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폴란드 시민 “모든 사람에게 진선인(真·善·忍)이 필요합니다”

글/ 폴란드 파룬따파 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9월 18일, 폴란드 스키에니바이체시에서 개최한 연례 추수감사 퍼레이드에서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이라고도 함) 수련자들이 축하 행사에 참여해 관중의 열렬한 환영을 받았다.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의 근본 원칙인 진선인(真·善·忍)은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원칙”이라며 공감했다.

2021년 9월 18일, 파룬궁 수련생들이 폴란드 스키에니바이체(Skiernieweice)에서 열린 연례 추수감사 축제에 참가했다.
키우첸스카(오른쪽)는 수련생들의 용춤 공연을 좋아했고, 진선인의 가치에 전적으로 동의한다고 말했다.
폴란드 언론인이자 정치가인 미할 코보스코(오른쪽)는 “모두가 황금용과 파룬궁을 주목했습니다”라고 언급했다.
실베스터(오른쪽)는 대법(파룬따파) 수련생들의 용춤을 보고 축제 분위기를 느꼈다면서 “공연자들은 진선인의 원칙에 따라 생활합니다. 오늘날 이 혼란한 세상에서 그런 가치관은 더욱 중요합니다. 이 아름다운 원칙을 더 많은 사람이 알게 되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퍼레이드 당일 비가 내리는 날씨에도 불구하고 거리 양쪽에는 관중들로 붐볐다. 수련생들은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폴란드 파룬따파’, ‘파룬따파–진선인’이라는 문구가 적힌 현수막을 들고 있었다. 용춤단도 참가했는데, 황금용이 거리에서 계속 오르락내리락하는 모습에 사람들은 박수 치고 환호했다.

주무대 앞에는 지역 고위 인사들과 관계자들이 섰다. 수련생들이 지나갈 때 고위 인사들은 파룬따파 자료와 순수함을 상징하는 연꽃을 받았다.

행사 주최 측은 파룬따파 수련법을 소개하며 “이 황금용은 베를린, 런던, 파리, 오스트리아를 여행했고 이제 스키에니바이체로 날아왔습니다. 우리에게 중국 전통문화를 가져다준 폴란드 파룬따파 학회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밝혔다.

누구에게나 진선인이 필요합니다

퍼레이드 관람객들은 파룬따파와 중국에서 진행 중인 파룬궁 박해에 대한 생각을 공유했다.

밀라(왼쪽)는 “누구에게나 진선인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다.

용춤이 좋았다는 말라는 공연이 매우 에너지가 넘쳐서 비가 내리는데도 불구하고 모두에게 햇살과 기쁨을 가져다주었다면서 “진선인은 굉장히 심오하다고 생각합니다. 당신이 누구인지, 어떤 신념을 갖고 있든지, 어느 나라에 살고 있는지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에게 진선인이 필요합니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중국에서는 이러한 원칙을 따르는 사람들이 박해받고 있습니다. 도덕성을 향상하는 사람이 감옥에 갇힙니다. 이것은 일어나서는 안 되는 비극입니다. 이 좋은 사람들이 자유를 얻을 수 있도록 모든 사람이 뭔가를 해야 합니다. 저는 파룬궁을 지지합니다.”

졸란트(왼쪽 두 번째)는 용춤을 추는 수련생들이 ‘진선인’ 문구가 적힌 티셔츠를 입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것은 대단합니다. 우리가 오랫동안 잃어버렸지만 되찾아야 할 아름다운 신념입니다. 세상은 진선인이 필요합니다!”

안드르제즈가 말했다. “팬데믹이 심각한 이 어려운 시기에 사람들에게는 특히 진선인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중국에서 탄압받고 있다는 것은 불행한 일입니다. 저는 중국이 어떤 종교적 믿음도 허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바뀌어야 하고 공산주의 통치는 끝나야 합니다. 그런 날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

로버트는 “진선인은 모두에게 필요한 철학입니다. 사람들이 믿음 때문에 박해를 받아서는 안 됩니다. 절대로 안 됩니다!”라고 피력했다.

