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중국에서 모르는 일을 외국에서 안다

[명혜망 2004년 12월 6일 소식]나의 친척이 있는데 그의 아내와 딸은 모두 영국에서 거주하고 있다. 2004년 10월 말에 그는 영국으로부터 친척 방문하여 귀국한 후 나에게 말하기를 “파룬궁(法輪功)은 반드시 명예회복을 할 것이다”라고 하였다. 그는 내가 아무런 말도 하지 않자 잇따라 또 말하기를 “외국(영국)에서는 중국의 파룬궁(法輪功) 박해에 대하여 매우 관심을 가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국민의 목소리도 매우 크다. 거리, 공원, 지역사회에서도 모두 진상 현수막과 전단지 신문 등을 볼 수 있으며 또한 일반적으로 거리에 나와 다른 사람들을 위하여 진상을 말하는 수련생들이 많다. 그들은 모두 선량하며 예의가 있고 도덕이 고상하며 또 이지적이어서 중국 CCTV에서 선전한 것처럼 사람을 놀라게 할 만큼 무섭지 않다. 이 나라(영국)의 분위기는 평화로우며, 그렇게 많은 영국 사람들도 모두 파룬궁을 연마하고 있다는데, 어찌 여기에서는 한 사람도 살인하는 사람이 없는가?

중국에서 가짜로 조작하여 귀 막고 방울 도둑질하는 식으로 그 추악한 거짓말을 선전하다가 망신 당하는 일이 국외까지 알려졌다. 나는 영국 이 곳의 신문, 텔레비전으로 알게 되었다. 중국 당국은 인권을 말하면서 오히려 국가가 백성을 속이는 일을 하고 있으며,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는 사람에 대하여 혹독하게 때리고, 세뇌하고 불법으로 노동 교화를 하고, 판결하고, 수갑을 채워 매달며, 심지어 파룬궁을 연마하는 여성을 유린하는 등, 나쁜 짓을 수 없이 저지르고 있는데, 차마 눈 뜨고 볼 수 없을 정도로 참혹하다.”

나의 친척은 또 말하기를 중국 내에서 매일 텔레비전에서 선전하고, 유언비어를 퍼뜨리고 파룬궁(法輪功)을 비방하는 것을 보고 처음에는 정말이라고 믿었다. 그러나 뜻밖에도 중국의 일을 외국에서 듣고 나서 비로소 진실한 상황을 이해하게 되었다고 한다.

아! 지금 중국 인들은 얼마나 슬프고도 치욕적이란 말인가. 이는 선조의 얼굴을 볼 면목도 없는 일이다. 나 역시 한 차례 속아 농락을 당하였지만 오히려 외국(영국)에 나가서 진상을 알고 이해한 셈이다. 파룬궁은 확실이 텔레비전에서 선전한 것처럼 그렇지 않으며, 전 세계적으로 60 여 개 국가의 사람들이 모두 배우고 있다. 우리 중국의 노동 교화소, 감옥에서는 파룬궁(法輪功)을 연마하는 사람들을 박해하고 있지만, 타이완에 감옥에서는 파룬궁 강습반을 개설하고 있다

나의 친척은 진일보로 밝히기를, 장XX는 정부의 이름으로 우리 국민을 속였다. 우리 중국 국민들은 마음속에 올바른 판단을 내리는 저울이 있어야 하며, 많이 듣고 보고서 파룬궁(法輪功)을 이해해야 한다. 얼떨떨하게 장(江)씨 거짓말쟁이, 이 매국노의 뒤를 따르지 말아야 한다. 장씨 이 거짓말쟁이는 함부로 소란을 피우고, 좋은 사람에게 억울한 누명을 씌운다. 누가 집권을 하든지 우리 백성은 모두 공민이며, 또한 양심을 어기고 거짓말을 해서는 안 된다.

문장 완성: 2004년 12월 25일
문장 발표: 2004년 12월 26일
문장 갱신: 2004년 12월 26일
문장 분류: [천인 사이]
중문 위치: http://minghui.ca/mh/articles/2004/12/26/92217.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