简体 | 正體 | 대법서적

2021년 ‘세계 파룬따파의 날 원고모집’ 공지

[밍후이왕]

다가오는 제22회 ‘세계 파룬따파의 날’을 맞이해 밍후이 편집부에서는 특별히 중국과 세계 각국 대법제자들의 수련 이야기와 영상, 사진 작품, 음악, 회화, 시가, 서예 등 각종 작품을 모집한다. 진선인(真·善·忍)의 지도로 마음을 닦아 선을 향한 아름다움을 실증하고, 리훙쯔(李洪志) 사부님께서 대법제자와 세인들에게 베푸신 자비를 나누며, 이 특별한 명절에 더욱더 많은 세인에게 희망을 선사하고 진상을 전파하고자 한다.

원고의 낱말과 표현, 논리, 평론과 삽화 등은 비수련자와의 의사소통 효과를 중시해야 한다. 예술작품은 주제가 명확해야 하고 기법이 정통이어야 한다.

말겁 중 다사다난한 해로, 정사대전(正邪大戰)이 격렬한 만큼, 제자들은 중생들이 구도받을 수 있는 희망이다. 꾸준히 착실하게 수련하는 대법제자마다 일상생활과 직장일 그리고 사명을 실천하는 과정 중에서 겪었던 많은 선(善)의 이야기, 인생을 바꾼 경험, 환골탈태한 과정들이 있다. 수련 중 스스로 평범하다고 생각했던 작은 일이라도 우리 생명에 도덕적 경지와 심신 상태, 지혜와 능력의 향상을 가져다준 것은 우리가 수련했기에 비로소 대법이 부여한 것이다. 우리의 진실한 이야기는 심오하지만 알기 쉽게 표현했을 때, 우리 자신들의 수련을 처음과 같이 하고, 대법 수련의 기연(機緣)을 소중히 하게끔 일깨워줄 뿐 아니라, 더욱더 많은 세인이 파룬따파가 무엇인지 알게 되고 ‘파룬따파하오(法輪大法好-파룬따파는 좋습니다), 쩐싼런하오(真善忍好-진선인은 좋습니다)’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준다.

모든 독자가 열성적으로 참여하기 바란다. 먼저 접수된 원고를 먼저 편집한다. 매번 경축 행사와 마찬가지로 원고발표 시간의 기간과 수량은 투고의 전체적인 질과 상태의 진실한 반영이 될 것이다.

중국 투고자는 밍후이왕 내부 메일을 사용하되 필명, 성별, 연령대, 직업, 소재지 성(省), 작품의 전문규격을 제공해야 한다.

해외 투고자는 성명, 직업, 거주 국가와 도시, 연락 전화, 이메일, 작품의 전문규격을 명시해야 한다.

원고는 fahui@minghui.org로 발송하고 메일 제목은 ‘세계 파룬따파의 날 원고모집’으로 기재할 것을 당부드린다.

원고모집은 공지 당일부터 시작되며, 마감일은 2021년 4월 13일이다.

밍후이 편집부
2021년 3월 3일

 

원문발표: 2021년 3월 3일
문장분류: 밍후이 편집부
원문위치: https://www.minghui.org/mh/articles/2021/3/3/421604.html