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파룬궁 수련은 원래 참 좋구나! 텔레비전에서 정말 억울하게 하였다.

[명혜망 2004년11월 7일]

이미 많은 사람들은 파룬궁의 진상을 단지 알고만 있는 것이 아니라, 그들이 다른 사람과 말할 때 진상을 이야기하기도 한다. 나는 베이징 대법제자인데 70여 세이다. 어제 나는 유치원으로 손녀를 데리러 갔는데 한 60세쯤 되는 할머니가 열정적으로 나에게 말하였다. 그녀와 남편이 남쪽의 허페이(合肥), 항저우(杭州), 상하이(上海)등에 갔을 때 외지에서도 한 대법제자가 그녀에게 진상을 알려주어 이제 그녀는 파룬궁의 명예를 회복하려고 한다는 것을 믿게 되었다고 하였다. 그렇게 된 것은 세계 각국의 압력이 높아서이고 다른 하나는 중앙 노간부들의 장쩌민 악수(惡首)에 대한 불만에서 비롯되었다고 하였다. 그녀는 말하기를 “장(江)xx은 자신이 무슨 공헌한 바가 없음을 알고 곧 3개 대표론을 만들어내고 파룬궁을 탄압하는 등의 일을 조작하였던 것이다.” 라고 하면서 또 그녀 자신의 견해로 나에게 “사실 파룬궁을 탄압한 것은 착오적인 것인데 ……. 당신은 이후 신문소식에 더 주의를 기울여 보십시오.”라고 말했다.

그녀의 말에 나는 매우 기뻤다. 나는 대법제자가 부단히 진상을 알렸기 때문에 작용을 일으킨 것임을 인식하게 되었으며 (이전에 그녀에게 내가 진상을 이야기 했었다.) 허다한 많은 사람들이 이미 단순히 진상을 아는 것이 아니라 우리와 함께 정의의 편에 서서 진상을 이야기 하고 있는 것이다.

*************************************************************

*지린 성 푸위(扶余)현 한 당서기의 각성

지린성 푸위현의 한 정부기업일체(政企合一) 당조(党組) 서기는 퇴직하여 집에 온 후 가끔 대법진상자료를 보았는데 그는 장씨 망나니 집단이 어떻게 대법을 박해했고 어떻게 허위를 조작하였으며 세인을 기만했는가 하는 진상을 사람들에게 알려 주었다. 어떤 때는 또 교묘하게 진상자료를 나누어 주기도 하였다. 어떤 사람이 말하기를 “보세요. 서기로 있던 사람도 파룬따파(法輪大法)가 좋고, 쩐,싼,런(眞,善,忍)이 좋으며, 장(江)xx은 가장 나쁘다고 말합니다.”라고 하였다.

***************************************************************

*허베이(河北) 아주머니의 깨달음

하루는 우리 마을(村)의 한 아주머니가 나를 붙잡고 진상자료와 평안부(平安符) 카드를 달라고 할 때 나에게 한 가지 이상한 일을 알려 주었다. 그녀의 집이 길가에 있기 때문에 대법제자들은 때때로 그녀의 집 부근에 현수막을 걸고 진상자료를 붙였다. 한 번은 현수막이 떨어져 있어서 그녀가 그것을 주워 집으로 가지고와서는 찢어서 몇 개의 붉은 깃발을 만들어 그의 집 수확기 위에 걸었다. 그랬더니 이런 괴상한 일이 발생하였는데 바로 수확이 바쁜 가을에 그녀 집 농기계의 엔진이 고장 난 것이었다. 수리를 다했을 때는 바쁜 시기가 이미 끝났을 때였다. 그녀가 말하기를 트랙터를 산지 몇 해가 지나도록 이런 일이 발생한 적이 없었다고 하였다. 이때 그녀는 문득 사람들이 늘 하던 말 – 대법진상자료는 찢어서는 안 되며, 찢으면 보응을 받는다고 하던 말이 생각났다. 그래서 그녀는 나에게 평안부 카드를 자기 친척들에게 주어 그들이 몸에 갖고 다니게 하고 그들이 진상자료를 찢지 않도록 하며 대법을 선하게 대하도록 하겠다고 하였다.

**********************************************************

*파룬궁 수련은 원래 참 좋구나! 텔레비전에서 정말 억울하게 하였다.

허난(河南)성 치(杞)현 청관(城關)진의 한 촌민이 금년 추석날 밤 현에 가서 일을 보고 집으로 돌아올 때 한 대법제자의 삼륜차에 앉았는데 조심을 하지 않아 보따리를 차에 놓아두고 내렸다. 대법제자가 집에 돌아와 차에 보따리가 있는 것을 발견하고는 이미 밤이 깊은 것을 고려하여 이튿날 아침 일찍 보따리를 그 촌민 집에 가져다주었다.

이 촌민의 전 가족은 몹시 기뻐하면서 당장 그 자리에서 가방을 열어 보았다. 그 속의 1천 위안은 원래대로 하나도 없어지지 않았으며 한 푼도 적지 않았다. 전 가족의 감격은 그칠 줄 몰랐다. 당장 대법제자에게 보수를 주려고 하였지만 대법제자는 완곡한 말로 거절했다. 그래서 그 촌민은 재삼 대법제자의 성명과 주소를 물어 대법제자의 집에 찾아와 예물을 주겠다고 하였다.

대법제자는 말하기를 “나에게 감사를 표시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내가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이란 것만 알면 됩니다!”고 하였다. 이 일은 곧장 이 촌에서 소문이 아주 크게 났다. 촌민들은 사람을 만나면 곧 “이 세상에 어디 이렇게 좋은 사람이 있습니까?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정말 좋습니다! 텔레비전에서 정말로 억울하게 하였습니다.”라고 말하였다.

***************************************************************
*그 곳에 있던 사람이 “이제는 장(江)xx이 철저히 끝장났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들은 얼마나 좋은가?”라고 말하였다.

나의 외사촌 언니는 스자좡 지구의 한 대법제자인데 은행에 5천 위안을 적금하였다가 기한 전에 이미 찾았다. 그런데 기한이 된 후 은행의 직원이 나의 외사촌 언니를 찾아와 “당신 집에서 저축한 돈이 기한이 됐습니다. 가서 인출하십시오.” 라고 말하였다.

나의 외사촌 언니는 “내가 이미 인출했습니다. 파룬궁을 수련하는 사람은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라고 말하였다. 그곳에 있던 사람이 말하기를 “이젠 장xx이 철저히 끝장났습니다. 보세요! 파룬궁을 연마하는 그네들이 얼마나 좋습니까?” 라고 하였다.

문장 완성: 2004년 11월 6일
문장 발표: 2004년 11월 7일
문장 갱신: 2004년 11월 6일 22:02:51
문장 분류: [천인사이]
원문 위치: http://www.minghui.ca/mh/articles/2004/11/7/88575.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