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뉴질랜드 파룬따파 수련생들, 사부님께 감사하며 즐거운 중추절 기원

[밍후이왕] (밍후이왕 통신원 뉴질랜드 보도) 남반구에 있는 뉴질랜드는 지금 봄이 한창이다. 2021년 9월 중추절을 맞이하여, 뉴질랜드 파룬따파 수련생들은 파룬따파 창시자 리훙쯔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도에 감사를 드렸다. 그들은 파룬따파를 만난 후의 기쁨을 회상하며, 그들의 도덕성이 높아지고 수련에서 어떻게 발전했는지 되돌아보았다. 그 수련이 얼마나 좋은지 알게 된 후 중생들은 그들에게 감사를 표했다. 수련생들은 이 만고의 기연을 소중히 여기고, 역사의 중요한 시각에 수련을 더 잘하고 조사정법하여, 더 많은 중생을 구하겠다는 의지를 다졌다.

행복과 영광을 느끼다

'图1:刘建琴祝慈悲伟大的师父中秋佳节快乐!'
류젠친(劉建琴)이 사부님께 즐거운 중추절을 기원하다.

류젠친은 1994년 12월 광저우에서 열린 사부님의 마지막 공개 학습반에 참가했다. 수업 중, 사부님께서는 모든 사람에게 그들 또는 그들의 가족이 앓고 있는 병을 생각하라고 하셨다. 류 씨는 뇌종양 제거 수술 후 완전히 회복되지 않았다. 나중에 대장암에 걸려 배가 아프고 부어올랐다. 서 있거나 길을 걷는 것도 힘겹고 괴로워 이 모든 병이 낫기를 바랐다. 집에 돌아온 후, 병이 기적적으로 사라져 그녀의 몸이 매우 가벼워졌다.

류 씨는 광저우 강의를 들은 후 현지 수련생들과 함께 단체 법공부를 시작했다. 매일 밤, 모두 법공부하고 교류하기 위해 그녀의 직장으로 모였다. 수련생들은 법공부를 마친 후 떠나기 아쉬워하며 한동안 열띤 대화를 나눴다. 그들은 녹음된 사부님의 강의를 반복해서 들었다. 많은 사람이 그 모임에 참여했다. 항상 새로운 수련생들이 있어 문밖에까지 서서 공부해야 했다. 그들은 결국 위층에 있는 더 큰 홀을 사용해야 했다. 어느 날 저녁에는 200여 명이 왔다.

그녀는 “사람들이 법 얻기를 얼마나 갈망했는지 매일 아침 출근하기 전 공원에서 연공하고 저녁에는 법공부했습니다. 시간이 빠듯했지만 잘 배치했습니다. 저는 기운이 넘쳤고 대법을 발견한 기쁨은 이루 말할 수 없었습니다. 동료들, 친척들, 그리고 친구들이 저의 긍정적인 변화를 알아차렸고 그들 역시 대법 수련을 시작했습니다.”라고 말했다.

법공부하면서 그녀의 심성은 빠르게 향상되었다. “저는 제가 나쁜 사람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수련을 시작한 후, 제가 명성과 이득, 그리고 삶의 안일을 추구했음을 깨달았습니다. 중국공산당의 당 문화와 타고난 관념의 영향을 받아, 저의 모든 생각과 행동은 우주 특성 진선인(真·善·忍)과는 거리가 멀었습니다. 대법은 저에게 새로운 삶을 주었고 망상과 무지에서 저를 깨웠습니다. 저는 좋은 사람, 더 좋은 사람이 되고 싶었습니다. 저는 직장, 사회, 가정에서 대법의 법리에 따라 생활했습니다. 사부님께서는 우리에게 항상 남을 먼저 생각하라고 하셨습니다. 어느 해, 저는 직장에서 승진했습니다. 하지만, 매우 뛰어난 다른 동료가 있었는데 저는 매니저에게 그녀를 승진시키라고 했습니다. 그들은 놀라워하며 말했습니다. ‘이번 승진 대상은 당신인데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받아들이지 않는다면, 당신은 은퇴할 때까지 영원히 그보다 한 단계 아래가 될 것입니다.’ 저는 침착하게 그들에게 ‘사실 그녀가 더 적격자입니다. 저는 승진하지 않겠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 사건은 큰 반향을 일으켰다. 박해가 시작된 후, 류 씨가 그녀의 수련을 포기하지 않아 체포되었을 때, 사장은 그녀를 잡으러 온 경찰관에게 물었다. “어떻게 이렇게 좋은 사람을 체포할 수 있습니까? 우리 회사 사람들이 모두 류 씨만큼만 잘해 준다면, 회사는 아무 문제도 없을 겁니다.” 그녀가 세뇌반에 갇혔을 때, 그녀의 상관이 그녀를 면회할 때 자신을 잘 돌보라고 부탁했다. 한 경찰관이 그녀에게 말했다. “당신은 평판이 훌륭합니다. 동료들이 당신의 석방을 요청하는 합동 편지를 그 부서에 썼습니다.”

류젠친이 말했다. “저는 거의 27년 동안 대법을 수련하는데 종종 사부님께서 저를 돌봐주고 계심을 느낍니다. 저에게 이 훌륭한 불법(佛法)을 가르쳐 주시고 진정한 집으로 돌아가도록 정법시기 대법제자로 인도해 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립니다. 반본귀진(返本歸真)이 제 인생의 진정한 목적입니다. 대법 사부님과 함께하게 되어 행운이고 영광입니다. 중추절을 맞이하여, 저는 사부님께 경의를 표하고 행복한 명절을 기원합니다!”

과시심과 쟁투심을 제거

'图2:麦玉姗在法中提高心性,感恩师父的苦心救度。'
마이위샨(麥玉姗)이 심성을 제고하게 해주신 사부님께 감사드리다.

