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전 세계 화인 벨칸토성악대회’ 참가자 모집 시작

[밍후이왕] 2021년 제8회 ‘전 세계 화인 벨칸토성악대회’(이하 NTD성악대회)가 오는 2021년 10월 미국 뉴욕 맨해튼에서 열릴 예정이며 현재 주최 측이 신청을 받고 있다. 전 세계 각지 전문가 수준의 화인 혹은 4분의 1이상의 화인 혈통 성악가들의 활발한 신청을 바란다.


2021년 NTD ‘전 세계 화인 벨칸토성악대회’가 참가자를 모집한다.(NTD 성악대회 웹사이트)

 제8회 전 세계 화인 벨칸토창법 성악대회 홍보영상

NTD ‘전 세계 화인 벨칸토성악대회’는 세계 예술의 도시인 뉴욕에서 유일하게 화인을 위한 벨칸토 창법의 대회이자 중국어 가곡을 벨칸토 창법으로 부르도록 규정한 유일무이한 대회다. 순수, 선량, 순미(純美)한 정통 성악 예술을 널리 알리기 위한 대회로서 일찍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성악가들의 대대적인 추천과 직접적인 참여가 있었다. 이 대회는 많은 화인 성악 인재들에게

일명경인(一鳴驚人)할 수 있고 국제무대에 오를 수 있는 드문 기회다.

2009년 금상 수상자이자 현 대회 심사위원인 소프라노 겅하오란은 중국대학 재학 시절 중, 권위 있는 예술 선생님을 통해 NTD대회에 관해 들었다고 했다. “그 당시 (이 선생님이) 미국에서 영향력이 큰 대회가 있다고 말씀해주셨는데 (선생님의) 많은 학생도 참가한다고 하셨습니다. 저도 그 당시 참가하고 싶었습니다. 이후에 마침 해외에 나갈 기회가 생겼는데 계속 더 깊은 조예를 갖고 싶었기에 뉴욕으로 오게 됐고 마침 이 광고를 보게 됐는데 그 당시 너무 격동됐습니다.”

겅하오란은 NTD 성악대회를 통해 션윈예술단에 입단해 매년 100차례 공연을 하는 월드투어에 참가하며 진정으로 세계무대에 진출했다. 이번 대회에서 그녀는 5명의 심사위원 중 한 명으로 초대받았다.

겅하오란은 중국 대륙에 있는 성악 인재들이 이 대회에 참가하기를 독려했다. “국내에서 그들은 나올 기회가 적은데 우리 이 대회는 세계의 중심인 뉴욕에도 와볼 수 있고 이렇게 큰 무대, 화인들을 위한 무대에 참가한다면 여러 방면에서 뛰어난 사람들을 만날 수 있는 좋은 플랫폼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단체는 이 대회를 통해 인재를 발굴할 수 있는데 그들에게 이번 대회의 가장 큰 장점이 될 겁니다.”

만 18~50세의 화인 전문 성악교사와 성악예술가, 성악전공학생, 전문 수준의 성악 애호가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접수 전화: +001 888-477-9228
접수 팩스: +001 888-600-1998
접수 이메일: vocal@globalcompetitions.org
홈페이지: https://vocal.ntdtv.com

 

원문발표: 2021년 3월 23일
문장분류: 해외소식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3/23/422408.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