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 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진상을 알게 된 ‘인대대표(人大代表)’

귀한 중생이 점점 각성하고 있다

[밍후이왕]

진상을 알게 된 ‘인대대표’

글/ 중국 대법제자

2021년 샤오녠(小年, 음력 12월 23일) 오후 4시 반이 되어서야 비로소 시간을 내어 진상을 알리려고 집을 나섰습니다.

저는 슈퍼마켓을 지나면서 두 여성의 ‘삼퇴(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 탈퇴)’를 도와준 후 한 아파트단지 바깥으로 걸어갔습니다. 그때 한 남자가 마스크를 쓰지 않은 채 모퉁이에서 걸어 나왔고, 저는 평소처럼 “아저씨, 마스크 쓰는 걸 잊으셨네요. 내일부터 마스크 써야 하는 거 기억하세요.”라고 부드럽고 친절하게 말했습니다. 그는 허허 웃으며 “감사합니다.”라고 했습니다.

저는 그에게 말했습니다. “많은 과학자가 이번에는 인간의 대 도태라고 합니다. 사람의 신진대사처럼 세포가 안 좋아지면 세포를 도태시키고, 인간이 안 좋으면 우주도 도덕적 기준에 따라 도태시킨다고 합니다.

저는 지식인이고, 많은 예언을 보았습니다. 위에 모두 이런 체제는 멸망한다고 했습니다. 중국과 같은 이런 공산체제에 가입한 사람은 모두 따라서 재앙을 당하고, 중국만 겨냥한 것이 아니라 전 세계적인 것이라고 했습니다. 왜냐하면, 나쁜 짓을 너무 많이 했고, 너무 많은 사람을 죽이고, 또 각국 시민들에게 알리지 않았습니다. 결국, 사람이 다스리지 않으면 하늘이 다스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모두 이 체제에 사는 사람이지만 우리는 모두 좋은 사람입니다. 그러나 다수가 당, 단, 대(중국공산당, 공산주의 청년단, 소년선봉대)에 가입해서 그것에게 목숨을 바치고 일생을 바치겠다고 맹세를 했습니다. 이것은 큰일입니다. 우리는 자기 목숨을 그것에게 바칠 수 없습니다. 목숨을 자신에게, 가족에게, 미래를 위해 남겨 두어야 합니다. 그러니 당신이 당, 단, 대에 가입했다면 꼭 탈퇴해서 고통을 당하지 말아야 합니다.”

그는 미소를 지으면서 “고마워요. 기억해 두겠습니다. 아, 잠시만요.” 이때, 그는 호주머니에서 명함을 꺼내 보이며 “저는 이곳 인대 대표입니다. 저는 일찍이 ○○지방에 있었는데 그때 비록 젊었지만, 친구의 아내와 처제가 모두 파룬궁을 수련한다고 비인간적인 대우를 받으면서 시련을 겪는 것을 보고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모두 좋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는 접하는 사람이 많아서 뭐든지 다 압니다. 당신은 또렷한 이목구비에 선량함이 드러나고 있어 파룬궁을 수련한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천자가 재위 때, 누구도 그를 평가할 수 있는 사람이 없었고, 그가 재위에서 없어진 후 오랜 세월이 지나서야 감히 평가했습니다. 마오(毛澤東)가 직위에 있을 때, 누구도 감히 말하지 못했습니다. 덩샤오핑이 집권해서야 마오에 대해 감히 말하는 사람이 있었습니다. 파룬궁도 마찬가지입니다. 정치와 관련이 있든 미래의 사람들을 이끌 든 …”

이때 저는 그의 말을 끊었습니다, “좀 미안하지만, 우리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정치에 참여하지 않아요. 파룬궁은 병을 제거하고, 몸을 건강히 하며, 도덕을 승화시킵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이 하는 모든 것은 이 박해를 끝내기 위해서이며, 동시에 이 사람들의 평안을 위해서입니다.”

그는 “당신은 나보다 어려 보이니 여동생이라고 부르겠습니다. 당신이 남들에게 평안을 말할 때 자기 안위에도 신경 써야 모두 평안해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감사합니다. 당신과 같은 ‘인대 대표’는 많지 않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저는 늘 사람들과 무엇이 인대 대표인가를 말하며, 바로 인민의 마음을 대변해야 인대 대표라고 말합니다.”라고 했습니다.

저는 “고맙습니다! 당신의 선의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고 그는 “제가 당신에게 감사해야 합니다. 우리 모두 평안 합시다.”라고 했습니다.

귀한 중생

글/ 해외 대법제자

저는 중국 대륙에 진상을 알리는 전화를 하는 과정에서 중국인들이 매일 진상의 끊임없는 계몽하에 점점 각성하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전화를 받은 사람 중 대법제자의 노고에 감사하다고 말하는 사람이 있었으며, 더 많은 진상을 갈망하고 진상을 알게 된 후 선한 마음을 표현하는 사람이 많았습니다.

제가 그들에게 매일 보내는 기사와 오디오 영상 등을 매일 볼 시간이 있는지 물으면 많은 대답을 했으며, 아래에 일부 피드백만 열거하겠습니다.

◎ 어떤 사람은 “봅니다. 매일 모두 보는데 그것은 저의 정신적 양식입니다.”라고 했습니다.

◎ 어떤 사람은 “대부분 다 보고 가족들에게도 이야기합니다. 설날 전에도 아이에게 ‘텐안먼 분신자살’은 사람을 속이는 조작된 것이라고 알려주었어요. 우리 집 아이들은 ‘사상품덕(思想品德-도덕)’ 수업은 모두 사람을 속이는 거짓말이라고 싫어해요.”라고 말했습니다.

◎ 어떤 젊은이는 “저는 밤늦게까지 볼 때도 있는데, 아내도 반대하지 않아요.”라고 말하면서 그의 아내와 아이도 ‘삼퇴’시켜 달라고 했습니다.

◎ 어떤 사람은 안타까워하면서 “저는 진상을 알고 있는데 가족은 심하게 세뇌되어 진상을 들으려 하지 않아요.”라고 말했습니다.

◎ 어떤 사람은 저에게 ‘9평’을 가족에게 보여주고 싶다면서 어떻게 구할 수 있는지 물었습니다.

◎ 어떤 사람은 “저도 수십 년간 사 당(邪黨)에 속다가 ‘9평’을 제3평까지 듣고 사당은 ‘유령 마귀(幽靈魔鬼)’라는 것을 완전히 알게 됐어요. 서둘러 가족 모두 ‘삼퇴’를 했어요.”

◎ 어떤 평범한 사람은 대법제자에 대해 몹시 고마워하고 존중했다. 한 번은 제가 막 전화를 걸었을 때, 그쪽의 한 젊은이가 자발적으로 “방장님, 안녕하세요!”라고 인사를 했습니다.

◎ 70세가 다 된 한 남성은 저와 음성통화를 한 것에 감사하다고 말하며, 자신이 직접 겪은 많은 경험을 말하면서 자료에서 말한 중공(중국공산당)의 죄악을 실증했습니다. 그는 네티즌들과 이런 속마음을 이야기한 것은 처음이라고 말했습니다.

◎ 2021년 설날 전, 또 어떤 사람은 대법과 사부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는 사람이 있었고, 어떤 이는 사부님은 정말 좋은 분이라며 “만사여의하고, 홍법(弘法)의 사업이 번창하기를 기원한다(萬事如意,弘法的事業越來越興旺)”고 했습니다.

 

원문발표: 2021년 3월 14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21/3/14/42206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