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상을 받는 사람은 모두 진상을 아는 사람이었다

글/ 쩡쩐

【밍후이왕】설을 쇠기 전, 한 약국체인점 회사(이하 A사)가 단체로 신년 하례식을 개최했다. 각 협력업체와 회사들을 초청했는데 우리 회사도 초청받았고 나도 참가했다.

하례식은 고급호텔에서 있었는데 연회 전에 A사 직원들에 대한 표창 등 각종 행사가 함께 거행됐다. 사회자가 당해 연도의 우수 점장에 대한 표창 수여가 있다고 선포했고 이어 8명의 우수 점장들이 무대에 열을 지어 섰다. A사의 사장이 그녀들에게 상장과 상금을 수여하고 함께 기념사진도 찍었다. 내가 보니 이들 우수 점장들 모두 내가 아주 잘 아는 사람들이어서 나도 기뻤다. 그녀들의 점포는 모두 내가 관리하는 구역에 있다. 나는 다른 동료 한 사람과 구역을 나누어 다녔는데 이 도시를 두 구역으로 나누고 각자 한 구역씩을 맡았었다. A사의 수십 개 점포를 우리 두 사람이 절반씩 담당한 셈이다.

나는 당시 아주 놀랐다. 우수 점장 모두가 내가 진상을 알려주자 삼퇴(중국공산당 조직, 즉 당·단·대에서 탈퇴)한 사람들이었다. 단지 그중 한 사람만을 삼퇴 시켜주지 못했는데 원인은 내가 진상을 말할 때 그녀가 웃으면서 그녀의 할머니도 대법제자이며 삼퇴 이런 일을 한다고 했기 때문이었다. 당시 나는 회심의 미소를 지으며 그녀의 할머니가 그녀를 꼭 삼퇴 시킬 것으로 생각했다.

하례식 거행장소에 앉아서 나는 아주 감개무량했다. 보아하니 진상을 알고 3퇴를 한 세인은 진짜로 복을 받는 것이었다. 전에 밍후이왕에서 이 방면의 문장을 아주 많이 보았는데 오늘 내가 또 직접 보게 되었으니 자연히 아주 감격스러운 것이다. 물론 표면에서 보면, A사가 우수 점장을 선발하는데 각종 조건이 있는데 예를 들어 판매실적, 매장 설치, 관리 수준 등등이다. 그러나 내가 본 것은 그들의 진실한 원인이다. 그렇지 않으면 어찌 모두다 대법제자한테서 진상을 듣고 3퇴한 사람들이겠는가. A사에는 몇십 명의 점장들이 있다.

사실 내가 자세히 생각해 보니 우수 점장 이 문제만이 아니라 A사는 최근 몇 년 사이 현지에서 아주 빠르게 발전했다. 최초에 몇 개의 점포에서 전 도시에 걸쳐 수십 개 점포로 확장됐고 애초의 점원들 중 많은 수가 나중에 조장이나 점장이 됐다. 가장 인상 깊은 것은 본점인데 몇 년 전까지만 해도 비교적 자주 가서 도와주었는데 내가 POP 광고를 만들 수 있었기 때문이었다. 그녀들, 점장은 늘 내게 도움을 청했는데 나는 대법제자라 누가 도움을 청하면 기쁘게 도와주었다. 번거로움을 귀찮아하지 않고 인내심을 갖고 (광고를) 그려주며 가르쳐 주었다. 그녀들을 접촉하면서 많은 사람에게 진상을 말하고 삼퇴하게 했는데 나중에 보니 점포의 많은 사람이 진상을 들었고 또 삼퇴한 점원은 나중에 기본적으로 모두 조장으로 승진하거나 다른 점포의 점장이 되었다. 본점의 점장과 비교적 일찍 점장이 된 다른 한 점장은 내가 몇 년 전에 그녀들에게 진상을 알리고 삼퇴하게 했는데 그들은 현재 이미 A사의 고위층이 됐다.

이들 상을 탄 우수점장들에게 나는 진상을 말해주었고 나의 특기를 이용하여 조금도 숨기지 않고 그녀들을 도왔다. 그러므로 그녀들은 나를 아주 존중했으며 정교하고 아름다운POP광고를 나는 많이 그려주었다. 그릴 때 그들이 내게 물을 사다 주고 어떤 물건들을 갖다 주면 일반적으로 모두 부드러운 말로 사절했지만 실제로 가장 싼 생수만은 거절하지 않았다. 이런 것들을 그녀들 모두가 기억한다. 그중 한 점장이 내게 알려주기를 그녀가 하부조직의 조장과 점원에게 정형은(정씨는) 전화만 하면 아무리 더워도 도와주러 올 것이며 태도도 지금까지 아주 좋았고 다른 어떤 사람도 이렇게 할 수 없다고 했다 한다. 다른 한 점장은 출장 가면 내게 줄 선물을 잊지 않고 사오며 감사를 표시하기도 했다.

그녀들은 내가 대법제자임을 알고 있다.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하는 그녀들의 언행이 그들에게 복을 불러왔다고 나는 믿는다. 우수점장으로 선정된 것은 다만 복을 받은 한 방면일 뿐 장래에는 이러한 것만이 아닐 것이다.

왜냐하면, 나의 평상시 업무는 약국과 접촉하는 것인데 사실 A사의 약국만이 아니라 다른 회사의 계열약국 또는 개별약국도 접촉하며 모두 유사한 경험을 했기 때문이다. 즉, 대법을 믿는 많은 사장과 점원에게 여러 가지 복이 들어오고 또 신기한 일들이 발생했기 때문에 이렇게 말하는 것이다.

