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밍후이 달력 이야기 (1)

글/ 주핑안(祝平安)

[밍후이왕] 밍후이 달력은 파룬따파(法輪大法) 밍후이왕에서 출시하는 달력이며 디자인이 멋지다. 밍후이 달력 화면은 산뜻하고 아름답다. 사람 마음속에 광명을 스며들게 하고 세인을 인도해 이지적인 깨우침을 준다.

밍후이 달력 뒷면은 대부분 밍후이왕에서 가져온 단편 이야기들이다. 예를 들면 ‘장수 노인(老壽星) 건강 비결’과 ‘혼인가정 행복 비결’ 등이다. 읽으면 사람 마음이 편안해지고 마음이 확 트이는 단편들이다.

밍후이왕에서 밍후이 달력을 내놓은 후, 매년 중국 내 자료점은 자발적으로 다운로드하여 제작하고, 많은 중국 대법제자가 세인에게 배포하고 있다. 해를 거듭하며 더 많이 배포되는 밍후이 달력은 갈수록 세인의 사랑을 더 많이 받았고 앞다투어 가져가는 현상이 나타났다. 아래에 특수한 진상 자료로 자리매김한 밍후이 달력이 세인에게 복을 가져다준 일부 사례를 소개한다.

밍후이 진상 달력을 전해 생명이 구도되다

2019년 말, 랴오닝(遼寧)의 한 어촌 마을 사람들이 2020년 밍후이 달력을 받으려고 류(劉) 노인 주위에 모여들었다. 근면 소박한 류 노인은 마을 사람들에게 달력을 나눠주며 2019년 12월 중순에 일어난, 자신이 기적적으로 생존한 경험을 이야기했다.

며칠 전 그는 아내와 배를 타고 난산(南山)에 굴과 말미잘을 따러 갔다. 그날 강 위로 살얼음이 얼었으며 바람이 세차고 파도가 높아 배는 마음대로 조종되지 않았다. 배는 바람과 파고를 따라 오르리락내리락 어렵게 운행됐다.

어렵게 난산에 도착했지만 배는 강에 닻을 내리지 못했다. 바람은 드세고 파도는 갈수록 높아졌다. 겨우 닻을 내릴 기회를 잡은 그는 그만 균형을 잃었다. 결국 그는 닻과 함께 강에 빠지고 말았다.

그는 큰소리로 아내를 불렀다. “징(晶), 나를 도와줘!” 그의 외침은 바람 소리와 파도 소리가 삼켜버렸다. 아내는 전혀 들을 수 없었다. 그는 물속에서 몸부림쳤다. 세찬 바람과 차가운 물 속에서 두꺼운 솜옷을 입은 그는 점차 버티기 어려워졌다.

다급했던 그는 파룬궁 수련생이 그에게 알려준 ‘9자 진언’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가 생각났다. 그는 끊임없이 외쳤고 외칠수록 힘이 났다. 이때 배도 마치 그의 지휘라도 들은 듯이 옆으로 다가왔다. 마침내 그는 배 가장자리를 잡고 올라갔다. 이렇게 그는 목숨을 건졌다! 그는 파룬따파 사부님께서 생명을 구해 주신 것에 감사드렸다. 밍후이 달력을 전해 그는 구도된 것이다.

“당신 집은 부처가 보호해 줘요”

허베이(河北)성 난피(南皮)현 북부의 시골 마을에 사는 대법제자가 친척에게 대법 진상 달력을 가져다줬다. 친척의 온 가족이 대법 진상을 알게 돼 삼퇴(공산당, 공청단, 소년대에서 탈퇴)를 하고 달력은 서쪽 방에 붙여 놨다.

친척 남편은 외지에서 일했다. 한번은 공사장에서 조심하지 않아 4~5m 되는 비계가 떨어졌다. 놀랍게도 안전모는 산산조각이 났지만, 몸은 전혀 다치지 않았고 출근에도 아무 문제 없었다. 사람들은 그가 명이 길어 큰 재난에 죽지 않으면 훗날 꼭 복이 있을 것으로 이야기했다!

연말 그가 집에 돌아오자, 그가 당한 사고가 예삿일이 아니라고 직감한 그의 가족은 마을의 점쟁이에게 봐달라고 했다. 점쟁이는 말했다. “집 서쪽 방에 부처가 있어요. 부처가 당신들 집을 보호해 줘요.” 가족은 집에 돌아가 서쪽 방을 보니 대법 진상 달력만 있었다. 파룬따파의 신기함을 알게 된 그들은 파룬따파하오를 더욱 믿게 됐다.

판사 “밍후이 달력을 집에 두니 순조롭다”

2016년, 밍후이 진상 달력을 받은 판사는 그해 연말에 다시 달력을 달라고 했다. 그는 밍후이 달력이 좋다고 말했다. 2017년 1월, 신년 밍후이 진상 달력을 받은 판사는 기뻐하며 말했다. “누구도 주지 않고 우리 집에 둘 겁니다. 작년에 이 달력을 집에 걸어 두니 1년 동안 순조로웠어요. 매년 주세요.”

이 판사는 파룬따파가 사람에게 선을 가르친다는 진상을 알고 중공 사당(邪黨) 조직을 탈퇴했다. 달력을 전한 대법제자는 그의 이지적인 선택에 한없이 기뻤다.

(계속)

 

원문발표: 2021년 10월 9일
문장분류: 중국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10/9/432324.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10/9/432324.html
영문위치: http://en.minghui.org/html/articles/2021/10/10/196104.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