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회사 종업원 전부가 ‘3퇴’를 하다

글/대륙의학계 인사

[밍후이왕]나는 고등교육을 받은 의학계 인사로, 의학교육을 받았기에 종래로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사람을 구할 수 있고, 도와줄 수 있다는 것을 믿지 않았다. 그러나 내가 체험한 일부일로 인해 부득불 대법을 믿지 않고, 심지어 대법을 오해하던 사람들이 대법을 철저히 믿게 되어 내 일생이 매우 운이 좋다고 생각한다.

이 일은 그래도 2007년 여름부터 이야기 해보자. 당시 나는 영양 보건품 회사 지구급 사장 이었다. 하루는 한 직공의 요청으로 그의 바이어 한분을 만나러 갔다. 만나본 후 우리는 많은 것을 한담하다가 마지막에 파룬따파를 이야기했다. 그때 바이어는 나더러 ‘3퇴’하면 평안을 유지하며 복을 받는다고 했다. 나는 동의했으나 기실 당시 내 마음속은 그렇게 믿지 못했으며 관계없다고 생각하였고 지난 후에도 이 일을 마음에 두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기억했다. 무슨 곤란에 부딪칠 때면 나는 모두 마음속에서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묵념하면서 반신반의 중에 근4년이 지났다. 이 기간 나도 그 바이어와 깊은 교류가 있었지만 늘 의심하는 심태를 가졌다.

금년에 나는 스스로 창업할 준비를 했다. 오늘날 상업계는 매우 많은 곤란이 있어 비록내가 매우 많이 준비했지만 그래도 아직 부족함이 많았다. 이때 나는 지금의 제약공장과 합작하는 형식을 취하여 준비를 했고 가능하면 제약공장의 요구에 부합하려 했다. 그러나 공장에서는 나에 대해 심사를 진행하려 했는데 조건은 높아 놀랄 지경이고 책임량은 근본 완성하기 힘들었다. 당시나는 신심이 없어 나의 여자 친구에게 말했다: 이는 다만 나의 운과 하늘을 볼뿐이다.

나는 또 그 바이어집에 가서 나의 고생과 근심을 털어 놓았다. 그가 무슨 좋은 생각이 있는지 듣고 싶었다. 그러나 당시 그는 그의 고견을 말하지 않았으며 다만 조용히 나와 말했다. “대법의 사부님은 널리 수시로 우리를 도울 수 있으며 마음을 다하기만하면 당신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대법이 꼭 당신을 도와 어려움을 넘기네요. 당신은 편하게 하세요. 평상심으로 대하면 돼요.”

당시 나는 정말 무슨 의미인지 몰랐다. 비록 매우 믿지는 않았지만 마음속으로는 늘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묵념하여 대법사부님이 나를 도와주시기를 희망했으며 스스로도 임무를 완성하기위해 노력하여 분주했다. 효율성은 낮은데 눈 깜짝할 사이에 심사할 기간이되어버렸고 부족한것이 많아 임무를 완성할 희망이 없다고 느꼈다.

2010년 11월 28일 그날 나의 마음은 매우 답답하여 한가로이 거리를 거닐었다. 갑자기 나는 내가 알지 못하는 바이어 전화를 받았는데 나의 물건을 주문하겠다고 말했으며 몇 명 친구도 구매하려고 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때 그와 말했다. ‘당신은 나를 속이는구나! 나와 당신은 알지도 못하는데 불가능하다! 다시 말해 나의 물건은 아직 이 시장에서 판매하지도 않는데?’, ‘생각지도 못했어! 이것이 정말 확실하다고. 대법사부님이 정말 나를 도와주고 있어. 너무나 신기하다!’ 나는 격동 되어 눈물을 흘렸다. 이렇게 나는 순리롭게 공장의 심사를 통과하여 2010년 12월 5일 합동을 체결했고 뒤이어 나는 또 공장의 시용기간까지 통과했다.

이 일을 통해 나는파룬따파 제자들이 우리에게 진상을 알릴 때 말한 것- ‘3퇴’하면 평안을 보장하며, “파룬따파하오! 쩐싼런하오!”를 묵념하면 복을 받는다는 진정한 함의를 체득했다. 지금 나는 늘 회사 직원들에게 “파룬따파하오”를 말하고 “쩐싼런하오”를 말해 회사의 직원들은 모두 “3퇴”했다. 현재 나의 회사는 직원 전부가 ‘3퇴’한 회사로 되었으며 장사도 갈수록 번창하고 있다.

문장분류:인과
문장발표:2011년 8월 18일
원문위치:http://www.minghui.org/mh/articles/2011/8/18/24553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