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법서적 |

사람들에게 공산주의의 진상을 알리다

글/ 린리사(林麗莎, 미국)

[명혜망] 2025년 5월 파룬따파의 날을 경축하며 비슷한 수련체험 글을 썼었다. 아래에 최근 미국 시민들에게 진상을 알리면서 있었던 몇 가지 작은 이야기를 나눈다.

1. 찰리 커크 암살이 미국 청년에게 중공 종식 지지 서명으로 이어지다

그날은 9월 17일, 미국 보수파 청년 활동가 찰리 커크 암살 사건 이후 일주일이 지난 날이었다. 난 퇴근 후 늘 그랬듯이 전철역으로 가서 진상을 알렸다. 난 전철을 기다리는 사람들 사이를 지나가며, 한 명씩 다가가 ‘중국공산당 종식(End CCP)’ 청원서에 서명해 달라고 요청했다.

키가 큰 한 청년에게 다가가니 그는 휴대폰을 보고 있었다. 난 그에게 다른 사람들한테 했던 말을 되풀이했다. “안녕하세요, End CCP 청원 서명을 받고 있습니다. 서명으로 지지해주세요.” 그는 미소를 지으며 나를 쳐다보더니, “무슨 일이 있었는지 말씀해 주실 수 있나요?”라고 물었다.

나는 파룬따파(法輪大法, 파룬궁) 수련자라고 말하고 파룬따파 전단을 보여줬다. 이어서 중국에서 파룬궁수련자들이 박해받는 내용, 중공의 생체장기적출, 중공이 미국과 전 세계에서 파룬궁을 탄압하는 전단, 그리고 중공의 100년 살인 역사가 담긴 전단을 보여줬다.

나는 그에게 중공이 펜타닐 전구체 화학품을 수출해 미국인을 해치고 있다는 사실도 이야기했다. 또 미국 싱크탱크인 보수파 작가 피터 슈바이처(Peter Schweizer)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미국 영토에서 발생한 많은 급진적 폭력 시위 단체들이 중공의 직간접적인 자금 지원을 받고 있으며, 이는 미국 내부를 분열시키려는 의도라고 설명했다.

그는 내 말을 듣고 놀라움과 근심이 가득한 표정을 지으며 다시 물었다. “그럼 이 서명은 무슨 소용이 있나요?” 나는 그에게 되물었다. “그럼 침묵의 대가를 아나요? 중공이 자신의 범죄를 은폐하기 위해 막대한 자금을 쓴다는 것을 아시나요? 악이 계속되는 것은 우리 선한 사람들의 소극적인 태도 때문이라는 것을 아시나요?” “우리는 평화적인 방식으로 악을 폭로하는 거예요.” 그는 내 말을 듣고 펜을 들어 서명했다.

그리고 그는 말했다. “아실지 모르겠는데 당신을 자주 만났는데 그때마다 서명을 거절했어요. 중공이 너무 강력해서 서명하는 것이 소용없다고 생각했거든요.” 그는 말을 이었다. “하지만 최근 찰리 커크 암살 사건을 보면서 사람이 진실을 말하다가 살해될 수도 있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나는 여기 사람이 많아서 한 사람 한 사람 다 기억할 수 없으니 내가 당신을 자주 만났고, 당신이 늘 거절했는 줄 몰랐다며 미안하다고 말했다. 그때 그의 차가 도착했고 그는 내가 건넨 전단을 받고는 작별인사를 하고 서둘러 떠났다.

이 수련체험 글을 쓰면서 당시 그에게 묻지 못한 한 가지가 떠올랐다. 왜 찰리 커크 암살 사건이 그로 하여금 End CCP 서명으로 이어지게 했을까? 나중에 생각해보니 찰리 커크가 “중국공산당은 미국의 가장 큰 위협이다”라고 말했던 것이 생각났다. 그는 공산주의의 해악을 자주 폭로하곤 했다. 아마도 이 때문에 두 가지 일이 연결됐을 것이다. 이는 중국공산당 종식을 요구하는 목소리가 전 세계에 울려 퍼지고 있다는 증거다.

2. 미국 사복 경찰이 End CCP 서명에 동참하다

같은 날, 나는 또 다른 한 청년을 만났다. 나는 그에게 다가가 진상을 이야기했고, 내가 말하고자 하는 모든 것을 말하고 전단을 펼쳐서 보여줬다.

그는 말했다. “저는 다 알아요.” 그는 펜을 들어 서명했다. 그리고는 손에 들고 있던 지갑을 열어 신분증을 보여줬다. 나는 깜짝 놀랐다! 그는 근무 중인 사복 경찰이었는데, 사람들 속에 섞여 있어 일반인과 다를 바 없었다.

경찰은 내게 말을 이었다. “우리는 당신과 한편이에요, 걱정하지 마세요.” 그 말을 끝으로 그는 가버렸다.