퍼레이드를 지켜보던 여러 사람들이 말했다. “파룬따파의 원칙인 진선인은 모두에게 필요합니다. 이 세상은 그런 원칙이 부족합니다”, “저를 포함한 모두가 인내심을 갖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진선인 가치관은 당신들뿐만 아니라 폴란드 사람들에게도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이러한 가치관이 없다면 오늘날 세상은 지속될 수 없습니다.”

수련생들은 추수감사 행사 기간 거의 3000장의 팸플릿을 나눠줬는데, 어디서나 사람들이 자료를 열심히 읽는 모습을 볼 수 있었고, 사람들은 또 수련생들에게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워 지지를 표했다. 많은 사람이 핸드폰으로 웹사이트를 방문해 파룬궁 연공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었다.

“파룬궁은 특별합니다”

폴란드 파룬따파 수련생 에와는 수련을 소개하면서 이렇게 말했다. “파룬따파는 사람들에게 진선인 원칙에 따르라고 가르칩니다. 저는 수련을 통해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더 많은 사람이 파룬따파에 대해 배우고 많은 혜택을 받길 바랍니다.”

2주 전부터 파룬따파를 수련하기 시작한 가브리엘(왼쪽)은 퍼레이드에 참가하게 돼 매우 기뻐했다.

로즈에 사는 가브리엘은 2주 전 동료에게서 파룬따파를 소개받았다. “‘전법륜(轉法輪)’ 제9강을 읽고 있습니다. 저는 특히 가부좌를 좋아합니다. 저는 파룬따파가 얼마나 특별한지 느낄 수 있습니다. 자신의 부족함을 많이 볼 수 있게 됐습니다.”

그러면서 “파룬따파는 단순히 신체 건강을 개선하는 것만이 아닙니다. 그것은 정신을 건강하게 해주는 수련법입니다. 파룬따파 행사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쁩니다. 대법에 대한 더 깊은 지식을 얻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

“중국에서 일어나는 박해를 사람들에게 알려주고 싶습니다”

아르헨티나에서 온 안드레스(왼쪽)는 폴란드 방문 기간에 폴란드 바르샤바에서 날아와 퍼레이드에 참가했다.

아르헨티나에서 온 안드레스는 “파룬따파는 중국에서 대중에게 소개되면서 유명해졌습니다. 수백만 사람들이 수련하고 있으며 다른 나라에서도 인기가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1999년 이후 중국공산당(중공) 정권은 중국에서 수련자들을 잔인하게 고문해 왔습니다”라며 “이 행사는 중국 문화가 얼마나 아름다운지 폴란드인들에게 이해시켜주는 동시에 중국에서 여전히 박해가 일어나고 있음을 알릴 좋은 기회입니다”라고 설명했다.

배경: 파룬따파는 무엇인가?

파룬따파 (파룬궁으로도 알려짐)는 1992년 중국 창춘시에서 리훙쯔(李洪志) 선생에 의해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었다. 현재 전 세계 140여 개 국가와 지역에서 파룬따파를 수련하고 있으며, 수백만 명이 ‘진선인(真·善·忍)’의 원칙에 입각한 이 가르침을 받아들여 건강과 행복을 경험했다.

당시 중국공산당 수괴 장쩌민은 이 수련법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자, 중공의 무신론 이데올로기에 대한 위협으로 인식하고, 1999년 7월 이 수련을 금지하라는 명령을 내렸다.

밍후이왕(Minghui.org)이 지난 22년간 박해로 사망한 것으로 확인한 수련생 숫자만 수천 명에 달하며, 실제 수는 훨씬 더 많을 것으로 여겨진다. 더 많은 사람이 자신의 신앙 때문에 투옥되고 고문당했다.

중국공산당이 구금된 수련생들의 장기 적출을 허가한 구체적인 증거가 있다. 이 수련생들은 장기 이식 산업을 위한 장기 공급원으로 살해당했다.

장쩌민의 개인적인 지시로 중공은 경찰과 사법체계를 무시한 ‘초법 권한’의 불법 보안조직인 ‘610 사무실’을 설립했다. 이 조직의 유일한 임무는 파룬궁을 박해하는 것이다.

 

​원문발표: 2021년 9월 26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1/9/26/431895.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9/26/431895.html
영문위치: https://en.minghui.org/html/articles/2021/9/27/19592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