마이위샨(麥玉姗)은 1998년 파룬따파 수련을 시작하기 전, 20년 동안 위경련으로 고생했다. 수련을 시작한 후, 그녀를 괴롭혔던 위장 장애가 사라졌다. 세계관과 가치관 또한 크게 변했다. 그녀는 과거에 자신이 경쟁적이었다는 것을 깨달았다. 중국의 전통문화에서 여성들은 친절하고, 도덕적이며, 정직했다. 과시심리와 경쟁심리는 수련생들이 없애야 할 집착이다.

마이 씨는 매체에 근무하면서 갈등을 겪을 때마다 누가 옳은지 그른지 얽매이지 말라고 자신에게 상기시켰다. 그녀는 대법의 원칙으로 자기 생각을 바꾸고 자제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그녀는 자신의 결점을 반성하고 이기심을 없애는 법을 배웠다. 마이 씨는 심성이 향상되었을 때, 그녀의 기술도 발전하는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뉴스 웹사이트를 위해 많은 시간을 들여 뉴스를 수집하고 기사를 편집했지만, 편집장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어려웠다. 그녀는 온라인에서 정보를 찾고 기사 쓰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저는 기사 제출을 서두르지 않아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기사를 쓰고 나서 계속 읽어봅니다. 기사를 완성할 때마다 10번 이상 편집합니다. 기사를 편집하면서 심성이 제고되는 것을 알았습니다. 성과가 좋아지고 다른 수련생들의 일이 줄었습니다. 그 과정에서 사부님의 도움을 느꼈고, 저의 사고 과정은 매우 분명해졌습니다. 몇 번이고, 사부님께서 저에게 놀라운 지혜를 주셨습니다. 저의 기사 클릭 수가 빠르게 증가했습니다. 어떤 기사는 클릭 수가 1만 건을 넘었습니다. 저는 이러한 능력이 대법에서 나온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다.

마이 씨는 또 “우리가 마음에 대법을 담고 정념을 유지하는 한 극복할 수 없는 것이 없습니다. 밍후이왕 사이트에 다른 수련생들이 쓴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원에 감사드립니다. 제자들에게 그런 거룩한 사명을 주신 사부님 감사합니다’라는 글을 읽을 때마다, 저의 얼굴은 눈물로 범벅이 됩니다.”라고 했다.

“중추절을 맞아, 사부님께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대법을 만난 것은 제 생애 최고의 영광입니다. 남편과 저는 둘 다 수련합니다. 우리의 감사는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행복한 중추절을 보내시기를 사부님께 기원합니다! 사부님의 자비로운 구원에 감사합니다.'”

대법 덕분에 행복하게 성장하다

'图3:依莎贝拉说:“因为有了大法,我的生命是如此幸福和充实。”'
이사벨라는 파룬따파 수련으로 그녀의 삶이 행복하고, 성취감을 느낀다고 했다.

올해 13세인 이사벨라 왕은 아주 어렸을 때 그녀의 어머니, 할머니와 함께 수련을 시작했다. 심성과 학업 모두에서 뛰어난 그녀는 오클랜드 미래 계획 정상회의(Auckland Future Plans Summit)에서 연설한 적이 있다. 그녀는 또한 학교 안팎의 유명한 행사에 많이 참여한다. 이사벨라는 하버드, 브리검 영 대학교, 그리고 다른 대학 연구원들과 함께 학생용 앱과 다른 프로젝트를 개발했다.

그녀는 수련해서 더 나은 사람이 된 것에 대해 사부님께 늘 감사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 그녀는 이 세상을 완전히 새로운 시각으로 볼 수 있고 대법 수련을 하지 않았더라면 결코 생각하지 못했을 일을 한다. 학업에서든, 다른 사람들과의 관계에서든, 또는 일상생활에서든 나쁜 것도 좋게 받아들이는 법을 배웠다. “저는 쉽게 화를 내고 이기적이었습니다. 수련의 기준으로 볼 때, 이런 나쁜 습관들을 없애야 한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대법의 가르침 아래 삶이 긍정적으로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환경도 더 나아졌습니다. 진선인(真·善·忍) 원칙에 따라 살면 마음이 평온합니다. 다른 사람들과 의견이 다르거나 갈등이 있을 때, 저는 화내거나 다른 사람들과 싸우지 않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를 소업과 심성 제고의 기회로 삼는 법을 배웠습니다.”라고 그녀가 말했다.

이사벨라는 중국 내 박해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소셜 미디어에 글을 올리는 등 다양한 진상 활동에 참여하고 있다. 사람들에게 중국의 인권 유린에 주의를 기울이기를 촉구할 뿐만 아니라 급우들과 친구들에게 진실을 명확히 알린다. 그녀는 또한 천국악단의 일원으로 퍼레이드와 집회에 참석한다. 그녀가 겪는 가장 흔한 어려움은 훈련과 공연에 참석할 시간을 내는 것이다. 그녀는 종종 대법 수련생이 되어 반본귀진하는 것이 인생의 목표임을 자신에게 상기시킨다.

이사벨라가 말했다. “사부님께 감사하는 마음을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 수련은 저를 건강하게 합니다. 중추절을 맞아, 대법과 사부님께 감사드리고 싶습니다. 저는 진선인(真·善·忍) 원칙을 따르기 때문에 급우, 친구, 가족과의 관계가 화목합니다. 또한, 삶에 긍정적입니다. 저는 이 세상에 희망이 많다고 생각합니다. 대법 덕분에 저의 삶은 행복하고 성취감을 느낍니다. 사부님께 매우 감사드립니다. 수련을 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사부님 감사합니다, 사부님께 행복한 중추절을 기원합니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17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greetings.minghui.org/mh/articles/2021/9/17/430880.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