약국주인: ‘파룬따파 하오’를 성실히 외우자 번거로움이 스스로 물러갔다

나는 한 약국주인에게 여러 해 전에 진상을 알려줬고 삼퇴를 시켜줬다. 그녀는 대법을 아주 믿었는데 한번은 그녀가 약국 사람들 앞에서 내게 물어보았다. “일하는데 한 동안 아주 괴롭고 피곤한데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내가 답하기를 당신이 고통과 괴로움을 느낄 때 성심으로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真善忍好-진선인을 좋습니다.)’를 속으로 외우라고 하며 꼭 신기한 효력이 있을 것이라고 했다. 나는 진지하게 말했고 그녀 역시 진지하게 들으며 고개를 끄덕였다. 그러나 한 점원은 귀담아듣지 않고 믿지 않으며 슬며시 비웃었다.

그다지 오래되지 않은 어느 날 그녀가 내게 전화해서 말하기를 “샤오쩡, 정말 신기합니다. 오늘 우리 약국에 번거로운 일이 생겼는데 한 고객과 다툼이 발생했습니다. 그가 많은 사람을 데려와 약국을 둘러싸고 소란을 피웠는데 아주 걱정되고 무서웠습니다. 하지만 이때 갑자기 당신이 며칠 전에 내게 말했지만, 마음속에 담아두지도 않았던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가 생각났습니다. 누가 알았겠습니까? 이 사람은 곧 스스로 가버렸습니다. 야, 참 불가사의합니다. 아주 신기합니다. 당신이 내게 알려준 말이 아주 효과가 있었습니다.”라고 했다. 나는 듣고 그녀를 위해 기뻐했다.

이 약국주인은 나에 대한 인상과 평가가 좋았으며 다른 사람에게 나를 칭찬했다. 몇 년 동안 이 약국의 영업은 줄곧 아주 좋았다. 나는 기억하는데 이 약국뿐만이 아니라 내가 말해준 진상을 듣고 삼퇴한 사람, 파룬따파와 대법제자를 항상 바르게 평가하는 약국의 주인들은 설령 경쟁이 갈수록 심화되는 상황에서도 그들의 영업성적은 내내 아주 좋았다. 대법과 대법제자를 선하게 대하는 사람은 정말로 하늘이 평안과 행복을 줄 것이다.

약국의 어린 여직원: ‘파룬따파 하오’를 성실히 외우자 괴상한 증세가 사라졌다

또 한 가지 일이 있었는데 여러 해 전의 일로서 내게 인상이 아주 깊다. 내가 현지 교외의 한 약국을 관리할 때 20세 안팎의 젊은 여성 점원이 있었다. 접촉한 지 그다지 오래되지 않았을 때 나는 그녀가 목에 고약을 붙이고 있는 것을 보았다. 내가 베개를 잘못 베고 잤느냐고 물었다. 그녀는 자신의 일을 말해주었다. 그녀는 장기간 팔과 목 뒤, 어깨와 등이 쑤시고 아프며, 목과 어깨, 팔에 온통 고약을 붙이고, 약을 먹고, 각종 물리치료를 하고, 부항을 뜨고, 안마를 해도 효과가 없다고 했다. 날마다 괴상한 꿈을 꾸며, 끊임없이 옷을 빨아 입는데도 목 뒤와 팔, 어깨와 등이 시큰하고 아파 세탁을 해도 마치 빤 지 오래된 것 같으며 장기간 치료해도 낫지를 않을 뿐만 아니라 심지어 병의 원인조차도 검사해내지 못한다고 했다.

나는 그녀에게 걱정 말라고 하면서 한 가지 방법이 있다고 했는데 따라서 해볼 건지 해보지 않을 것인지에 달렸다고 했다. 그녀는 아주 기뻐하며 절박하게 내게 알려달라고 했다. 나는 진실하고 공경하는 마음으로 아홉 글자 길언(吉言), 파룬따파 하오, 쩐싼런 하오를 외우라고 했다. 당시 그녀는 의혹을 품었지만 내가 파룬궁 진상을 말해주자 알게 됐고 또 삼퇴 시켜 주면서 알려주기를 파룬따파는 불법(佛法)이고 정법(正法)이며 당신이 이 아홉 글자 길언을 진심으로 공경하며 외우면 그런 좋지 못한 모든 것들이 당신 가까이에 있을 수 없다고 했다. 그녀는 받아들이며 고개를 끄덕였다. 나중에 내가 다시 갔을 때 아주 오랫동안 그녀를 괴롭혔던 괴이한 증세는 사라졌으며 더는 고약을 붙이지 않았다.

내가 어디를 가든지 많은 친구를 사귀는데 한번 유쾌하게 얘기를 나누는 중에 많은 사람이 진상을 알게 되고 공산 사당조직에서 탈퇴한다. 그들은 성심으로 ‘파룬따파 하오’를 외웠고 많은 사람이 병의 고통이 사라졌으며 또 많은 사람이 각종 재난을 면하게 됐다. 물론 많은 사람이 꼭 처음부터 믿은 것은 아니며 어떤 이는 반감을 갖고 대립했는데 심지어 강렬하게 반대했다. 다만 대법제자가 거듭 선을 권하는 중에서 일부가 알게 되고 일부는 친히 깨닫게 되며 믿지 않던 사람도 결국 알게 되는 것일 뿐이다. 더더욱 중요한 것은 그들에게 비할 수 없는 아름다운 미래가 있게 됐다는 점이다.

문장발표: 2016년 11월 2일

문장분류: 천인사이

원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6/11/2/336941.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