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미국, 애리조나: 파룬궁 수련생들이 음악회에서 박해를 폭로하다.(사진)

[명혜망 2004년 2월 5일] 애리조나주의 투손(Tucson)과 피닉스(Phoenix)시에서 온 파룬궁 수련생들은, 피닉스에서 열린 데이비드 보위(David Bowie)의 투어 공연 날을 기회로 삼아 ‘장’ 정권에 의해 중국에서 일어나고 있는 法輪功(파룬궁) 박해를 사람들에게 알렸다.

  

영국의 유명한 로큰롤 스타인 데이비드 보위는 세계를 돌며 음악회를 열고 있다. 그의 드럼연주자(drummer), 스터링 캠벨(Sterling Campbell)은 다른 유명한 밴드에서도 일했으며 지난 6년간 파룬궁 수련을 해왔다. 2001년 스터링과 다른 서양인 파룬궁 수련생들 60명은 천안문 광장에 모여 “法輪大法(파룬따파)는 좋습니다” 라고 쓴 현수막을 펼쳐들었었다. 데이비드 보위가 음악회를 열 때마다 스터링은 음악회 입구에 파룬궁 친구들(Friends of Falun Gong)을 위한 부스(booth)를 마련한다. 그는 파룬궁을 지지하기 위해 중국에서 체포되었던 경험을 이야기하는 언론과의 인터뷰를 가진다. 데이비드 보위 자신도 국제 사면 위원회(Amnesty International)의 지지자로서 스터링의 노력에 많은 협조를 해주고 있다.

지역 파룬궁 수련생들은 이 기회를 이용해서 음악 애호가들에게 중국에서 자행되고 있는 파룬궁 수련생에 대한 박해와 찰스 리(Charles Lee, 이 상춘 박사)의 구류에 대해서 이야기했다. 많은 사람들이 전단지를 받았고 찰스 리를 구제하기 위하여 사인을 했다. 어떤 사람들은 “파룬궁 친구들”에 합세했고, 어떤 사람들은 더 자세한 것을 묻기도 했다. 그들은 중국에서의 상황과 찰스 리의 경험에 충격을 받았다. 많은 음악 애호가들은 스터링의 드럼 위에 쓰인 “眞, 善, 忍(쩐, 싼, 런)”이란 중국 글자에 호기심을 보였다. 이 글자 뒤에 있는 이야기를 알아내려고 열성이었다.

스터링의 드럼에 적힌 세 개의 중국 글자 뒤에 숨어 있는 이야기

6년 전, 미국 전문 드럼연주자 스터링 캠벨은 그의 인생에서 바닥을 헤매고 있었다. 음악회가 끝나면, 그는 뉴욕의 밤 생활에 빠져들었고 담배와 술 그리고 다른 습관에서 벗어나지를 못했다.

어느 날, 그는 뉴욕에 있는 공원을 지나가게 되었는데 거기서 한 그룹의 사람들이 아주 부드럽게 연공 하는 것을 보았다. 그는 매혹되었고 그들을 따라 할 수밖에 없었다. 한 파룬궁 수련생이 그에게 읽어보라면서 파룬궁 책을 한 권 주었다.

스터링은 창시자 이 홍지 선생님이 쓰신 파룬궁을 인도해 주는 책 “전법륜”에서 깊은 감명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는 책에서 말하는 “眞, 善, 忍”이 어떻게 그에게 담배와 술을 끊게 하였는지 충분히 다 말 할 수 없다고 말했다. 파룬궁은 그에게 탁월한 건강을 가져다주었을 뿐만 아니라, 또한 그에게 큰 정신적인 변화도 가져다주었다. 그는 더 행복한 사람이 되었다고 말했다. 그는 “眞, 善, 忍”에 공감하기 때문에 청중들에게 보여주기 위해 이 글자를 중국어로 그의 드럼에 썼다.

문장발표: 2004년 2월 12일
문장완성: 2004년 2월 12일
문장분류: [각계성원]
중문위치: http://www.minghui.org/mh/articles/2004/2/11/67145.html
영문위치: http://www.clearwisdom.net/emh/articles/2004/2/12/45046.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