심을 갖게 되자 점차 마음이 편안해졌어요. 때때로 저는 시험을 통과한 후에 하늘에 큰 무지개를 보았습니다. 사부님께서 저를 격려해 주시는 것만 같았습니다.”

그녀는 끊임없는 법 학습을 통해 갈등 속에서 안으로 들여다보고 자신의 문제를 찾는 법을 배웠다. 그녀는 관대하고 솔직해졌다.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따라 원망을 버리고 자신을 수련하는 법을 배웠다. 그녀가 말했다. “대법은 저에게 고생을 견디는 것과 인내를 가르쳐주었습니다. 이것은 제가 시련과 역경에 맞서 용감하고 강해질 수 있도록 해주었습니다.”

그녀는 수련이 힘들고 괴롭다고 생각해 시험을 피하거나 안으로 찾지 않은 적도 있었다. 하지만 이제는 수련이 매우 긍정적이고 의미가 있다고 느낀다면서 “저는 조금씩 나아지기 위해 노력하고, 진선인(真·善·忍)에 동화되어 더 나은 사람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기 때문에 모든 고난이 소중합니다”라고 말했다.

이 물질세계에서 글로리아는 대법을 선택했으며, 사회의 조류를 역류하고 있다. 그녀는 세상의 명성과 이익을 따라 떠도는 것을 원치 않는다. 그녀는 말했다. “인생의 진정한 의미와 가치를 찾았기 때문에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더이상 그렇게 어찌할 바를 모르는 사람이 아닙니다.”

새해를 맞이하면서, 글로리아는 사부님께 이렇게 말씀드리고 싶어한다. “자비로운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수련하여 사부님의 구원과 크신 은총에 부응하겠습니다. 사부님, 즐거운 새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파룬따파로 새 삶을 얻은 전 군의관

탄웨이가 스승님께 새해 인사를 올리다.

탄웨이(譚娓)는 중국의 군의관이었다. 그녀는 어렸을 때부터 허약하고 병약했다. 수련을 시작하기 전에 천식, 부비동염, 중이염, 만성 위염, 만성 대장염, 피부 찰과상 증후군, 관절염 등을 앓았다. 나중에는 또 난소 종양을 앓았다. 난소를 제거했더라면 그녀는 아마 불임이 되었을 것이다.

그녀는 1996년에 전법륜(轉法輪)을 만났다. 그녀는 말했다. “처음 책을 펼쳤을 때, 그 안에 있는 단어들이 은빛을 발하고 있었습니다! 너무 기뻤어요. 전법륜은 저의 오랜 많은 질문에 답을 주었습니다. ‘나는 왜 사는가? 나는 어디에서 왔는가? 내 삶의 의미는 무엇인가?’ 저는 이것이 최고의 수련법임을 즉시 깨달았습니다. 법을 더 공부하고 굳건히 수련하여 수련자의 표준에 맞도록 해야 합니다.”

탄웨이는 자기 생각으로 사람을 판단했었다. 그녀는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한 후로는 다른 사람의 관점에서 문제를 보는 방법을 배웠다. 그녀는 이제 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을 돕는다. 어머니가 그녀를 데려가 건강 검진을 받았는데, 그녀에게 더는 질병이 없었다. 의사들은 놀랍다고 말했다.

그녀는 결혼해 아이가 있다. 그녀는 자신에게 새로운 삶을 주고 새로운 차원으로 승화할 기회를 준 파룬따파에게 깊이 감사한다. 그녀는 교류하는 모든 사람과 자신의 행복을 나누며, 자신의 모든 축복이 파룬따파로부터 왔다고 말한다.

1999년 중공이 파룬따파를 박해하기 시작했을 때 탄웨이는 구금되어 고문을 당했다. 중공은 그녀의 행복한 삶을 파괴했다. 군인이었던 그녀의 남편은 그녀와 강제로 이혼했다. 그녀의 아들도 큰 고통을 겪었다.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파룬따파에 대한 그녀의 신념은 절대 흔들리지 않았다. 그녀의 아들은 파룬따파에 대한 진실을 알게 된 후 수련을 시작했다.

탄웨이는 그녀의 가족과 함께 자비로운 사부님께 새해 문안 인사를 드렸다. “저를 구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파룬따파는 바릅니다. 대법은 질병에서 저의 고통을 제거해주었고, 삶의 진정한 의미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저는 제 삶에 대해 더는 의심하지 않습니다. 원래의 집으로 돌아갈 방법을 찾았습니다!”

“파룬따파를 수련하는 것은 영광”

왕쑹이 사부님께 새해 인사를 드리다.

왕쑹(王松)은 중국에서 리노베이션 사업을 운영했다. 그는 1997년에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했다. 수련을 시작하기 전 그는 삶의 의미를 궁금해했다. 그는 “사부님의 가르침은 단순하고 직설적이지만 보편적인 법을 제시해주십니다. 사부님은 제게 천국으로 가는 사다리를 주셨습니다”라고 말했다.

왕쑹은 견실한 수련을 통해 세상과 삶, 가치관에 대한 관점이 바뀌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이 이기심으로 일을 했다는 것을 알게 됐다. 자신의 감정을 먼저 생각했고, 자기가 합리적이라고 생각했다.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한 후 그는 남을 먼저 생각하고 사심 없는 사람이 되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왕쑹은 자기가 경쟁심이 강해서 지는 것을 싫어했다고 말했다.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한 후 자신에게 경쟁심이 있다는 것을 알았고, 그것을 버려야 하고 자연의 섭리를 따라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그는 자신의 사명이 무엇인지 이해했다. 이 세상은 잠시 머무르는 곳이며, 일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한 수단일 뿐이라는 것을 알았다. 명성과 이기심, 감정은 그가 추구해야 할 것이 아니었다.

그는 문제에 부딪혔을 때 안으로 찾아야 하고, 수련생이 만나는 모든 것이 우연이 아님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사부님의 구도와 은혜에 크게 감사드렸다.

그는 2015년 뉴질랜드로 이주해 현지 법 학습에 참여하고 다른 수련생들과 함께 수련을 시작했다. 그는 또한 사람들에게 파룬따파를 알리기 위한 다른 활동에 참여했는데, 용춤 팀의 일원이기도 하다. 그는 사람들이 선악을 분별할 수 있도록 파룬따파의 진실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

왕쑹은 말했다. “수련계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 ‘사람 몸 얻기 어렵고, 중국에서 태어나 부처님 법을 듣기 어렵다.’ 수련의 기회는 매우 소중합니다. 파룬따파는 최고의 수련법이며, 진선인(真·善·忍)이 수련 원칙입니다. 천년에 한 번뿐인 이 기회를 만나 대법(大法)을 얻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곧 새해가 됩니다. 사부님, 즐거운 새해 보내시기 바랍니다! 사부님, 구도해주신 은혜에 감사드립니다!”

 

원문발표: 2021년 12월 30일
문장분류 :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2/27/435398.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2/27/435398.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12/30/197253.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