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맨해튼 길거리 축제에서 서양인들이 파룬궁을 배우다

글/ 뉴욕 파룬궁수련생

[밍후이왕] 2021년 8월 8일 일요일, 뉴욕 파룬궁수련생들은 맨해튼 길거리 축제에서 시민들에게 파룬따파(法輪大法)의 아름다움을 소개했다. 인연 있는 사람들이 파룬궁 수련에 대해 문의하며 그곳에서 서적을 구입했고, 집에 ‘전법륜(轉法輪)’을 가져갔다.

'图1:法轮功学员在纽约市街道市集上设置展位,演示功法'
뉴욕시 길거리 축제에서 부스를 설치하고 연공하고 있는 파룬궁수련생들
'图2:行人听法轮功学员讲真相'
파룬궁수련생이 알리는 진상을 듣고 있는 행인들
'图3:纽约市街道市集剪影'
뉴욕시 길거리 축제 사진

파룬궁 부스는 브로드웨이와 교차된 월가 1번지에 있었다. 이곳에는 유명한 월가 증권거래소, 청동황소상, 세계무역센터 등이 있고, 바다 건너편에는 자유의 여신상이 있어, 매년 많은 관광객이 이곳을 찾아온다.

파룬궁 부스에 있는 황금색 천막은 매우 눈부시게 아름다웠고, 상서로운 음악에 맞춰 수련생들이 느슨하게·천천히·둥글게 다섯 세트의 공법을 연마했다. 인연 있는 사람들이 끊이지 않았다.

'图4:Mindy Ranney(左一)和她的女儿(左二)在学炼法轮功'
민디 래니(왼쪽 첫 번째)와 그녀의 딸(왼쪽 두 번째)이 파룬궁을 배우고 있다.

민디 래니(Mindy Ranney)와 그녀의 딸은 펜실베이니아주 마운트레버넌시에 살고 있는데, 이 도시는 피츠버그 교외 지역에 있다. 2010년 인구조사에 따르면 인구는 3만3137명이고 래니는 이 시의 현직 시장이다. 오늘 그녀는 딸과 함께 축제에 놀러 왔다. 파룬궁수련생이 열정적으로 전단지와 연꽃을 건네며 공법을 소개했다. 래니는 이전에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한 공원에서 파룬궁수련생들이 연공하는 모습을 봤는데, 분위기가 아주 바르고 에너지장이 아주 강한 것을 느꼈다고 말했다. 래니는 딸과 함께 세 가지 공법을 배웠다. 래니는 제1장 공법을 배운 후 에너지가 넘치고 차분하고 평온하게 느껴졌다고 말했다. 그녀는 딸과 함께 떠나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图5:Jim(中)与法轮功学员合影,表示支持法轮功学员反迫害'
짐(중간)이 파룬궁수련생들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파룬궁수련생들의 반(反)박해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뉴욕시에 살고 있는 짐(Jim)은 많은 파룬궁수련생들이 박해당한 것을 알고 있고, 중공이 진행하는 공산주의는 사람을 속이고 해치는 것이기에 중공은 중국인들이 진정한 신앙을 갖지 못하게 한다고 수련생에게 말했다. 그는 양심 있는 중국인들이 더 이상 중공에게 속지 않길 바란다고 했다! 그는 파룬궁이 건강에 좋다는 것을 믿기에 파룬궁수련생들의 반박해를 지지하고, 파룬궁수련생들과 함께 중공의 폭정을 반대하고 저지할 것이라고 말했다!

데지레 리베라즈는 말했다. “중공은 중국인을 박해할 뿐만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을 해치고 있고, 이번 우한(武漢)에서 전파된 전염병도 중공이 은폐하고 책임을 회피했기에 세계 경제가 타격을 받았고 많은 사람이 목숨을 잃었습니다.” 그녀는 파룬궁수련생들의 평화적인 반박해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그날 그녀는 파룬궁의 다섯 세트의 공법을 배우고, 서적 ‘파룬궁’도 구입했다.

'图6:Mohummeol Alvihars(右)在学炼法轮功'
파룬궁을 배우고 있는 모훔멜 알비하르스(오른쪽)

모훔멜 알비하르스는 노스캐롤라이나대학 채플힐캠퍼스의 대학생이고, 예전엔 파룬궁을 몰랐다. 파룬궁수련생이 알린 진상을 듣고 나서 파룬궁수련생들의 반박해를 지지한다고 말했다. 그는 바로 다섯 세트 공법을 배우고 나서 느낌이 좋다고 말했다. 그는 집에 돌아가서 파룬궁 관련된 일에 계속 관심을 기울이며 자세한 상황을 알아볼 것이라고 말했다.

이날 활동에서 많은 인연 있는 사람들이 모두 파룬궁수련생들이 배포하는 파룬궁 전단지와 예쁜 연꽃을 받았다. 여행객들은 파룬궁을 지지하고 세계에 진선인(真·善·忍)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원문발표: 2021년 8월 1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8/13/42952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