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타이베이 국립광장에서 파룬궁 공법을 시연하고 건강 비결을 나누다

글/ 대만 파룬궁 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쌍십절 국경일 전, 대만 타이베이 지역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은 랜드마크 중 하나인 타이베이 101빌딩이 보이는 국부기념관 분수광장 옆에서 홍법(洪法) 행사를 거행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단체로 다섯 가지 공법을 시민들에게 시연했는데, 최근 정부 방역 정책에 따라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 1m를 유지했다.

'图1:大台北地区部份法轮功学员于二零二一年十月九日在国父纪念馆喷水池广场旁举办弘法活动,展示五套功法。'
타이베이 지역 일부 파룬궁 수련생들은 지난 10월 9일 국부기념관 분수광장 옆에서 다섯 가지 공법을 시연하며 홍법 행사를 진행했다.

그날 공기는 맑고 날씨는 따뜻해 많은 사람이 온 가족을 데리고 나들이를 나왔다. 일부 시민은 파룬궁 동작이 ‘느슨하고(緩), 느리며(慢), 둥근(圓)’ 우아한 공법 동작을 보고 잇따라 핸드폰으로 촬영했다.

현장 수련생들은 파룬궁 진상 자료를 나눠줬는데, 한 관광객은 지룽(基隆)에서 파룬궁 수련생의 공연을 본 적이 있다며 천국악단 연주가 성대하고 정연했다고 말했다. 많은 사람이 어떻게 공법을 배울 수 있는지, 공법의 특징은 무엇인지 알아봤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국부기념관 옆문에서도 진상 부스를 설치해 진상 자료를 나눠주고 사람들의 질문에 대답했다.

대만 전염병이 5월 18일 후 갑작스럽게 폭발해 3단계로 진입하자, 시민들은 마음이 초조했다. 파룬궁 수련생은 전염병 봉쇄로 대면으로 공법을 가르치기가 쉽지 않아 2020년 8월부터 무료로 공법을 배우는 영문 사이트를 개설했고, 올해 7월 25일에는 중문 공법 사이트도 개설했다.

'图2:法轮功网上教功班(中文版),欢迎民众上网预约学炼,给自己一个获得身心健康的机会。'
시민들은 심신 건강을 위해 ‘파룬궁 온라인 연공 학습반’(중문판)을 통해 인터넷에서 예약하고 배울 수 있다.

대만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이라고도 함) 학회 장진화(張錦華) 전 이사장은 말했다. “대만에서 전염병이 재확산된 후 대다수 야외장소는 모두 봉쇄돼 시민들의 심신 건강에 충격이 비교적 큽니다. 파룬궁 수련생들은 파룬따파를 수련한 후 심신이 건강해지는 것을 직접 체험했고 뚜렷한 효과를 느꼈습니다. 그래서 여러분과 함께 나누려 합니다.”

‘파룬궁 온라인 연공 학습반’(중문판)
https://www.learnfalungong.com/chinese

 

원문발표: 2021년 10월 10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10/432387.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10/432387.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10/12/1961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