사복 경찰을 만난 것은 처음이 아니었다. 그들은 보통 내게 진상 설명을 들은 후 “당신들을 알아요, 저는 경찰입니다, 근무 중이라 서명해줄 수 없어요”라고 말한다. 하지만 이 경찰관은 서명한 후에야 자신이 경찰이라고 알려줬다.

내가 미국 길거리에서 시민들에게 직접 진상을 알린 지 3년 2개월이 됐다. 예전에는 사복 경찰을 만난 적이 없었는데, 최근 몇 달 사이에 만나기 시작했다. 나는 그가 중공의 사악함을 깊이 알거나, 혹은 내가 그가 사복 경찰이라는 것을 알고 놀랄까 봐 서명해줬을 것이라고 짐작했다. 그의 올곧고 선량함에 감사한다.

3. 젊은 여성 “션윈은 어떻게 된 거죠?”

어느 날, 사람들 속에서 20살도 안 돼 보이는 젊은 여성 둘을 만났는데 둘 다 기분이 좋아 보였다. 나는 그들에게 다가가 서명을 부탁했고 파룬궁 이야기를 꺼낸 지 두 마디도 채 되지 않았을 때, 한 여자가 조급하게 내 말을 끊고 물었다. “션윈은 어떻게 된 거죠?” 그녀는 분명 중공, 파룬궁, 션윈에 대해 들어본 적이 있었지만, 중공의 거짓 정보에 혼란스러워 션윈이 어떤 것인지 알지 못했다. 그러다가 겨우 직접 물어볼 수 있는 사람을 만난 것이다.

나는 그녀에게 션윈의 사명은 중국 전통문화를 부흥시키는 것이고, 공산주의 이전의 중국을 보여주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우리 중화 5천년의 찬란한 문명이 중공의 100년 가까운 통치하에 거의 파괴됐기 때문이다. 션윈 한 공연은 스무 개 정도의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는데, 그중에는 현재 중국에서 실제로 벌어지고 있는 인권 박해와 생체장기적출을 폭로하는 실화 기반의 프로그램이 있다고도 설명했다. 그래서 중국공산당은 미국 언론을 이용해 션윈을 비방하고 션윈 공연을 취소시키려 하며 사람들이 션윈을 보지 못하게 한다고 덧붙였다. 질문했던 여성은 이 말을 듣고는 기뻐하며 “제가 아는 모든 사람에게 알려줄 게요”라고 말했다. 그들 두 사람 모두 End CCP 서명에 동참했다.

4. 우리는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한다

어떤 미국인들은 End CCP 청원서에 서명한 후 하고 싶은 말이나 교류를 나눴다. 내게 가장 답하기 어려운 것은 그들이 트럼프 대통령에 대해 매우 날카롭게 비판하는 부분이었다. 나는 그들의 감정에 휩쓸리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했다. 트럼프 대통령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트럼프가 이미 이 문제(중공 종식)를 처리하고 있어요”라고 말하거나, 심지어 “이런 일은 트럼프에게 맡겨두면 돼요”라고 말하기도 했다.

나는 그들에게 “악을 막는 것은 모든 사람이 참여해야 해요”라고 말했다.

현 대통령을 싫어하는 한 젊은 남성은 “미국도 지금 독재를 하고 있잖아요”라고 말하며 트럼프를 증오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의 생각을 바꿀 수는 없지만, 그렇다고 그냥 갈 수도 없었다. 눈앞의 이 청년은 악을 막는 서명(End CCP)에 동참했지만, 아마도 진실을 말하지 않는 일부 언론에 의해 증오로 가득 차 있을 것이고, 미국을 분열시키는 것은 바로 공산악령이 원하는 것이다. 눈앞에 있는 이 사람에게도 선함을 권해야 했다.

나는 그에게 “제가 젊었을 때 《오만과 편견》이라는 책을 읽었는데, 당신도 봤나요?”라고 물었다. 그는 봤다고 답했다. (이 책을 읽어본 사람은 편견이 자신과 타인에게 불필요한 고통을 가져다준다는 것을 알 것이다.) 그리고 나는 “며칠 전 한 노신사분이 저에게 트럼프가 싫어서 총을 두 발 쏘고 싶다고 하셨어요”라고 덧붙였다.

이 젊은이는 그 말을 듣고 태도를 완전히 바꿨다. 그는 “맞아요, 우리는 (편견에 얽매이지 않는) 열린 마음을 가져야 해요”라고 말했다.

그가 그렇게 말하는 것을 듣고 나도 기뻤다. 그는 똑똑한 사람이었다. 나는 한 사람의 입에서 ‘증오’라는 말이 ‘열린 마음’으로 바뀌는 것이 어떤 사람에게는 쉬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안다.

이상은 나의 수련체험이며 부적절한 점이 있다면 지적해주시기 바란다.

 

원문발표: 2025년 10월 9일
문장분류: 수련교류
원문위치:
正體 https://big5.minghui.org/mh/articles/2025/10/9/501321.html
简体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5/10/9/501321.html

ⓒ 2025 명혜망.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